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자들은 마음접은여자가 자기 좋아하면

(판) 2015.10.15 22:57 조회31,916
톡톡 해석 남/여 남자의심리
기분 어때?
자신이 마음접은 여자가 자신을 좋아하는걸 알게되면?
또는 자신을 계속 쳐다본다던지 해서 자신을 좋아하는거 같으면?
다시 좋아져 아님 짜증나?

다 다르다는거 아는데 그냥 대체적으로 어떤지 보게 댓글좀 달아주라!
38
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5.10.15 23:03
추천
4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힘들어서 포기한거면 다시 좋아짐 정떨어져서 포기한거면 짜증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HJ2015.10.16 16:01
추천
3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다시 좋아질듯..진짜 좋아했으니까 ㅎㅎ
근데 여자들은 마음접은 남자가 좋아했었다고 고백해오면 짜증나고 열받는다더라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2015.10.16 17:37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머리로 판단 하는게 아닌데. 그 순간에 여자를 딱 봣을때 마음이 흔들리는지 그게 가장 중요해. 다들 알겟지만 좋아하다가 어느 시점이 넘어가면 느낌이 없어질때가 잇어. 근데 또 그게 체념햇다고 생각햇는데 사실은 바쁘게 살면서 잊고 잇엇던걸수도 잇지. 결론은 그 여자가 얼마나 가치가 잇는지 이거임. 남자가 그후에 성숙해지고 무뎌지고 주변에서 본 여자들에 비해 여전히 그여자가 아름다워 보일만한 무언가가 잇다면 당연히 흔들리겟지. 그다음은 그 남자의 상황에 따라 다른거고. 오랜만에 본 여자가 여전히 아름다우면 흔들리는건 다 똑같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2 15: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꿀딱따구리
답글 0 답글쓰기
사랑은타이밍2015.10.21 20: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란 말도 맞지만 여자분이 정말 사람으로 괜찮은사람이라면 다시 뒤돌아 볼 남자도 있을꺼에요
그런남자 많이 없겠지만 돌아서서 온다면 그 남자는 정말 자존심 다 버리고 온거...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2015.10.17 00: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잔데 남자가 힘들어서 나 접었는데 나때문에 울고 할만큼 미친듯이 좋아해줬음.난 있을때 소중함을 몰랐고 지금은 헤어진지 얼마 안되서 내가 잡고 있는데 다 거절 당했고 남자는 진짜 방황하듯이 생활하는중 내가있을때 못한 담배도 피고 여자도 만남 그냥 기다리는중 나중에라도 다 감싸줄수있기에
답글 0 답글쓰기
2015.10.16 22: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나도 딱 이상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10.16 22: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완전 접었다면 좀 그렇고 접기 시작했으면 그냥 그렇구나? 그 접기까지의 과정이 힘들었으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ㅊㅇ2015.10.16 21:26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보다 2살 어린 여자친구 300일가까이만나다가 바람나서 헤어졌는데도
헤어지고나서 울고불고 내가매달려도 매정하게 거절하고 3개월넘어가는데
지금이라도 미안하다고 와주면 잘못했던거 싹 잊고 정말 행복하게
만날수있을거같다 아련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ㅌㅈㅅ2015.10.16 21:0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시 좋아지는 남자에 대해선 모르지만 그거 혐오하는 남자에 대해선 잘 안다. 내가 그랬으니까..... 나 보통남자니까평범한 남자들은 비슷하다고 생각함 남자가 진심으로 다가갔고 할만큼 표현다하고 차여서 마음접었다 근데 여자쪽에서 본문처럼 행동한다 그럼 거의 혐오한다 사람가지고 논다고 생각들고 그런다 직접적으로 그리고 진심으로 그때는 그러했는데 지금 내 마음은 이렇다 가벼운 마음아니다 이런식으로 말해야 오해안한다 이렇게 하기싫으면 본문처럼 주위맴돌고 쳐다보는거 하지마라 차라리 아무것도 안하는게 니 좋았던 기억을 지킬수 있는길이다 사람은 비슷하겠지만 남자는 특히 자신이 진심으로 좋아했던 여자 나쁘게 생각안하니까
답글 0 답글쓰기
