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중인격쩌는아이돌

ㅇㅇ (판) 2015.09.13 01:12 조회83,529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은 인피니트 엘

엘은 팬들이 두가지 자아를 갖고있다고 말할정도로 인피니트 엘과 김명수의 차이가 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는 김명수를 쉽게볼수없었는데 요즘은 명수가 시도때도없이 튀어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가 엘














이건김명숰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콘서트에서 김명수가 우리가 엘코해제라고 부르는 모습들은 자기 실제모습의 10분의 1도 안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22
2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아무거나써] [댓글드루와] [댓글써주쇼] [이런헐] [제에발제발] [재미삼아] [빛삭플관련]
10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5.09.13 01:51
추천
14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무대의상에 삼선슬리퍼 신고 크레페 사먹으러 나오는 아이돌ㅋㅋㅋㅋㅋ명수야 너 아이돌이얔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5.09.13 01:26
추천
13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교 부렸는데 반응 없어서 아 귀엽다고 해줘! 귀엽다고 해달라고오! 하는거 진짜 개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엘은 명수 될 때 파닥파닥(?) 대는거 같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5.09.13 01:44
추천
10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엘에서 김명수로 변하는 과정.gif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솔직한세상 2015.09.14 03:26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선거 전후 달라지는 이중인격 쩌는 새누리당 의원들

-----------

http://pann.nate.com/talk/328313736

--------------

새누리 의원 막말, 세월호 유족에 "가만히 있으라"

http://www.nocutnews.co.kr/news/4053028

-----------

이제 선거도 끝났으니?
한달 만에 ‘돌변’ 새누리 조원진

지방선거 땐 세월호 참사 비판
여론에 “도와주세요” 읍소하더니

이젠 유족에게 “가만 있으라”
고함 · 삿대질…SNS에 비판 쏟아져

http://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645316.html

-------------

“세월호 유가족 ‘노숙자’라며 밥한끼 주겠다는 새누리”

유경근 대변인 “돈으로 가족 분열시려는 의도”
… 조동원 “그래서 ‘쇼한다’는 것” 김태흠 질타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8099

-----------

유가족 조롱한 최악의 막말, 비판 안 한 언론
안홍준 새누리당 '단식' 발언 관련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022750

--------------

“새누리 이완영, 세월호 유족에 조롱 · 막말” 파문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407011418111&code=910402

-------------

조원진 16년전
“약자 · 서민 대변자 되겠다”더니 유가족에 막말

세월호 막말 새누리 간사,
자서전에서 약자 서민 편 자평
… 약자 아닌 박근혜의 대변자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7794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14 01:05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그만 좀 올려라 엘 잘생기고 매력 많은건 알겠는데 왜 자꾸 올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5.09.14 01: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장난치고 아닌척하는거 진짜귀엽다ㅋㄲㅋㄲㅋㅋ 저장하그ㅡ감 타팬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14 01:0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겨서 그런가 이런 합성을 해도 전혀 위화감이 없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14 00:4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작가들이 사진찍을맛 나겠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5.09.14 00:41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왜 장위안이 보이지..짱위안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5.09.14 00:0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글좀 많이 올라왔으면 좋겠다 눈정화 쩔.. 움짤 많이 저장하고 갑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14 00:0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는거 진짜 사랑스러워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13 23:3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수가 별로없는 아이돌은 처음이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2015.09.13 23:2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엘코해제 조카귀엽넼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13 23:2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잘생긴 애들일수록 그 갭이 커 보이는듯ㅋㅋㅋㅋㅋㅋㅋ (민호야....하...)
답글 0 답글쓰기
슾슾슾 2015.09.13 23:1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명수 사복의 발전 이 날 팬들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수 옷에 색깔이 들어갔엌!!!!!호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2015.09.13 23: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얘 정신줄 놓은 모습이 그렇게 좋더라 ㅋㅋ "그나마" 친근해서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13 23: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쳤다 난 머글이지만 ㄹㅇ 얘 볼때마다 박제해서 소장하고 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13 22:5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있나? 성규 뮤비촬영장 와서 배짱이 코스프레 하는거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5.09.13 22:5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엘이든 명수는 존잘이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a 2015.09.13 22: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ㅅ 2015.09.13 22: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