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얼굴 진짜 예쁜데 몸매는 일자몸매

ㅇㅇ (판) 2015.08.19 00:54 조회306,469
톡톡 해석 남/여 제발답해줘


얼굴이랑 몸매 둘중하나만 선택하라하면 뭐할래?
성형할수 없다는 가정에서

1.얼굴은 엄청예쁘지만 몸매는 일자몸매
2.얼굴은 별로지만 몸매는 쭉쭉빵빵

1번 추천 2번 반대

*오나미 안못생기구 꾸미면 예쁜얼굴인거 알아요
사진은 그냥 할게없어서


+오나미예뻐요!!!알아요!!!!!! 안꾸며서 그렇지 저번에 어떤티비프로그램에서 예쁘게 꾸민거봤는데 예뻤어요!!
사진은 댓글어떤분꺼 저장했습니다!
736
15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4남2015.08.19 14:51
추천
588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가 뭐 잘못했냐
답글 52 답글쓰기
베플 박ㅁㅁ2015.08.19 10:44
추천
237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둘다 못만나겟다 진짜 진지하다.. 웃고 넘어갈 선택은 아닌듯ㅋ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2015.08.19 10:27
추천
211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첫번째 수영복 나만웃긴갘ㅋㅋㅋㅋㅋㅋ꼭지가리개여 뭐여 암튼 다들 전자이지않을까 후자는너무 극단적임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5.08.24 13:42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나미 예뻐요, 예쁜거 알아요' 라고 써놓으면 당신이 이런글 써놓은게 정당화가 되는줄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거알면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입으로 얼굴별로라고 해놨으면서...
답글 0 답글쓰기
man2015.08.21 01:3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상준이랑 김기욱이가 얘기하는 좀 들어보고
답글 0 답글쓰기
ㅋㅋ2015.08.21 00:2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닥전 걍 가슴만 어케하면 되는거네 뭐
답글 0 답글쓰기
꼬마자동차2015.08.21 00:08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태희 얼굴에 100키로라도 김태희 선택함 얼굴에만 살이 전혀 안쪗다는 가정하에
답글 0 답글쓰기
2015.08.20 23:58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2번아니냐 와..몸매봐라 얼굴은 하다보면 안중에도 없다. 하지만 현자타임은 엄청나겠지
답글 0 답글쓰기
222015.08.20 2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나미
답글 0 답글쓰기
마구2015.08.20 21: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비교 할 거면 적당히 어느정도 해야지 이건 너무 극단적이잖아=ㅅ=
답글 0 답글쓰기
2015.08.20 21:22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1번 몸인 분이랑 오나미가 뭘잘못했다고 이런걸올리는지 ㅋㅋ
님 얼굴이랑 님 몸으로 해요; 충분하지않을까요?
지 사진으로 이런짓하면 상처받고 고소하고 난리칠거면서..
진짜 누가 고소했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2015.08.20 20: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나미 얼굴 꾸며논거보니까 김태희 만큼은 아니더라도 충분히 예쁜거 같음 그러니까 후자
답글 0 답글쓰기
2015.08.20 20:5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성형 못한다는데 왜자꾸 가슴 성형해서 1번을 택하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20 20:1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나미가 김영희보다 몇천만배는 이쁨 몸매는 물론 인성까지
답글 0 답글쓰기
242015.08.20 19:0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사진에서 아무것도 바꿀 수 없다는 전제를 걸어야할듯
답글 0 답글쓰기
왈드바디2015.08.20 18: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이 판좋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3남2015.08.20 18:1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극단적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 예쁜여자 슴가수술시켜주고 만남
답글 0 답글쓰기
2015.08.20 18:07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중요하고 더비현실적인건 김태희는얼굴도이쁜데 몸매도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땜에몸매묻힘
답글 0 답글쓰기
ㅋㅋ2015.08.20 17:4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1번 만나서 ㅅㄱ수술 아님 살찌우면되지.. 2세생각도 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쓱을2015.08.20 17:19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왠지 1번과 살면서 2번과 바람필거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20 17: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일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20 17: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1번얼굴에 2번 몸 합성 시급하다 숨이 턱 막히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Hello2015.08.20 16:1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굴 뜯어 고치는게 훨씬 빠르고 간편하고 현실적임.
몸매는 솔직히 타고 나지 않는 이상 고칠래야 고칠 수가 없거나 힘드니까.
후자가 낫다고 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만화세계관 최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