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간만에 보는 박민영 ㅎㅇ

강유미 (판) 2015.10.15 11:38 조회159,36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오래간만에 보는 것 같은 박민영

 

 

 

중국에서 드라마 촬영한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어느새 귀국해서 ㅋㅋㅋ

영화 시사회장에 나타났음 !

 

 

안녕~ 반가워~~ 라고 팬들에게 말하는 거 같아 ㅋㅋㅋ

방가방가~ ㅋㅋㅋ

 

 

 

 

 

화이트 색상으로 코디한 박민영

상콤하다상콤해

 

 

 

 

전엔 잘 몰랐는데

박민영 ㄷㅏ리 얇다 ~~~

 

 

 

 

저런 얇은 다리를 갖고 있다면

추운 겨울 칼바람이 불어도 짧치만 입을 듯 ㅋㅋ

 

 

신발도 괜춘하네~~ 하고 보다가

 

 

이 사진 보고

 

 

 

우와~~ 발뒤꿈치는 시원하겠네 라는 생각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선미도 각선미지만

여성스러운 미모도 갖고 있는 이 언니 ㅠㅠ

 

 

 

 

 

 

 

자연스럽게 흘러내리게 묶은 머리가 러블리 해 ♥ 

 

 

 

근데...이 언니 30이라 굽쇼??????????????????? 띠용~

128
13
태그
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ㅎㅎ 2015.10.16 16:41
추천
6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통 다른 여자 연예인들은 한번 얼굴에 손대고 이뻐지면 계속해서 부자연스러워지고 티나기 마련인데 박민영은 딱 이쁜선까지 성형하고 더이상 안만지고 관리해서 더 이뻐진 케이스같음 ㅇㅇ 진짜 여자가 봐도 티 별로 안나고 상큼하게 이쁜듯 결론은 부럽다 ㅠㅠㅠㅜ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5.10.21 11: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번째짤 드라마 나옴?
답글 0 답글쓰기
23 2015.10.21 1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특별히 좋아하는 배우도 아닌데 박민영 나오는 드라마는 거의 본 것 같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10.21 11: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배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5.10.18 15: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밑에서 두번째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5.10.17 22:07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민영 갠적으로 넘 조음..인별에 올라온거 너무 예뻐ㅜㅜ
답글 0 답글쓰기
요리하는여자 2015.10.17 06:57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투브 영국남자랑 사귀는 요리하는 여자 닮음.
답글 2 답글쓰기
2015.10.17 02:1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묘하게 이시영과 남규리를 합쳐놓은 느낌이다 예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10.16 22:06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핵이쁘다.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5.10.16 19:32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민영은 키는 작아도 비율은 쩌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5.10.16 16:41
추천
6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통 다른 여자 연예인들은 한번 얼굴에 손대고 이뻐지면 계속해서 부자연스러워지고 티나기 마련인데 박민영은 딱 이쁜선까지 성형하고 더이상 안만지고 관리해서 더 이뻐진 케이스같음 ㅇㅇ 진짜 여자가 봐도 티 별로 안나고 상큼하게 이쁜듯 결론은 부럽다 ㅠㅠㅠㅜ
답글 7 답글쓰기
ㅉㅉ 2015.10.16 14:05
추천
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몇명은 알바티난당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웅앙 2015.10.16 13:44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티가 좌르르르르 흐른다
답글 0 답글쓰기
하너무이뻐 2015.10.16 13:43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 저장해야지 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5.10.16 11:09
추천
1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졸귀 2015.10.16 11:07
추천
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나이는 30처럼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2015.10.16 10:19
추천
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민영 짱좋아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여자 2015.10.16 08:35
추천
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래 다리 예뻤는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9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