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진짜 살찌고나니깐 사람대우 확 바꼇다

(판) 2015.12.28 02:54 조회54,397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아...살찌니깐 사람대우달라짐ㅠㅠ

예전엔 남자 대쉬도 좀 받고

술집가도 헌팅은 기본이었는데

5개월동안8키로 쪗는데

5개월동안 남자 대쉬받은적 없고

술집가도 헌팅이 안옴

어떻게 반응이 이러냐ㅠㅠ

참....이렇게 달라진다니

다시 살빼고싶은데

맘대로 안된다

미치겟네 아휴 배는고픈데 먹지도 못하고 진짜 살땜에 개스트레스다ㅠㅠㅠㅠ

 

 

+

보니까 댓글이 많이달렷내요 왜캐많이달렷지ㅋㅋ

전 그냥 답답한마음에 글써본건데

왜캐 저격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요 제가 원래 못나서 그런거같네요..

10키로 꼭빼서 이뻐질꺼임 꼭!!!!!

94
17
태그
5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ㅋㅋㅋ2015.12.29 00:06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살빼보면 3키로차이도 엄청 나요 다이어트 안해보셨나?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5.12.28 23:41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지금 10키로 쪘는데요. 8키로면 많이 쪘어요. 찐거 맞아.ㅠㅠ 우리 살 뺍시다ㅠㅠ 전 낼부터 운동갈라고 등록해놨음요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18 1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운동하세요.
살이 찌고 안찌고의 문제가 아니라 운동하면 라인이 달라져요.
나이가 어리신 것 같은데 열심히 하면 금방 쉽게 빠질 거에요.
요요현상 오지 않도록 잘 유지하는게 관건!
답글 0 답글쓰기
2017.08.25 2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12.30 09:5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나는 제일 이해안가는게 뚱뚱한 여자한테만 욕하는거임. 사실 비만율이 남자가 더 높은데도 여자한테만 유독 가혹한 잣대를 들이댄다는 거지 진짜 지주제에 여자평가하는 남자놈들 개극혐임. 남욕할시간있음 니들 몸매관리나 해라 한남충들아 수준낮은세끼들 어디 니들주제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12.30 09:4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남들 비만율 여자 3배다.. 니들부터 살빼라 이 오크돼지한남충들아 원래 남자가 더 살안찌는 구조인데 오죽하면 3배냐; 씹알돼지세끼들... 뚱뚱한 세끼는 남자가 아니라 그냥 쓰레기일뿐이다 뚱뚱한놈 개극혐이다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2015.12.30 01: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대 초반에 키 160에 44, 20대 중반인 지금은 키 160에 50. 6키로 늘었을 뿐인데 진짜 인상이 달라짐..옛날엔 눈도 깊어보이고 턱도 뾰족했는데 지금은..ㅎㅎ넌 누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12.29 23: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4키로빠졌는데도 거울로봤을때 차이남
답글 0 답글쓰기
뭐야2015.12.29 22: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실 5키로만 되도 진짜 확 달라질 사람은 엄청 달라지거든요... 165에 42였을땐 진짜 어디서 밥 못얻어먹는애처럼 생겼었는데 50나가는 지금은 그나마 사람처럼 생겼습니다. 살 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15.12.29 17: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s 사이즈 입다가 L도 작을때가 많으니.. 몇키로 쪘는지는 알겠고
원래 살안찌는 체질이라고 주는거 다 처먹다가 이지경됨. 알게된건.. 다이어트는 겁나 힘듦.. 그리고 세상엔 맛난게 너무 많음.. ㅅㅂ
답글 1 답글쓰기
2015.12.29 15:0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8kg빼서 확달라졌다면 20kg빼면 연예인급 이상아님? 역시통통한애들이랑 뚱뚱한애들이 살빼면 마르고이쁜애들 다발라먹는구나.. 얘네들이 살만빼면 길가다가 연예인보는꼴
답글 1 답글쓰기
ㄷㅇ2015.12.29 14:3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여자들은 평생 다이어트한다는 말이 맞는듯,,,,나도 그렇지만 이런거 보면 여자라는 존재가 불쌍하다고 느껴짐...솔직히 남자들은 어느정도 살있는게 더 보기좋고 오히여 곰같이 푸근한 남자 좋아하는 여자들 꽤 있는데 뚱뚱한 여자는 남자에게 여자로서 자격박탈이니까..ㅠㅠㅠ스트레스!!!!내년에는 다이어트 성공하자!ㅋㅋㅋ(언제까지 이 결심이 갈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12.29 14: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도 인기많았던 적이 있었다는 건 좋은 거임. 동기부여 되어줄 거임
난 8kg는 아니지만,, 49 kg정도 였는데 지금은 51kg 으로 늘었음 ㅎㅎ 좋아하는 사람 보라고 뺐는데 나 관심없어해서 막 먹어댄 거 인정함.
그냥 느낀 건데 그때는 고백도 받고 신기한 일이 있었는데
지금은 아주 보통? 평범한 사람으로 살아가는 느낌이 듬
집에서 너 왜 이렇게 말랐어 하면서 구박하기 시작하면
그게 남들 눈에는 예뻐보이는 것 같음
운동으로 빡세게 빼서 그렇게 많이 늘진 않았지만,,
살 빼기 전에는 느끼지 못했던 걸
살 빼고 나서는 행동패턴이 똑같아도 사람들과 더 많은 일이 있었던 것 같음.
뭐 쪄도 많이 쉬었다는 거 아니겠음?
유지하는 것도 얼마나 조심하는데
푹 쉬었다고 생각하고 또 열심히 노력하면 될 거임 .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쀼쀼2015.12.29 12: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마워....쓴이....... 나도 댓글읽고 같이 상처받았어.... 또륵.. 살찐거 되게싫어한다 쟤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5.12.29 1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팔키로면 엄청찐거맞아이병신들아 니들은 맨날 통통하니까 모르겠지 5키로만쩌도 인상이 좀틀려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12.29 11:2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8키로 아무것도 아니라는애들은 70키로였다가 78키로 된애들임 ㅋㅋㅋ 48키로인 애가 56키로 되면 당연히 티나지
답글 1 답글쓰기
ㅎㅎㅋ2015.12.29 10: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데솔직히10kg이상빼면 연예인처럼이뻐질수도있음 김태희전지현닮을수도있고 그만큼 이뻐짐
답글 0 답글쓰기
플라톤2015.12.29 10:1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관리안하고 처먹기만 하는것들이 외모지상주의탓만 하는거 보면 정말 한심...... 운동 좀 하고 먹는거 절제부터 해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ㅁ2015.12.29 09: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술집에서 헌팅은 남자들은 술먹으면 그냥 왠만히 못생기지만 않으면 여자들 테이블이면 일단 헌팅가는데,, 그냥 하루 노는게 주목적이라
답글 0 답글쓰기
롤롤2015.12.29 08: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ㄱㄱㅋㅋㄱㅋㅋㄱ 8키로?? 정육점가서 삼겹살 8키로 사봐라 16만원 넘을거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5.12.29 06: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술집가서 헌팅당하는건 별론거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웹툰툰앤북 인기
만화세계관 최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