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에이프릴의 첫 화보

빠라빠빠 (판) 2015.10.15 17:27 조회107,90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데뷔 후 첫 화보를 찍었다는 에이프릴

 

 

 

 

 

메이드복 입은 것만 보다가ㅋㅋㅋ

 

 

 

 

 

일상복 입으니까

발랄하고 미모포텐 터지는 애들이구만!!! ㅋㅋ

 

 

 

 

 

10대다운 풋풋한 느낌도 나고~

 

 

 

 

 

 성숙미도 느껴져

 

 

 

 

개인별 컷인데 ..

 

 

 

채원이

 

 

 

 

예나

 

 

 

나은

 

 

 

현주

 

 

 

 

소민

 

 

진솔

 

 

 

다음엔 성숙 컨셉해도 괜찮을 듯...ㅎㅎ  

58
166
태그
신규채널
[프듀전시즌]
5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5.10.15 19:59
추천
115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똑같이 생겼다...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심쿵 2015.10.17 12:15
추천
9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단체컷 화보사 아니라 고등학생들 이미지 사진 찍은 것 같아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2015.10.17 09:50
추천
60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돌이 너무많아서 이제 누가누군지 구분이안됨 노래도 잘하는애들만 나오는것도아니고 죄다못하니;;외국인들에게망신... 한국은 노래잘하는애들이 많이없는줄알듯
답글 6 답글쓰기
찬반대결 질병 2015.10.17 11:26
추천
21
반대
3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똑같이생겼다는애들 최소 사시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5.11.09 21: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내진짜다이쁘긴함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5.10.19 15:53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른 아이돌에 비하면 많이 못생겻고 심지어 노래 못하던데 메보 3명인 거 사실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 2015.10.19 13:03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 비슷하게 생겨서 그렇지 예쁘긴 얘네가 제일 예쁘다. 구멍없이
답글 0 답글쓰기
옥수수 2015.10.19 11:5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걸그룹 그만좀 나왔으면...
누가 누군지 전혀 모르겠음
답글 0 답글쓰기
2015.10.19 02:2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똑같음.. 매력이있어야뜨기마련인데
답글 0 답글쓰기
2015.10.19 00:22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뜰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ㅓ 2015.10.18 22: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메이드복 그냥 일본 아이돌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10.18 21: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딱 중고딩같음.. 너무 어린티나서 걸그룹 같지가 않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10.18 21:1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게 메이드복이었음...? 알프스소녀 옷 아니었음?
답글 0 답글쓰기
별로 2015.10.18 20:3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똑같음 공장에서 찍은 인형인줄
답글 0 답글쓰기
라ㅏ랄 2015.10.18 20: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이쁘면 약간 나이보다 더 나이많아보이는게 맞는듯 다 이쁜데 어리게보이긴보이는데 자기나이로는 안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ㅁ 2015.10.18 18:3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5살이 저렇게 삭았나
답글 0 답글쓰기
2015.10.18 16: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5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5.10.18 15:54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래 잘 모르는 걸그룹 나오면 다 똑같이 보임. 티아라도 데뷔때 그랬고 여자친구도 그랬음. 보다보면 서로 다른 개성이 보일 걸? 그리고 신인여돌들중 솔직히 비주얼은 얘네가 괜찮은 듯. 다른 애들은 처음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노래도 부르고 활동하고 이러다 보니 점점 좋아지고 개성이 나한테 매력으로 다가왔었음. 얘네도 활동 더 많이 하다보면 지금보다는 매력 있을 테니 벌써부터 까지마셈;
답글 0 답글쓰기
2015.10.18 15: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긴한데 머글이보기엔 너무 비슷하게 생긴 애들이 많다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10.18 13:2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솔 15살인데 성숙해보인다..!
답글 0 답글쓰기
00 2015.10.18 12:0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는 공방에서 보니까 팬들이 진짜 매너를 모르더라...다른 가수네 여자팬들이 응원도해주고 호응도 해줬는데 다른 팬덤네 가수 나와서 나오라니까 "왜나와야해요?"라면서....팬매가 나오라니까 뒤로 나가면서 다른팬들 팔꿈치로 다치고가고......이 그룹은 팬이 매너가없어서 첨부터 이미지가 별로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10.18 02:2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 베이비카라 애들... 그 나이많은 연습생분은 자살..까지했던 암튼 걔네 들중에 소민인가 걔랑 채원은 데뷔한거같은데 나머지애들은 아직도 연습생일까 뭔가 불쌍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10.18 00: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중에 몇명 현영,김향기(?)(아역),송중기 닮아서 신기했는데ㅋㅋ
답글 2 답글쓰기
2015.10.17 23: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가다똑같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