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헐 송민호 이거뭐야?

ㅇㅇ (판) 2015.08.26 23:23 조회262,05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아 지금 좀 충격이야
인터넷 돌아다니다가 본건데

이사진들이 송민호라는거야 근데 게시물 2011년도껀데

송민호 맞는거같긴한데 송민호일리가 없잖아
저사진들 봐서는 그룹?활동한거같은데
블락비 최종멤버였다가 나온건 아는데 또 다른그룹으로 데뷔했었어?

위너되기전에 다른 그룹으로 데뷔했었던거야?

사진좀 보고 판단해줘


아무리봐도 송민호맞는거같은데
아닌가..?맞아?
뭐야??
어케된거야?



-----------------------------
아 역시 송민호구나..
전혀 생각지못했다

다른 그룹활동을 했었다니

댓글들보고 비오엠 그리고 송민호에대해 많이 찾아봤는데

그 블락비랑 비오엠이 같은 음악방송에서 만나서 송민호랑 지코랑 피오랑 우는거봤는데 정말 찡하더라ㅠㅠ
얘야말로 산전수전 다겪었던애네

이제 인정받을때도 된거같다..
응원해주고싶다 정말 열심히 살았구나

763
56
태그
신규채널
[댓글ㅂㅌ]
19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15.08.26 23:50
추천
363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민호맞고 타군이란 이름으로 활동했었음 원랜 4명이였는데 2명나가고 마지막엔 리더랑 송민호만 남음 끝까지 자리를 지켰는데 결국 해체되고 마지막 희망이란 심정으로 와이지오디션봤는데 붙음 고생정말 많이했는데 대형기획사라 금수저라며 너무 욕먹는거같아서 마음이아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5.08.26 23:55
추천
331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민호맞아 블락비 연습생이였다가 데뷔직전 조피디가 쫓아내서 나가고 비오엠이란 발라드그룹의 랩퍼 타군이란 이름으로 데뷔했는데 성적이안좋아서 2년만에 공식해체됬어 그뒤로 송민호는 포기안하고 와이지오디션봐서 붙어서 연습생 생활하다가 서바이벌win이라는 서바이벌로 한번더 했어 또win에서 이겨서 지금의 위너의 랩퍼 송민호가된거고 얘도 진짜 열심히 살아왔는데 운좋게 와이지들어가서 편하게 산다고 생각하는사람많더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5.08.27 00:56
추천
10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번에 알게 됐는데 랩 배우겠다고 라이머 찾아갔는데 밥도 안먹이고 700원짜리 슈퍼 빵만 먹이면서 며칠씩 지방 데려다니면서 짐꾼 시키고 부려먹었대. 송민호는 그 상황에서 어깨너머로라도 배워보겠다고 따라다니고. 호구인 줄 알고 등골 빨아먹다 버린 애가 YG에서 데뷔해서 악덕 사장이라고 디스할 줄 누가 알았겠어. 사람 인생 모르는거다 진짜.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2015.08.28 03:06
추천
10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혐 해도 좋아 우리 오빠 마인드 ㅋㅋ 아 진짜 자존감도 없는 년들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무에2015.09.19 22: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헤이터 송민호부분 들어보면 블ㄹ락비에서 나와 발라드로 데뷔한다는 부분ㅇ이 이거임
답글 0 답글쓰기
2015.09.03 16:55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민호 극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9.01 22:0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민호 이번에 악플 먹어도 쉴드 한번 안쳐줬거든 근데 마지막에 애 우는거 보고 진짜 울컥...송민호가 잘못한건 맞는데 그건 평생 들고가야할 짐인데 금수저라니 편하게 사다느니 이런말은 진짜 하지 말아줘 내가 이번에 팬질하면서 제일 많이 들은 말이 저런 애를 왜 좋아하냐는건데 같이 울고웃던 사람을 버리는게 쉬운일은 아니잖아...이번에 송민호가 잘못한거 맞고 이번일을 계기로 좀 더 성숙해지기를 바래
답글 0 답글쓰기
도라에몽2015.08.30 12:1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짠하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28 22:28
추천
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휴... 여혐 해도 좋아 우리 오빠 마인드 ㅋㅋ 아 진짜 자존감도 없는 년들아.
답글 0 답글쓰기
2015.08.28 06:3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나 맹세창 때문에 이 그룹 알고있었는데 송민호가 여기 멤버였다니... 대박
답글 0 답글쓰기
웨애앵2015.08.28 05:22
추천
1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에 겁 노래 태양노래에 피쳐링 했니 yg등빨이니 그러는데 얘 과거 알면 이런말 할 수 있을까? 고작 23살인데도 지하 몇백층 바닥부터 올라왔고 별의별일 다 겪었는데 앉아서 손가락으로 키보드만 톡톡 두드리는 것들이 뭘 안다고 회사빨이네 어차피 우승은 송민호네 이러냐. 빕씨들이나 이너써클은 다 알듯. 얼마나 힘들었을지. 아이돌 중에 얘처럼 멘탈 대단한 애는 없을걸? 민호 과거 아는 사람들은 겁 노래 진심으로 와닿고 엄청 마음 아플거임. 그러니까 앞으로 얘 회사빨이고 금수저라고는 까지말자. 진짜 그건 아니야.
답글 2 답글쓰기
2015.08.28 03:07
추천
