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에이핑크 박초롱 인성

ㅋㅋ (판) 2016.02.07 22:02 조회27,630
톡톡 엔터톡 드루와



아육대에서 박초롱이 윤보미 다리를 잡고있었어




이 때 clc 멤버 승연이 옆에 커피? 음료? 마셔도 되냐고 물어봤어




그래서 직접 빨대도 새 빨대 끼워줬어











롱리다 너무 착하고 이쁘당♥





231
3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TMI] [떡밥]
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여여 2016.02.08 01:47
추천
6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롱이전에 위안부팔찌 차고 사진찍고그랬음 근데 에핑은 초롱이빼고 다 인성 좋은듯 노노노때? 단체로 일본방송갔엇는데 얘네 다 위안부팔찌 차고 나갔음 그리고 그날 오하영이 계속 팔찌 찬 팔을 카메라보이게끔 올렸다내렸다 했음 헉..우리핑순이들 다 갖췄어..넘나이쁜것♥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멜디 2016.02.09 1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핑크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얘네들도진짜.비글비글함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ㅁ 2016.02.09 06: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도 예쁘고 성격도 너무 예쁘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ㅍㄷ 2016.02.08 2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인 내가봐도 이글은 인성얘기나올글은아닌데ㅋㅋㅋㅋ... 지우자 괜히 애들만 욕먹는다ㅠㅠ그리고 우리애들 인성글 너무많이 톡선에올라와서 다른사람눈에는 별로 안좋아보일수도있구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2.08 21: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초롱은 그 츄 활동때가 젤일이뻣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2.08 20: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이핑크는 보면 되게 활발하고 착하고 학교애 꼭 있는 인기있는애들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2.08 20:33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업질작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2.08 2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핑팬인데 이건 인성...이런얘기 나올만한건 아닌것같아!! 근데 이런글안올려도 초롱이 원래 예의바르고 착함!
답글 0 답글쓰기
2016.02.08 19:2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초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6.02.08 19: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휴지로 닦아준거 아니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2.08 17:4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박초롱 인성 좋은거 이미 꽤 유명하지 않나 같이 봉사 갔던 사람들도 글같은거 많이 올리고 보면 박초롱에 에이핑크 멤버들을 진짜 아끼고 사랑해주는게 눈에 보임 쇼타임에서도 기특하다고 그러곸ㅋㅋㅋㅋㅋㅋ에이핑크 멤버들이 다 비글미 쩔고 초딩같은데 박초롱은 그걸 흐뭇하게 바라보면서 옳은길로 지도해주는 엄마같달까
답글 0 답글쓰기
여덕 2016.02.08 17: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리다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ㅂㅂ 2016.02.08 17:0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콘서트?? 준비를 제일 끝에 했는데무대에서 멤버들이 우왕자왕하니까 교통정리 딱 해서
인사부터 시키는데 완전 반함ㅇㅅㅇ 내 입덕멤버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2.08 16:5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팬 아닌데 에핑 까는 글 중에 인성으로 까는 글이 제일 어이 없음 막 나까지 쉴드 쳐주고 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2.08 16:4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스가 박초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6.02.08 15:20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새빨때는 아니고 휴지로 닦아준거!! 솔직히 초롱이 말고도 에핑 다 인성 좋은거 아난데 너무 자주 뜬금없이 머리채잡혀서 맴찢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2.08 10:31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핑크 인성좋은거 알만한 애들은 다 앎ㅇㅇ 다만 판에서 친근하다는 이유로 까여서 인성좋은애들이 매일 성격 드럽다고 못생겼다고 실력없다고 까이고 데뷔초 판다들은 알겠지 그때 판에 못왔음 오면 에이핑크 깁스돌 해서 인사논란 만들었거든 다른커뮤니티는 안그런데 여기는 신인여돌(특히 잘나갈수록 더) 견제심함ㅋ 다른걸그룹 머리채도 잘잡고ㅋ 에이핑크 공카 15만 넘은거 ㅊㅋㅊㅋ 이게 니들이 까는 걸그룹 클라스~ 넘사벽 소시 다음으로 제일 잘나감 ㅎㅎ 못생겼다고? 거울부터 보길 인성더럽다고? 니들이 지금 키보드로 존ㄴ나게 욕하는건 생각안하지? 실력없다고? 애들 노래하는거 들어나보고 말해 ㅋ 진짜 에이핑크 글에 욕달린거보면 극혐이야 같은여자지만 진짜 열폭존ㄴ나싫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여여 2016.02.08 01:47
추천
6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롱이전에 위안부팔찌 차고 사진찍고그랬음 근데 에핑은 초롱이빼고 다 인성 좋은듯 노노노때? 단체로 일본방송갔엇는데 얘네 다 위안부팔찌 차고 나갔음 그리고 그날 오하영이 계속 팔찌 찬 팔을 카메라보이게끔 올렸다내렸다 했음 헉..우리핑순이들 다 갖췄어..넘나이쁜것♥
답글 4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