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요즘 나만 박서준 인스타 염탐하는 거 아니져...?

지부편 (판) 2015.10.14 16:06 조회124,68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다들 하루에 한번씩은 박서준 인스타 들어가 보잖아요.....?

 

 

 

 

 

 

 

그래서 제가 털어왔습니다 ^^

 

아 이 사진은 움짤로 봐야..

 

 

 

 

 

 

 

 

설렘사 오분 전......

 

뭐라고 하는 거니 ㅠㅠ 보라..돌이?...

 

 

 

 

 

 

이건 안깐서준인데....

 

어릴때 지성준이랑 같이 찍음. 깐, 안깐 둘다 제껍니다....

 

 

 

 

 

 

 

 

뭔데 이렇게 기세요ㅠㅠㅠ 모델이세요?ㅠㅠ

 

근데 남긴 글은 아주 모스트스러웤ㅋㅋㅋㅋㅋㅋ

 

 

 

 

 

 

 

 

제 마음도 이렇게 떡실신하였읍니다...

 

 

 

 

 

 

 

실제 성격도 이렇게 잔망 터진다니

 

진짜 이 오빠를 누가 어떻게 안 좋아할 수 있겠어?!?!?!??!

 

 

 

 

 

 

 

 

 

 

엄마,

 

저 코디가 될래요.....짱

 

 

 

 

 

 

 

 

진짜 갖고싶다 너란 남자

 

 

 

 

 

 

 

 

 

오빠... 용규오빠....

 

본명 = 박용규 ㅋㅋㅋㅋ 정감있다

 

 

 

 

 

 

 

 

김신혁도 좋고 지성준도 좋고 ㅠㅠ 아 내가 김혜진이 아니라 참 다행이야..

 

 

 

 

 

 

 

 

이 넓은 등짝 보라며. 나만 만지고 싶은 거 아니죠????

 

 

 

 

 

 

 

 

ㅇ<-<........

 

 

 

 

316
11
태그
신규채널
[팝송해석] [기만오짐] [X1] [제정신인가] [각성하자]
4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인정 2015.10.15 09:47
추천
1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 어제 결방 개빡친다 진심.......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ㅎㅎ 2015.10.15 09:47
추천
6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조카좋다... 남잔데도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kyung1... 2015.10.15 08:52
추천
6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개좋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오읭 2015.10.23 06: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본명 박용규인거 지금처음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5.10.19 0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누 닮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10.18 20: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몸매는 말할것도 없고 옷입는거 말투 다 취향저격 ㅠㅠㅠㅠㅠㅠㅠㅠ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모든걸 갖추고 계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10.18 17: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이럽...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10.18 1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준오빠 존잘..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5.10.17 16: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ㅠㅠ 그 떨리는 감정을 너무 잘 연기하는거같음.. 차세대 로코킹 탄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10.16 22: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방도빡치는데 연속방송도안함 와나진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5.10.16 18:0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내심장ㅠㅠㅠ뭘해도씹덕이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5.10.16 16: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용규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잔망터져 이사람 어떡하면좋지
답글 0 답글쓰기
허르ㅋ 2015.10.16 11: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화요일
하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2015.10.16 09: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지막.... 먼가 병맛느낌...... 아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ㅅㄱ 2015.10.16 08: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너무 좋아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5.10.16 07: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맨마지막뭐얔ㅋㅋㅋㅋㅋ웃겨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망고구아바 2015.10.16 07: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울예대 다니는 내동생이 같이 수업들었는데 실제로도 멋있다고 그러던데 데뷔전에는 영화과애들이랑 과제찍고 실제로 보고싶다 으아아
답글 0 답글쓰기
2015.10.15 23: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그녀는 예뻤다에서 박서준 볼때마다 미치겠음..팬될삘....
답글 0 답글쓰기
움짤 2015.10.15 2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요일! 그런거 같은데~~저거 올린날이 화요일 이엿던거 같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5.10.15 2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진짜 움짤 몇분동안봤네 와 ㅅㅂ ㅅ핵쩐다 웃는거봐.................진짜 심장어택쩌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5.10.15 20:14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못생겼네 ㅋㅋㅋ 죨라 똥송하게 생김 이런 추남이 머가 좋냐?ㅉㅉ
답글 0 답글쓰기
쪼꼬미 2015.10.15 17:1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좋아하는얼굴상은아님.근데 매력은있을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라ㅏ랄 2015.10.15 16: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오늘 연방안헌다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