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안녕하세요 일베충입니다.

(판) 2015.12.04 15:45 조회9,950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여기가 그 김치녀들 양성한다는 네이트판 인가요?

5
97
태그
신규채널
[힣힣]
3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5.12.04 15:47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에도 이 글 올린 적 있지 않음? 저 면상 기억하는데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2015.12.06 09:24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옆에 어미의 색이 탁한걸로보아 이성에 관심이많고 미간의 색도 탁하고 눈뼈 주위색도 탁해서 나쁜생각을 많이하고 건강에도 문제있는듯...그리고 눈동자에도 천박함이 있다. 전체적인 비율는 잘되어있지만 이목구비에 천박함이 많이있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정신차려 2015.12.05 15:42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베하는 사람중에 그나마 제일 잘생겼다 생각하는 얼굴인가봅니다. 자꾸 올리는거보니까.ㅋㅋ 다행이네요. 일베서 이얼굴이 제일 나은 얼굴이라니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6 13: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ㅅㄲ 지금은 뭐하고 살려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06: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진짜 ㅈ같이 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헐ㅋ 2017.05.12 13: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베하는사람들 게이라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 2017.05.12 12: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넹 일베할것같이 생기셨네요!ㅎㅎ 설마 본인이 이정도면 잘생겼다 생각하고 올린 사진은 아니길 바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2 12: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돈꼬충 안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2 12:2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거기 게이천국이라더니 거기선 이정도 얼굴 올리면 잘생겼다고 칭찬해줬나봐요. 그러니 여기에 올렸겠지.. 사진 보고있기 너무 힘들어서 그냥 스크롤 내리게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2 12: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걸 설마 잘생겼다고 생각하고 올린건 아니겠지? 진짜 실망이다.... 완전 일베할것처럼 생겼네
답글 0 답글쓰기
정말 2017.05.12 12:1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네 일베하게 생겼네요
답글 0 답글쓰기
실명 2017.05.12 12:0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루테이니가 필요해....이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ㅈㄱ 2017.05.12 11:5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생기다 만 얼굴로 자랑이라고 올리는 것도 꼴같잖고... 일베는 고추 인증만 하면 됩니다 거긴 고추 작은 한남 소굴이거든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8.13 16: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가 좀아쉽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7.22 01: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드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7.22 01: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러운 벌레가 괜찮게 생겨봤자 괜찮은 벌레임. 꺼져
답글 0 답글쓰기
2015.12.06 20:36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얼굴로세상을살아가다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12.06 18: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기면 뭐하냐.... 생각이 더럽고 나쁜 놈인데. 사람은 제일 중요한게 가치관이랑 인성이다. 저런놈 한트럭 가져다줘도 싫음
답글 0 답글쓰기
2015.12.06 17:21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벌래새끼랑 숨쉬고 산다는게 너무 싫다
답글 0 답글쓰기
2015.12.06 17: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신
답글 0 답글쓰기
으엑 2015.12.06 14:3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멀쩡하게 생겨서 왜저러고 살아
답글 0 답글쓰기
ㅇ개더러워 2015.12.06 12:5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년
답글 0 답글쓰기
2015.12.06 09:24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옆에 어미의 색이 탁한걸로보아 이성에 관심이많고 미간의 색도 탁하고 눈뼈 주위색도 탁해서 나쁜생각을 많이하고 건강에도 문제있는듯...그리고 눈동자에도 천박함이 있다. 전체적인 비율는 잘되어있지만 이목구비에 천박함이 많이있음.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