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인형같이 생긴애는 진짜 얘가 진리인듯ㄷㄷㄷ

(판) 2015.11.26 21:33 조회137,354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댓글보다보니까 정말속상한 댓글많아서 몇글자 쓰겠음.
이게 이렇게 논란이 될줄은 몰랐지...
우선 내가 먼저 내 주관적인 생각이라고도 했고 인형같다고만했지,다른 아이돌과 비교하는글은 전혀 쓰지도 않았는데
얘가 뭐가이쁘냐,누가더 이쁘다,영업질 하지마라
이런 댓글은 정말 아닌것 같다고 생각해요.붕어같이 생겼든 머리가 눌린것 같든 전 정말 예쁘다고 생각하거든요.물론 생각하는건 자신의 마음이지만 남을 깎아내리는 글을 쓰는건 아니라고 생각하니까..심한말은 삼가주셨으면 좋겠어요.
치명척인척하는것도 뮤비보니까
몽환,신비컨셉이니까 그러두만...무대에서만 그렇지,
다른 방송에서 보니까 안그러든데...;ㅂ;
그럼 몽환컨셉에서 실실웃으면서 할 순 없자나ㅠㅠㅠㅠㅠ



+)엥...?이게 그 말로만듣던 자다일어나서 톡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 놓고 가주신 분들 고마워요ㅋㅋㅋㅋ
잘쓸게ㅋㅋ(줍줍)그리고 홍보글이란 소리가 있던데
절대 아님.이제 입덕하는 닝겐이라는...저 엑셀임
그리고 댓글조작도 안함.심지어 댓글에 덧글 다는것도 안함.
조카 피곤해가지고 코골면서 자다 일어났는데
댓글조작이라니...좋은댓글 달아주신분들 ㄱㅅㄱㅅ(꾸벅)












