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손나은 연기 왜이리 못해..

ㅇㅇ (판) 2015.09.01 00:38 조회80,997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판에 글 올라오는 것 보면 팬들이 잘한다고 하길래 영상 한번 봐봤어

근데 못하던데? 도대체 어느 부분을 보고 잘한다는거야

그 영상 봤던 곳 댓글들도 죄다 못한다는 댓글밖에 없었음
635
11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꺆꺆] [인성파탄]
14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5.09.01 11:48
추천
147
반대
6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래 못햇는데 뭐...
팬들이나 괜찮다지 다 발연기라고 하더라
플짤뜨고 그럴지 알았는데 그나마 조용히 넘어가는거 같아서 다행이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ㅡㅡ 2015.09.01 08:00
추천
110
반대
19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우는장면빼고는 괜찮던데..?? 손나은 나온 장면 전부 다 보고 말하는거면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니 딱히 할말은 없지만 한장면만 보고 판단하는거면 다른 장면도 봐봐~
답글 2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5.09.01 08:23
추천
95
반대
17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나은한테왜들그래? 난 괜찮던데?
답글 7 답글쓰기
찬반대결 2015.09.01 16:43
추천
38
반대
5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난무난한거아닌가? 토하는장면이나 우는장면 빼곤 잘했어 그2개부분이 너무 오글거린부분이라 그렇지ㅋㅋ조연역할 잘하는것같은데 뭐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5.09.06 17: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하는데 잘한다고 하는 사람들 진짜 잘하는거 같이 보임? 저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06 17: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내용이 원래 오글거리는 것도 있지만 나 다 봤는데 전체적으로 연기를 못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04 02:3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봐줄정도는 아니던데 음.. 그냥 나오면 손발이 오그라드는정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03 23: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기접어라그냥...차라리그시간에 가수면 노래연습을더하는게 현명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03 06:5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은이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 본방사수도 부탁 티비엔 금토 8시 30분 입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03 06:5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하고 있부만 몇억 개런티받고 침대에 누워있는 그분들 까시지 ㅋ 출연료 개똥만큼 받고 홍보역할 톡톡히 하는 아이돌 잡지 말고 별로 못하지도 않는데 안달복달 하는것부터 화제성갑이라는거야 시청률 망 에 주연맡고 연기못한 ㅅㅎ 이라는 듣보는 언급 없었던게 그 이유지 . . . 알겠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5.09.03 00:1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있는데!!!내가 있는데 왜!!!!!흐엉 ㅇ엉ㅇ크억엉ㅇㅓ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03 00:0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와 사람마다 보는눈 다르다더니 나진짜 드라마보다가 손나은연기보고 질겁하고 채널돌림 우리학교이서 촬영한다길래 함볼까 했다가 진짜놀랐어 어떻게 연기가..저렇게 못...나는 배우들제치고 나왔길래 어느정도 하는줄 알았는데 연기진짜못하더라 페북에도 손나은연기영상 올라오면 잘해서올라오는게 아니라 못해서 올라오는거고 댓글들에도 지분95퍼 이상이 못한다는 반응인데 그냥 조곤조곤 말하는것도 표정어색해서 죽는줄 일단 표정연기부터 꽝이던데ㅠㅠㅠ 발전하는 모습이라면 그전엔 대체 얼마나 더럽게 못했던거여....
답글 0 답글쓰기
b 2015.09.02 23:52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보지마;; 발전하는 모습보기싫으면 보지마; 나는 여잔데 왜 손나은 왜 싫어하는지도 모르겠고 연기 그냥 나는 볼만하다고 느꼈는데 왜그러는지 모르겠다 연기못하는거 가지고 그러면 이연희는 나오는 족족 무덤까지 가게 욕해야지 손나은만 갖고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02 23:5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속사에서 주연꽂은 설현 혜리가 더 잘못 하던데 왜 손나은 잡아 ? 감성 연기 잘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5.09.02 23: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자식상팔자에서 했던 연기랑 똑같던데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02 22:04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번째스무살 화제성 갑 드라마 고마워 니들이 관심가줘져서 그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5.09.02 22:02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티들아 그만해 감독님 이 성장할 배우라 점찍으셨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ㄷㄷ 2015.09.02 22:00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나은보다 영애씨에서 조현영이 훨잘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02 21:38
추천
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노래도 더럽게 못하니깐 연기라도 시키자 낑겨넣었는데 연기도 못해 연예인으로서 끼도 없어. 제일 노이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02 21:3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하는건 아니지만 엄청 열심히 한다던데 피디도 그렇고 주변 배우들도 그렇고... 언젠가는 빛 보는 날 오겠지~
답글 0 답글쓰기
오예 2015.09.02 19:53
추천
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는것만 봐서 더이상 보고싶지않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02 19:21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끼없는데 얼굴은예쁜애로유명하잖아 연기도안되면서 되는척 팬들이쉴드치니까 어후 그만해라 그리고시발 기사들고와서 ㅇㄱㄹㅇ이지랄하는데 그러면서 거기에대놓고 손나은캐스팅후회 , 너무못해 이러냐 ? 조카어이없네
답글 0 답글쓰기
그냥 2015.09.02 17:01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보다 이쁘면됏지뭐~난리고 이오크년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5.09.02 16:42
추천
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ㄱㄹ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