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최근 엑소 디오 비쥬얼

ㅇㅇ (판) 2015.08.01 17:33 조회79,541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살이 좀 많이찜






128
35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제더기] [군백기시작]
2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15.08.01 17:51
추천
154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죄다 못나온 사진만 가져왔네 안티클라스 프리뷰까지 그리고 맨마지막사진 이번 디오가 출연하는 영화가 시골청년 역할이라 화장 일부러 저렇게 한거야^~^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5.08.01 17:48
추천
15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도경수 영화순정찍는다고 얼굴도태우고.. 김소현도 완전까매졌던데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5.08.01 17:46
추천
117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15.08.04 05: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기서 더 찌면 똥그래져서 더 복숭아같겠지..ㅠㅠㅠㅠㅠㅠ하ㅠㅠ진짜 살찌든 빠지든 얼굴이 시껌둥이든 좋아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03 17: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최애가 민석이지만 디오 정말 연기도 잘 하고 인성도 좋다고 생각함. 연기 때문에 얼굴 태우고 살 찌운 것도 참 대단하고 멋있어 보이는데. 뭐가 문제지? 악개들 참 답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03 12:1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좀 돼지같긴하네 살빼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5.08.03 09:1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송일국생각나지
답글 0 답글쓰기
2015.08.03 03: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ㅏ못생겼구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03 03:3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이사진보고 바로저장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카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 고마워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03 01: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경수가 암만 살쪄도 니네보단 예쁘고 날씬할껄 거울좀보고살아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03 01: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까는글이었나..머글인데 이 글보고 오 진짜 살이 조금 올랐네 귀엽닼ㅋㅋㅋㅋㅋㅋ 이러고있었는데 댓글들은 반응이달라..(소심) 살쪄도 잘생겼고 귀여운데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02 23:5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 못생겼다 안티들아 그칰ㅋㅋㅋㅋ 개애잔하다 너네 그런다고 도경수 얼굴 안바껴요 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02 23: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잘생겼지 귀엽지 절제된 섹시에 ㅠㅠㅠㅠ 노래도 잘해 연기도 잘해 목소리까지 좋아 성격도 진지하고 신중하고 남자답고 별거안해도 씹덕 터지고 ㅠㅠㅠㅠㅠㅠㅠ 이 정도로 완벽해요 오빠 덩치까지 키우면 순이 진짜 죽는다니까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02 23:4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뽀뽀할꺼양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02 23: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쥬얼 난리남 ㅠㅠㅠㅠㅠ존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02 23: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조로오오오오올라 귀엽다 ㅠㅠㅠㅠ 도경수 졸라 씹귀요미 어떡해 ㅠㅠㅠ사랑하ㅠㅠ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15.08.02 23:4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아 요즘 이정도 얼굴도 못생긴건가요?몰랐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02 23:4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간 덩치가 커진듯????오빠미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02 22: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덜잘생긴짤들로만 가지고 와서 못생겼다 하니까 위안이라도 되냐ㅋㅋㅋㅋㅋㅋ요샌 남돌한테도 열폭하나봄ㅎ 영화배역때문에 일부러 태우고 한건데 왜 열심히 하려는 애한테 뭐라해 대단ㄴ하다 멘탈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5.08.02 20: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서 외모까는애들은 언제는 가수가 성대로노래하지 드립치던 타퀴들이면서 모순쩌네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02 20:2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짤파티를 해달라고 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02 19:5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네가 까봤자 경수는존잘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02 17:3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처럼 경수영화찍는다고 살다타고톤다운메이크업까지하고 배역때문에 살도찌운거임 근데 그게니랑무슨상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툰앤북 인기
만화세계관 최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