0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들의 이중인격이지. ㅋㅋ 잘생긴 놈한테 강간 당하면 신고 안하고 좋아할 년들 ㅋㅋ
답글 4 답글쓰기
2015.08.28 03:06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러니 남돌들이 빠수니들 알기를 개 ㅄ ATM기로 알지
답글 0 답글쓰기
2015.08.28 03:06
추천
10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혐 해도 좋아 우리 오빠 마인드 ㅋㅋ 아 진짜 자존감도 없는 년들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2015.08.28 02:10
추천
4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베충뭐시기나 얘나. 인성따진다고 뭐라하지말고 쫌 지네 선배들닮아서 그런지 사과도 거지같이 쉽게하고 자숙도없이 가네ㅋㅋㅋ 하여간 쟤네소속사자체인성들이 그러니ㅉㅉㅉ 무슨 온범죄자 다 모아놓은 기획사임ㅋㅋㅋ 그 전에 무슨 광수사장네 강간돌도 쫌 와쥐들어가라!!! 그래야 지켜보는 시청자들도 알아서 약국소속사면좀 걸러네지ㅋㅋ 죄다 병역비리, 마약흡입, 마약밀매, 섹스스캔들, 차량전복은 무슨ㅋㅋ 맨정신에 그런식으로운전하는거면 진짜 운전못하는거면 운전좀 하지마라ㅋㅋㅋ 음주운전은 껌이다껌 다같이 무도나와서 이미지세탁들하고ㅋㅋㅋㅋㅋ 그리고 못생기면 실력파냐? 못생긴 투에니원애들은 못생김고수하지 왜 성형해서 이뻐지려하는지ㅋㅋ 아 최지우아까워ㅠㅠㅠ 차승원이야 아들 성범죄자니깐 뭐 거기있을수있다쳐도 여타 다른배우들은진짜 아깝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28 02:05
추천
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술사 닮았네 이은결=표인봉=송민호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2015.08.28 02:03
추천
4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코했네ㅋㅋㅋㅋ 웃기다 역시 메이저기획사라 달라 아예 얼굴까지손봐주네 하여간 남돌빠들은 여돌성형한건 별것도아닌거구만 저~~~얼라~~ 성형했다고 변천사하면서 까더니 송민호코봐라ㅋㅋㅋㅋㅋㅋㅋ 콧대가문제가아니라 콧망울하며 콧구멍크기사이즈가 지금하고 다르구만ㅋㅋㅋㅋㅋ 게다가 니네빠는 지디도 성형했는데 쫌 까라까 마구잡이로ㅋㅋㅋㅋㅋ 하기사 잘도까겠다 다리벌려주고싶은것들이 천지일텐데뭐ㅋㅋ 역시 기획사빨이지 신인이 산부인과멘트쳤는데 매장안당한건 기획사빨인데 무슨 쉴드같은소리하고있네 나이먹어서 애낳을때되면 좀 반성할려나 모지리들ㅉㅉㅉㅉㅉ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5.08.27 23:5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막 이만큼 데뷔에 목맨 연습생 없다고 많이 이야기들 했었는데 지금 보면 아는사람 별로없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27 23:48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다른 욕은 다 그냥 넘어가고 쉴드 칠 생각도 안하는데 유일하게 하나 쉴드치고 욱하는게 송민호가 데뷔 쉽게쉽게 하고 다 쉽게 해서 힘든게 뭔지 모른다고 블랙넛은 옛날부터 서빙하면서 힘들게 랩했는데 거기서부터 비교가 안된다 한거..블랙넛 랩 정말 잘하고 과거에 힘들었던거 보고 나도 짠했으니까 인정하는데 송민호 노력은 다 무시당하는게 너무 마음아프고 답답하고 특히 디스 미션에서 블랙넛이 블락비 언급했을때..다른 가사 하나도 안보이고 그 가사랑 지코 표정만 계속 맴돌더라 블랙넛이 잘못했다는건 아냐!!요새 민호가 잘못한게 많고 욕먹어도 할말이 없지만 너무 힘들었고 많이 노력한만큼 성공하고 싶은 욕심이 커서 너무 많은 실수를 한게 아닌가 생각도 되고 그냥 안쓰러워 미칠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27 23:36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송민호 잘못은 쉴드 칠 생각 없음 그냥 저렇게 열심히 살아온 애였는데 한 우물만 팠는데 그게 무덤이 되버려서 안타깝고 그 노력이 짓밟히는것 같아서 안타깝다고 그 얘기임
답글 0 답글쓰기
일이삼사2015.08.27 23:22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민호가 2011년에 타군으로 활동 했었어영 저 사진 송민호 맞구요~! 4명으로 같이 나왔는데 두명 나가고 송민호랑 리더만 남았는대 송민호도 yg로 간거로 알고 있어요.. 진짜 고생 많이 했을 텐데 여기저기서 욕먹는거 진짜 안타까움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ㅣㅣ2015.08.27 23:19
추천
1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도 사람인데 욕하는거보면 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08.27 23:17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숨만쉬어도 욕할듯 노력은 보지도않지
답글 0 답글쓰기
우탱클랜2015.08.27 23:15
추천
2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송민호 싫어하지도않고 못하는거 같지도 않은데 아이돌로 빠졌으면 그냥 힙합퍼인척하지말고 아이돌이나하길
어짜피 쇼머더머니 끝나고 인기가요나와서 빠순이들앞에서 춤춰야하잖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최강 액션&스릴러
만화남성 스테디셀러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