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유지 기럭지 오지지

쩔지 (판) 2015.12.01 15:49 조회57,80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번에 유지 기사 사진 뜬거 보고 식겁 ㅇ0ㅇ

 

 

기럭지가... 왠만한 남자들 이길삘

 

 

운동화 신어도 기럭지가...

 

 

이렇게 봤을땐 키 70 중후반 될거같은데 68이래

 

 

소오름.. 비율이 엄청 좋은가보다 ..

 

 

리더빼고 다들 키가 168 이라는데

유지가 제일 커보임ㅋㅋㅋ 비율이 장난 아닌가봐효ㅠ

 

 

진짜 대박이다 대박 ㅠㅠ 그냥 대박이란 말밖에 안나옴 ㅠㅠㅠ

 

 

얼굴도 예뻐 ㅠㅠㅠ 심지어 실력도 꿀임 !!!!!

뜰라면 유지가 진짜 떠야 되는거 아님 ? ㅠㅠㅠㅠㅠ

92
11
태그
신규채널
[여기로가] [무개념딩초] [뒷광고ㅅㅂ] [아이러브빵] [체차니개굴] [메롱]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5.12.02 10:42
추천
3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고 몸매좋고 노래도 잘하는데 안뜸 ㅠㅠ
EXID잘되는거보고 무슨 생각할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12 2015.12.02 11:14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지도 그렇고 베스티 해령도 몸매 좋음 막 탱탱 글래머 이런 건 아니지만 길쭉길쭉 늘씬한 몸매! 얼굴도 예쁘구 베스티는 다 몸매 좋던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참치씨 2015.12.03 01: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말이안돼...
답글 0 답글쓰기
ㄹㄹ 2015.12.02 23: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설의 흰 스키니가 쟤임
답글 0 답글쓰기
2015.12.02 20:3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 실물 진짜 대박임 멤버들다 길쭉길쭉하고 얼굴 진짜 이쁘고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5.12.02 18:0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키도 크고.... 성격도 좋고... 노래도 잘부르던데.... 흥했으면..
답글 0 답글쓰기
2015.12.02 17:1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율 개쩐다 인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12.02 16: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스티 떴으면..실력도 좋고 키도 크고 얼굴도 이쁜데..흠 왜 안뜰까
답글 0 답글쓰기
미친 2015.12.02 16: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1나길어
답글 0 답글쓰기
사이다 2015.12.02 15:5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청량감은 유지랑 솔지가 투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2015.12.02 14:0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아이돌중 얘가 몸매젤좋은듯
답글 0 답글쓰기
12 2015.12.02 11:14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지도 그렇고 베스티 해령도 몸매 좋음 막 탱탱 글래머 이런 건 아니지만 길쭉길쭉 늘씬한 몸매! 얼굴도 예쁘구 베스티는 다 몸매 좋던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5.12.02 10:42
추천
3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고 몸매좋고 노래도 잘하는데 안뜸 ㅠㅠ
EXID잘되는거보고 무슨 생각할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5.12.02 09:00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비율 진짜 좋다 몸매는 이쁘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