진짜 얘 오마이걸 유아맞지ㅜㅜㅜㅜ
사진은 그냥 네이버 사진 아무거나 가져왔는데
오늘 closer뮤비 보다가 와..진짜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생기셨지...와 진짜 인형임..
진짜 입덕 각이다ㄷㄷ
문지방에는 와있는듯..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내가 여돌에게 입덕하는 날이 올줄이야
다른 이쁘다고 하는 윤아나 태연같은 가수는
여신이나 요정 닮은거고..진짜 인형닮은 애는 얜듯
미안 내 주관적인 생각이라
결론은 유아 짤 좀 살포시 놓고 가주셈
혼자서 보면서 좋아하게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여덕의 문으로 들어간다)
446
43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프로야구]
18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5.11.27 04:47
추천
202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졸라희한하게인형같이생김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2015.11.26 23:05
추천
134
반대
8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더이상 말을 생략한다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2015.11.27 10:05
추천
97
반대
1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꾸 무대에서 치명적인척 오짐...진짜 희한하게 생김...광대가큰건가...인중이짧은건가.....뭔가 이상해 카레빵맨같이 생겼어 미안~~~~
답글 26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5.11.27 12:17
추천
66
반대
6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예쁜 인형ㅇㅇ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ㄱ 2018.03.04 17: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샤 조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04 17: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이뻐 유시아^^ 그리고 니네 얼굴이나 보고 까ㅠ애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12.30 15:17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관점이 다른데 어떻게 다 인형같다고 생각하냐 인형같이 나온 짤 빼고 다 별론데? 팬들이 인형같이 보정해준거 올려다가 얘 진심 인형 ㅠㅠ 이러는거 진짜 싫어 그리고 얘보다 인형처럼 생긴연예인들 얼마나 많은데 ㅋㅋ 이 사진도 봐라 이게 인형같이 생겼냐 ㅋㅋ 팬 눈에는 이뻐보이지만 다른 사람 눈에는 금붕어 개복치 같을 수도 있는데 뭔 이게 열폭이야 열폭 뜻은 알고나 써라 열폭 이런 상황에 쓰는거 아니야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유시아사랑해 2015.12.05 17:59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창녀다뭐다말조카심하네^^^^지들얼굴은생각안하나 키 160인데8등신으로비율조카좋고 쌍커플없는데 눈크고 음색좋지 춤잘추지 깔거없는데 열폭하는애들 이해안감 호불호갈리는거상관없고 유아안좋아해도 상관없는데 할말 못할말가려해주길^^;;;;니들 사진에 창녀당 졸못이러면 뭔생각드니 생각좀 하고살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dd 2015.12.03 18: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예린도 인형같진않지만 엄청귀여운ㄷㅔ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5.11.29 00:10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취라는 말이 왜있는건데 별로일수도 있고 좋을수도 있지 왜이렇게 이쁘다이쁘다 강요를 해대냐 내눈에 이쁜상이지만 인형같은건 모르겠는데
답글 0 답글쓰기
퓨마 2015.11.28 21:28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오늘 오마이걸 인가로 보는데 쟤 계속 눈에보이드라 오징어가 감히할말은 아니지만 사람들은 다 자기만의 취향이 있잖아 보는내내 얼굴은 작은데 위는크고 아래는 좁고 좀 특이하게생겼는데 분명이쁘긴 이쁜데 내눈엔 못생겨보인다 해야되나 말로 설명하기 힘들어 ㅠㅠ 얼짱 장수현인가 김수현인가 걔닮은듯해 나되게 그런얼굴형이 맘에안들더라 쓰니야 미안하지만 호불호가좀 많이 갈리는거 같다 내취향은 아닌것같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5.11.28 15: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호불호 갈리는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11.28 12:01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유아 본인이 봤을 때 기분 나쁠만할 댓글들 모두 PDF로 캡쳐했습니다^^ 개취 이런건 제외했습니다 이 자료는 다른 오마이걸 악플들과 함께 소속사에 전화해 법무팀에 보낼 예정이고 강력히 신고주장 할 것이니 알아두세요! 신고 유무는 소속사 결정이지만 주기적으로 쭉 자료보내면 소속사도 언젠가 하지 않을까해요~ 개취는 존중하지만 아이돌이 본인이랑 생각하실 때 기분 나쁘고 마음 상할 댓글은 충분히 생각 후 달아주시길바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11.28 10:42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개취로 이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11.28 09:31
추천
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얜 개취로 별로야 ㅈㅂ 존중좀해줘 별로라는데; 비니가 이쁘고 귀엽고 연생때랑 똑같고 인성도좋더라난!!!
답글 0 답글쓰기
2015.11.28 01:1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오마이걸도 상큼해서 너무 좋아하긴하지만
인형은 무슨인형...... 이라고 생각하며 내렸는데
베댓보고 인형맞다고 인정..
답글 0 답글쓰기
ㅇㄱ 2015.11.28 00:37
추천
1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 진짜 이 얼굴을 보고도 못생겼다고 말할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언니ㅠㅠㅠ예뻐요ㅠㅠㅠㅠㅠ이럴 것들이 하여간 열폭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가 와 개여신... 존예인듯... 이런 것도 아니고 그냥 인형같이 생겼다는데 뭐가 그렇게 꼬인 건지ㅉ 평생 그렇게 괜한 애들 까내리고 열폭하면서 살아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5.11.28 00:2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뻐..실제로보면 어떨까궁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태태 2015.11.27 23:07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실에서 저런애있으면 남자애들미침 시크하게생겼는데귀여우니까 고백은잘못하는데 좋아하는애들많을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ㄱ 2015.11.27 23:0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closer무대보고 개이쁘다생각함 얼굴이고양이상인데귀여움....근데또시크하게생김 현실에서 남자얘가 유아한테고백하면 바로 시크하게차버릴듯한 그런 고양이상임... 근데 그냥고양이상이아니라귀여운고양이상....게다가싴함....딱내가원하는스타일...ㅜ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5.11.27 22:3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이 ㅈㄴ작아보임 굳이 전신안보고 상반신컷만봐도 얼굴작은게느껴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11.27 22: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양인형같음
답글 0 답글쓰기
미주사랑 2015.11.27 22: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카이뻐미친 시아언니 ㅜㅜㅜ사랑해 울시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