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육대에서 성규ㅋㅋㅋ

ㅇㅇ (판) 2015.08.11 00:36 조회36,756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오늘 아육대에서 무기력왕 성규가 한일



누워있기는 기본




(((잉딴섬)))

중간에 혼자 나와서 9시간동안 울림사옥가서 굿즈샵 구경하고놀고 쉬다옴ㅋㅋㅋ



성규가 계주를 뛴다해서 모든 팬들이 놀랐는데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성규ㅋㅋㅋ 샤랄라 뛰다옴 그래도 명수덕에 꼴찌는 면함



잘했어 성규야
329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레즈] [ㄹㅇ궁금해] [빛삭예정] [심장잡고와] [보고있니] [두루와] [질문받아]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5.08.11 00:41
추천
1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놀릴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5.08.11 00:42
추천
10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5.08.11 14:33
추천
7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게 명수는 샤랄라성규 뒤를 이어 죽기살기로 달렸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6 17: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엥 뭐야 2015년도 글이네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빠나나 2015.08.11 23: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난데 멤버들 안와서 조용하시니까(???)짠해씀 ㅜㅜ 계속 앉아있기만 하셔서 힘드실줄알았는데 오히려 좋아하셨다닠ㅋㅋㅋㅋㅋㅋㅋ 김성규님 뛰는거보고 행복했어요(?????).. 잉피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8.11 21:4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성규랑 이미주랑 가위바위보했는데 김성규가 이겨서 이미주가 성규 부채질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ㅁㄹㄷ 2015.08.11 21: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멜딘데성규님너무귀엽다ㅋㅋㅋㅋㅋ은광님못지않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8.11 21: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배는 괴롭히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스피릿 2015.08.11 20:26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이게 제일 웃곀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8.11 17:57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굿즈샵가서 논게 아니라 노래녹음하로 간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8.11 17:3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맙소사.. 김성규가 뛰었다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ㅅ 2015.08.11 17: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ㄱㄲㅋㅋㅋㅋㅋ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막내규 2015.08.11 16:5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서 꽁트찍고오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선탈락이라니 내새끼들 태도 아주 맘에들었어 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8.11 16:23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육대에서 연애하는것도 종종보인다는데 잉피는뭐...ㅇㅅㅇ가기싫다고 트윗까지하는애들인데 뭐...계속앉아있다가 놀아봤자러블리즈ㅇㅅ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8.11 15:1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야 김성규!!!!!!!!!!!!!!!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8.11 14:33
추천
7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게 명수는 샤랄라성규 뒤를 이어 죽기살기로 달렸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규수니 2015.08.11 13:56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규..ㄷ..달린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5.08.11 08:05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얘는 뛰는것도 졸귀야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8.11 00:42
추천
10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5.08.11 00:41
추천
1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놀릴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5.08.11 00:41
추천
5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성규가 뛰었는데 인스피릿이 고개를 돌렸다는 일화에 반응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5.08.11 00:39
추천
4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자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