252015.10.16 19:1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남자고 저런상황이였던 적 있는데 기분이 막 좋지는 않음 여자가 마음 열고 적극적이여도 예전처럼 장난치고 자주 애기하는 것도 잘 안되고 좀 조심스럽고 다시 예전처럼 거절할 거 같고 그냥 오만가지 생각이 다 들고 이유는 모르겠는데 예전만큼은 이뻐보이지가 않음 결국 흐지부지 됬지만 우선 글쓴이분이 어느정도는 남자에게 확신을 주는게 중요할꺼임 남자도 생각이 많아질테니 근데 남자분이 아직까지 마음이 있을꺼라는 백퍼센트 확신은 하지 마시길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5.10.16 17: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기쁜마음이 우선이고
그다음부터는 가지고 놀려는건가 슬프고 겁난다
답글 0 답글쓰기
미쳤지2015.10.16 17: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상황에 따라 다르다 생각함. 자신의 어려움이나 자신이 좋아한는지 모르고 있다 다른 사람 만났는데 자신이 좋아한줄 알고 다시 돌아오는 여자면 무조건 받아줌. 자신을 막대하거나 남을 헐뜯거나 문제가 있는데 다시돌아옴 피하거나 짜증낼듯
답글 0 답글쓰기
2015.10.16 17:37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머리로 판단 하는게 아닌데. 그 순간에 여자를 딱 봣을때 마음이 흔들리는지 그게 가장 중요해. 다들 알겟지만 좋아하다가 어느 시점이 넘어가면 느낌이 없어질때가 잇어. 근데 또 그게 체념햇다고 생각햇는데 사실은 바쁘게 살면서 잊고 잇엇던걸수도 잇지. 결론은 그 여자가 얼마나 가치가 잇는지 이거임. 남자가 그후에 성숙해지고 무뎌지고 주변에서 본 여자들에 비해 여전히 그여자가 아름다워 보일만한 무언가가 잇다면 당연히 흔들리겟지. 그다음은 그 남자의 상황에 따라 다른거고. 오랜만에 본 여자가 여전히 아름다우면 흔들리는건 다 똑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10.16 16:43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뭐하나 알려줄까?남자가 좋아했는데 여자는 관심없어서 남자가 포기하고 딴여자랑 연락하거나 그런모습보이면 그 여자가 다시 그남자한테 다가간다?물론 시간이 흘러 그남자만한사람없어서 좋아질수도있지만 딴여자 만나는게 괴씸한마음 들어서 다시 잘해줬다가 고백하면 참
답글 0 답글쓰기
HJ2015.10.16 16:01
추천
3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다시 좋아질듯..진짜 좋아했으니까 ㅎㅎ
근데 여자들은 마음접은 남자가 좋아했었다고 고백해오면 짜증나고 열받는다더라
답글 3 답글쓰기
ㅁㅁ2015.10.16 15: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마음을 접었냐에 따라 다르겠죠 내 자신문제 때문에 접은거면 환영이고 어장같은거 당해서 마음고생했으면 짜증나기도하고 통쾌하기도함 받은만큼 돌려받는다고 생각해요
답글 0 답글쓰기
2015.10.16 13: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끝이지 뭐. 포기하기까지 많은 생각을 하잖아. 그 생각들을 하는동안 그냥 정리돼. 사랑도 타이밍이라고 하던데머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ㅣㅢㅡ2015.10.16 12:2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다시좋아진다.ㅋ 당연한 거 아니
답글 0 답글쓰기
ㅋㄷ2015.10.16 10: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확실하게 선긋고 철벽쳣다가 다시만날려구 하는거면 좀 힘든데 연락을 잘 못했거나 흐지부지하게되서 맘접게된거면 다시 좋아하게될 가능성이있음
답글 0 답글쓰기
12015.10.16 09: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가 워낙 금사빠라서.. 아니면 말고 (참고로 난 남자 )
그 남자가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나 썸녀가 없다면 가능성이 있어요.
지극히 제 생각입니다만.
답글 0 답글쓰기
ㅂㅈㄷ2015.10.16 09:3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벙찔듯 뭐야 이년 나같고 장난하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10.16 09:2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남자가 다른 여자 좋아하지 않는이상 너가 먼저 다가가면 다시 관심은 가져줄듯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파격 무료
만화취향저격! 할리퀸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