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초보집사의 꿈

iloveyou (판) 2015.10.14 18:01 조회43,430
톡톡 동물 사랑방 러시안블루
저도.... 귀여운냥이 자랑 하고싶은 마음에 폰으로 두들겨 봅니다 ^^


이렇게 봄이와 소망이에 만남이 시작되었어요 ㅋㅋ
저 작은체구에도 하악질을 열심히 하더랬죠 ㅋㅋ








애기라 잠을 많이 자는구나 싶었어요 ㅋㅋ
그러나 지금도 잠은 엄청 자요 ㅋㅋ
강아지와는 달리 자는 모습이 너무 특이합니다 ㅋㅋ
처음엔 정말 싱기방기했어요


친하게 지내는것도 서로 기특하고 이뻐요

지금은 무럭무럭 자랐어요 ㅋㅋ


이렇게 이름부르면 쳐다보는데 그냥 소리나니까 휙 돌아보는것같아요 ㅋㅋㅋ 아무나 불러도 돌아보니깐요 ㅋㅋ



엄청 자는데 건드렸더니 돌아눕습니다 ㅋㅋㅋ



뭘찍냐는듯 쳐다보는것 같구요





여전히 사이좋은 친구들입니다ㅋㅋㅋ

강아지만 키워서 고양이 매력은 몰랐어요 강아지는 애기처럼 보채서 가끔은 지칠때가 있는데 고양이는 오히려 제가 매달려봅니다 ㅋㅋㅋ
친하게지내자고 ㅋㅋㅋ 간식주고 안아보고 ㅋㅋ 쓰담을 먼저하네요 ㅋㅋ 이름부르면 단번에 달려와주면 좋겠고 ㅋㅋㅋㅋ봄이는 관심이 없습니다 ㅋㅋ 자유로운영혼같은 ㅋㅋㅋ

마지막으로 봄이 너무 이쁜사진이예요
이벤트 콘테스트에 뽑혀서 상도받았어요




폰으로써서 글자 틀렸더라도 양해부탁드려요


213
4
태그
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솔직한세상 2015.10.18 18:50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봄이 소망이 안녕^^

--------

http://pann.nate.com/talk/328670037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여자사람 2015.10.19 1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러블러블 러블아가~~~~~~~~ 어여쁘구나^^
답글 0 답글쓰기
야옹이 2015.10.19 1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융 이뻐~~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15.10.19 06: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강아지랑닮았어용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5.10.19 01: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강아지의 미래임돠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어이쿠 2015.10.19 0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번째사진 애기 다리올려 자는게 너무 귀여워용~^^ 컸는모습도 사랑스럽죠?
답글 0 답글쓰기
하나두없다 2015.10.19 00:40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도 고양이매력에 빠져서 한마리 키웁니다....자유로운 성격...매력적인 눈매...여러가지로 고양이 정말 정말 매력적입니다....그런데....털갈이는 정말 못참겠더군요 ㅠㅠ ... 제가 이런글을 쓰는 이유는 장점만 알고 무작정 키우시다가 실망해서 파양하거나 버리실까바 그래요...아무도 이야기 해주지 않은 이야기....고양이 털갈이 대박입니다...정말 뿜어져 나온다고 할까 하루에 두번 청소해도 끝이 없는 털들이 ....특히 막 개처럼 가라앉는게 아니고 봄날 꽃가루처럼 공중에 둥둥 떠다닙니다 ....그거 감수하실분만 키우세요...그거 빼곤 매력덩어리 입니다...울고양이 순둥이라서 그런지 더더욱 매력적이네요... 지금은 털이 덜빠지지만 ... 또 털갈이 오면 어쩔라 싶네요...ㅠ (저번엔 참다 참다 다 밀어줬어요) 그래도 끝까지 책임질거랍니다 가족이니간요
답글 0 답글쓰기
ㄴㄴㄴ 2015.10.19 00: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아지만 키우는데 외로운거같아서 고양이도 같이키워볼까하는데 잘지내나요 서로? 그리고양육방법은 많이다른지....? 정보좀주세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10.19 00: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구구.. 이뻐라.. ㅎ.ㅎ 보는내내 엄마미소 짓고갑니다~ 멍멍이 야옹이 둘 무럭무럭 앞으로도 건강히 잘 크기를!
답글 0 답글쓰기
아우 2015.10.18 23: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구아구귀요워라 쪼코만한겡♡♡
답글 0 답글쓰기
2015.10.18 22: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개취로 강아지가 너무 귀엽네요 너무너무
답글 0 답글쓰기
으아 2015.10.18 21:4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쩜 조아 완전 귀여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10.18 21: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러블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 이쁨! 저도 요즘 고양이 키워서 궁금한게 있는데 고양이가 눈에 눈곱같은 까만게 묻어서 닦아줄려고 하는데 휴지로 닦아줄려고 하니까 잘 안닦이고 고양이도 엄청 싫어해서 못 닦아주고 있는데 원래 그러나요?ㅠㅠ
답글 3 답글쓰기
주발이장 2015.10.18 21: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 예뻐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10.18 19: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아악 귀여워 만지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5.10.18 19: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귀여워욧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5.10.18 18:50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봄이 소망이 안녕^^

--------

http://pann.nate.com/talk/328670037
답글 0 답글쓰기
사리 2015.10.18 18:1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요키랑 너무 닮아서 깜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온리 2015.10.18 17:0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5.10.18 16: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이쁘네요 사랑받고 크는게 딱보이는거같아요 ㅎ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