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B1A4이번컨셉;;;

ㅇㅇ (판) 2015.07.27 23:49 조회6,677
톡톡 사는 얘기 모든팬덤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아진짜...세쿠시...동인인물맞으세요오..?ㅎ

88
9
태그
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5.07.28 10:22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찬식아ㅜㅜ찬식이 이번활동때 리즈찍을삘이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ㅂㄴ 2015.07.28 16:01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우씽ㅜㅜㅜ겁나조아..여태껏나왓던거중에서 론리가그나마 섹시했눈뎀.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ㅂㄴ 2015.07.28 22:40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이런애들이얌ㅎ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5.07.29 06:0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쁜둥이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29 01:2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딩바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5.07.29 00:1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애들 8월3일 원더걸스랑 겹치는데 그래도 홧팅하자ㅏㅏㅏ 아 이산들 예은보고난리나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29 00:0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노래는 상큼할거같다 느낌상..
답글 0 답글쓰기
2015.07.28 23:5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디.. 티저사진만 봤는데 왜.. 제발 코디님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5.07.28 23:5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우도 리즈 개삘인데ㅠㅠ 머리 자른것봐 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28 23:3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번에진짜컨셉좋은데 무대설때 코디님제발좀 잘입혀줘요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15.07.28 2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누오빠......섹시미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28 23: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디님 제발 ... 이번에는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28 2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영사진만봣을때이번컨셉트로트인줄알앗다미안
답글 3 답글쓰기
파트라슈 2015.07.28 2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8월10일빨리와라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파트라슈 2015.07.28 2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8월10일빨리와라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파트라슈 2015.07.28 2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8월10일빨리와라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28 23:1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뜬끔없지만 산들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복면가왕 애청잔데 산들 핑크머리 너무 귀여움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28 23: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심 소름 돋음 진짜 섹시하다 내진영아ㅠㅠ 노래 기대할게 히웅히융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28 22:4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공찬? 쟤 색기 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ㅂㄴ 2015.07.28 22: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이런것도할수잇다....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ㅂㄴ 2015.07.28 22:40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이런애들이얌ㅎ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7.28 22: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조카게 맘에 듭니다 단체사진은 걸어본다보다 쫌더 몽환적인 느낌적인 느낌 빨리 다른것도 풀으시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