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셀카 잘찍는 아이돌 (남ver) ++추가중

ㅇㅇ (판) 2015.07.28 21:25 조회123,321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톡에 셀고 아이돌 올라왔길래ㅎㅎ
잘찍는 사람들도 올려봄!

내생각으로 최강자


엑소 찬열


엑소 백현
남친짤의 정석인듯

++추가 엑소 카이


비원에이포 바로
진심 졸귀ㅠㅠㅠㅠㅠ 빙그레미 폭발


JYJ 김재중
조각같음걍...할말이..


블락비 비범
사진 막찾아보다가 잘생겨서 깜널ㅠㅠㅠㅠ

++ 블락비 피오 지코


씨앤블루 이종현
뭔가 딱 자기 스타일로 잘찍는듯



비투비 육성재
영상이나 사진이나 진심 소두 저작은얼굴에 이목구비는 겁나큼^♡^ 창섭이한테 셀카 과외쫌..

++ 비투비 정일훈 이민혁
(확 비투비사진 다뿌리고싶은데 참을께요ㅠㅠㅠ 예지앞사♡♡)
댓글보구 계속 추가해용♡

+추가


방탄소년단 뷔


++추가


인피니트 남우현

++추가
인피니트 엘
빅뱅 승리
틴탑 엘조
샤이니 키

모바일이라 사진 갯수가정해져있어서 언급만해드려요ㅠㅠ 죄송합니댱

====================================
헐 더워서 자다깼는데 비투비 짤줍하려고 드러오니까 왜 제글이있는거죠
감사합니다ㅜㅜ
이쁜사진마니마니올려주세용~
댓글확인하구 사진바꿔드려용

+넵 저 ㅁㄹㄷ에욯ㅎㅎㅎㅎ

====================================
우왕 저 톡커들의선택올랏네요!!ㅠㅠㅠ감사합니다~
저도 짤줍 마니해가욯ㅎㅎㅎㅎ

459
1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2013년]
3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15.07.29 00:54
추천
279
반대
8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잘ㅜ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5.07.28 22:09
추천
211
반대
10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형이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0 답글쓰기
베플 ㅂㄴ2015.07.28 22:28
추천
178
반대
7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시킹ㅠ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1 답글쓰기
찬반대결 에리2015.07.29 04:09
추천
16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까남친짤의정석은찬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에르푸2015.07.30 2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게여ㅎㅎㅎㅎ 예성임ㅎㅎㅎㅎㅎ 셀기꾼ㅎㅎㅎ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ㄷㄷ2015.07.30 19:4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태태 너무 좋더라...아미들한테 하는짓 이쁘던데 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7.30 18: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것도 다 잘생겨서 그렇게 나오는 거인듯...요
답글 0 답글쓰기
2015.07.30 17:2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겨야 셀카도 잘나오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건강미날씬미2015.07.30 13:0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인적으로 1.동방신기5명일때는 시아준수 너무귀엽고 박유천 진심 잘생기고 특히 최강창민 실물 대박이신거 아시죠 2.빅뱅은 탑 완전 미남 다들아실테고 3.인피니트는 엘 은 연관검색어 잘생겼다 나올정도로 귀공자 원빈급 미모 인것 같구요!제 이상형 남우현군은 자연스러운 훈남 잘생김 코가 중심!도톰한입술 갸름한 얼굴형~조화로운얼굴 2PM도 닉쿤도 잘생김 유명하죠,우리나라는 정말 진심으로 잘생긴 남자아이돌 그룹 많은것 같아요!철저하게 식단관리로 몸매관리 날씬하게 하고 피부관리며 운동기본으로 근육도 다지고 그래서 인기도 많고 다른 외국팬들돌 많고 외모 전형적인 잘생김이!외국 아이돌 그룹과는 또 다른매력~진심 외국아이돌그룹도 잘생긴 가수 많으신것 아시죠!그리고 (사진올리시는분들 대단합니다!자신이 각자 좋아하는 가수 열정 가지고 저도 그러고 싶지만!사진 올리고 싶지만 이미 여러분들이 다들 아시는 사진에 유명하고 글만 적어봅니다!)결론은 우리나라 남자아이들 그룹이며 배우도 너무 잘생긴사람많구요~성형을 하든 절대 비판 안해요!성형해서라도 잘생기면 된거죠~그리고 잘생긴 얼굴만큼이나 맘도 인성도 좋고 하면 완전 금상첨화~그런 사람도 있겠쬬~?
답글 0 답글쓰기
2015.07.30 11: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팅탑 엘조 언급 감사해요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김재중2015.07.30 10:28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쿵...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김재중2015.07.30 10:2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웃으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7.30 04:3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발 울애가 뭘 그렇게 잘못했다고 반대 누르고 튀냐 열폭 종자ㅠㅜ
답글 0 답글쓰기
제제2015.07.30 02:59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재중은 이렇게 초근접으로 뭉개지게(?) 찍어도 멍뭉스럽게 귀여움..♡셀카 중에서도 밑에서 찍은 거 많은데도 그냥 잘생기게 나옴.딱히 잘 찍는 건 아닌 것 같고 그냥 생긴거대로 잘 나오는 듯.이쯤되면 실물이 궁금해질 법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뮑크2015.07.30 02:58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잘생겼으니 하나 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뮑크2015.07.30 02:5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ㅜㅜㅜ잘생겨쪙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5.07.30 02:4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김일병~~~~~<3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7.30 0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잘찍드라bb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7.29 23:5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톡반대수보면 찬열은 반대가 찬성의 반도안됨 근데 밑에 두개는 반대가 찬성의 반이나됨ㅋㅋㅋㅋㅋㅋ반대는 엑소팬이 하고 튀었냐? 어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7.29 23:3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엘조 사진이 없으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비보무2015.07.29 22:4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녁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7.29 22:3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12015.07.29 21:2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틴탑엘조도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공통적으로2015.07.29 21: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있는 애들은 잘 찍는 것과 동시에 사진을 자주 찍는 애들임ㅋㅋㅋㅋㅋ 잘찍는 애들이 잘 찍나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오늘은 너로 정했다
만화봄날의 로맨스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