view

톡커들의 선택임은경, 세월도 빗겨간 방부제미모

스무살 (판) 2015.07.27 15:09 조회81,11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영화 제작보고회 현장에 나온 임은경

 

 

순간 멍~~~~하고 쳐다본 사진

 

 

 

 

 

 

 

 

이쁘고 신비한 이미지의 TTL소녀

옛날과 별 차이가 없음

 

 

 

 

 

무대에 조신하게 오르고 있는 임은경  

 

 

 

 

 

하늘하늘한
롱 시스루 스커트가 여성미를 한껏살려주심ㅋㅋㅋ

 

 

 

 

 

 

저 크고 동그란 큰 눈 봐 ~  

 

 

 

 

 

 

 

 

 

 

이 언니 초근접 셀카인데

꿇리는 게 없음

막 찍어도 화보야~~

 

 

 

 

 

임은경 과거사진인데

변한게 한 개도 없으 !! 쩐다!!!

 

 

 

 

 

 

TTL소녀가

1999년이라는데...

 

 

 

 

무려 16년이 지났는데

 

 

 

 

 

 

이 언니

세월을 제대로 빗겨감 ㅜㅜ

 

 

 

 

난 세월을 제대로 맞음 ㅠㅠ

나만 늙은거같아 ㅠㅠㅠㅠ

61
5
태그
신규채널
[알바]
2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ㅎㅎ 2015.08.01 14: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김보라랑 똑같이 생겼다 김보라도 진짜 이쁜데 좀 맹하게 생김
답글 0 답글쓰기
2015.07.29 21: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소은이랑 같은곳에서 한듯
답글 0 답글쓰기
이상패턴 2015.07.29 13: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성형같은 소리한다. 나도 성형한줄 알고 예전사진이랑 지금 사진 다 비교해 봤는데 성형은 개뿔.... 한때 중국에서 활동하던때, 화장 떡칠을 하고 나온적 있다. 그때 성형 의혹이 일었었지. 요즘 색조화장 진하게 안하니 과거 미모가 나오는거다. 바탕이 이쁜 사람은 화장하면 안된다는 진리를 알려준 케이스.
답글 0 답글쓰기
2015.07.29 0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진짜 최고미모엿는데 신비롭고 이목구비뚜렷한게 제목기억안나는데 여고생으로나온 코미디영화 보면서 진짜와..예쁘다 이러면서 봣던거기억난다..
답글 0 답글쓰기
2015.07.29 0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왜이렇게변했냐 ttl소녀 어디갔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5.07.29 0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TTL 광고 레전드 갑!! 수술전이 더 나은 듯..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5.07.29 02: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쁜애들은 절대 성형을 하면 안된다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5.07.28 23:3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도 물론 예쁨 근데 과거가 어마어마했지ㅋㅋㅋㅋㅋㅋㅋ 저 과거사진들은 솔직히 시절이 시절인데도 안 촌스럽고 오히려 더 예쁨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28 22: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코해서 진짜 망한듯..진짜 딴것도 아니고 코 하나만으로도 이렇게 인생자체가 바뀌어 버리다니 ㅠㅠ 처음에 나왔을때 진짜 토마토 던질때였나 아 그전에 무슨 소라같은거 귀에 대고 멍하게 있는 광고였나 암튼 비쥬얼 충격이였는데..연기력도 사실 할말은 없지만 인기가 급 하락된건 코 !! 코 하나 때문인듯 코가 진짜 영향큰듯 ㅠㅠ 그러기도 힘들텐데
이 정도라면 차라리 지금이라도 코에 실리콘 빼면 안되는가?본인도 코 얘기 많이 들어서 알텐데 왜 코 다시 안빼지
답글 0 답글쓰기
2015.07.28 21:0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분 붕어빵의 꿈이라는 책 썻는데, 그게 자기 얘기를 그대로 옮겨놓은 책이었음. 근데 부모님이 다 청각장애인이셔서 말, 글 다 할아버지께 배우고 주위 사람들한테 억울한 일 많이 겪으면서 자람. 책이 안 유명해서 많이 안 알려져있어서 적어봄.
답글 0 답글쓰기
나야 2015.07.28 18: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코는 안 한 게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2015.07.28 17: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타까운 배우 중 한 명. 그래도 오랜만에 보니 반갑. 앞으로 더 자주 보이고 더 잘 됐음 좋겠다. 임은경씨, 행운을 빕니다.
답글 0 답글쓰기
포뇨 2015.07.28 15: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이렇게인조적인가 했더니 코때문이네 옛날사진보니까 코도 낮진않은거같은데 너무과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5.07.28 15: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꾸멍 이상해 눈도 평균보다 컷으면서 왕눈이를 만들고 너무 아깝다 예전 미모랑 분위기
답글 0 답글쓰기
어른왕자 2015.07.28 15: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때 성냥 좀 팔아 줬어야 했는디
답글 0 답글쓰기
nono 2015.07.28 15: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코를 괜히 뾰족하게 만든 듯. 복구 안되나;
답글 0 답글쓰기
2015.07.28 14: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과거는 괜찮은데 지금은 치와와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28 12:07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처음에 성형햇네 이러고 생각없이보고있었는데 졸업사진보니까 진짜자연미인맞구나.. 쩐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5.07.28 11: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형사 에나왔던 사람이다.. 진짜무서웠는뎈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