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세븐틴에 원우 있잖아

(판) 2015.08.06 20:53 조회53,689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뭔가 여러 연예인 얼굴이 보이는거같아...
나만그런가










사막여우상 같아서 그렇기도 한거같고 하여튼 원우 좋다구..!


이건 웃겨서ㄱㅋㅋ
160
1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밥먹어] [고소주의] [기뻐하지마] [4월] [시에미년] [__에미즈] [시에미즈럿]
1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9 2015.08.06 23:09
추천
4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사진은 진짜 거의 주지훈 동생삘이다 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5.08.06 21:02
추천
4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짤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저너누 2015.08.07 11:29
추천
2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은 차갑게 생겼으면서 성격은 개씹덕ㅜㅠㅠㅜㅜㅠ 입덕하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앙상해 2016.08.28 2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이분이나랑 초 중 이같다니ㅠ
답글 0 답글쓰기
2015.09.20 02: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우 사진 볼 때마다 너무 익숙해서 누굴까하고 생각해보니까 원우의 얼굴에서 위너 남태현의 모습을 봄
답글 0 답글쓰기
2015.08.08 22: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3번째 사진보고 나만 유노윤호 생각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8.08 21: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최애가 베톡이라니ㅠㅠㅠ 신인인데 관심 많이 가져주셔서 감사할따름ㅠㅠ 이렇게 잘생긴 애가 내새끼예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5.08.08 16: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원우 시크하게생겼는데 성격은 소녀야;; 갭차이bbb 그리고 랩 할 때 목소리와 분위기에 쳐발쳐발...... 전원우사랑해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최버논 2015.08.08 16:5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력터짐 랩잘함 목소리 꿀임
답글 0 답글쓰기
시계톡 2015.08.08 16: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확실히 잘생기긴 잘생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8.08 15: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번째 남태현보인다
답글 0 답글쓰기
잘생 2015.08.08 15: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사도 존잘....얼굴 내 스타일 ㅠㅠㅠㅠ퓨ㅠㅠㅍㅍ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ㅅㅅ 2015.08.08 14: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세븐틴 수니인데 원우 처음보자마자 막 너무 낯이 익었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8.08 14: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우야ㅠㅠ 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8.08 13:0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근데 잘생겼어....
답글 0 답글쓰기
2015.08.08 11: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원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8.08 11: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누 언급 꼬마웡 ^0^! (사진문제되면 내려용)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5.08.08 1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이킴도 아주살짝보이는것같은뎅
답글 0 답글쓰기
22 2015.08.08 11: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사진은 뭔가 이준기삘?? 눈매가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8.08 09:5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주지훈 닮 아니 뭐이렇게 섹시하게 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8.08 06:32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 보면 못생겼는데 어떻게 보면 잘생기고... 좀 얼굴이 신기하다
답글 0 답글쓰기
2015.08.08 01: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번째짤은 그냥 유노윤호같애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015.08.08 01: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우랑 민규?? 제일좋아하는데 난 얘네가 나보다 어리다는걸 못믿겠다 잘생기면 다오빠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