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최유정이 그렇게 못생긴건가??

ㅇㅇㅇ (판) 2016.03.08 17:13 조회146,408
톡톡 엔터톡 프듀101

내가 보기에는 진짜 이쁘고 쪼꼬미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다른데 댓글 같은거 보면 대부분 펑균 이하라고 하더라
완전 이쁜데 유정이ㅜㅠ

308
149
태그
신규채널
[카이로스] [연애해]
13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6.03.08 17:15
추천
208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긴건 아니고 평범한 귀여운 여고생 처럼 생겼지 그래서 더 인기 많음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6.03.08 18:24
추천
166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확실하게 이쁜 얼굴은 아님 진짜 귀엽게생김 ㅠㅠㅠ사람이 저렇개 귀여워도 되는건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2016.03.08 17:23
추천
123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유정 충분히 예쁘고 얼굴에 그렇게 연연하지마셈 최유정보다 예쁜 애들도 최유정보다 순위 낮고 탈락되잖아 얼굴을 떠나 최유정만의 매력이 있고 사람을 끌어당기는게 있으니까 3위인거임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2016.03.08 17:22
추천
13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일반인에서 평균 이하는 절대 아니지.. 연예인들 사이에선 몰라도 걍 귀엽고 예쁘장하게 생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6.03.13 15: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쁜상보단 귀여운상!그렇다고 이쁘지않단얘기는아니고 비율이 8:2정도로 귀여움이 더 많이차지한는듯
답글 0 답글쓰기
프로듀스101 2016.03.10 2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조리카닮음ㅋㅋㅋ 레미에 나오는 초록색ㅋㅋ 귀여움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6.03.10 21: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나 전소미 조카 팬인데 오늘 프듀 재방보다가 유정이 예쁘다고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2016.03.10 15: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들이 뭐라던 내 눈에만 예쁘면 됐음ㅠㅠㅜ울 유댕이 꼭 데뷔하자♥
답글 0 답글쓰기
2 2016.03.10 1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염
답글 0 답글쓰기
koiei 2016.03.10 09:0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이쁜데 ㅋㅋㅋㅋ진심
답글 0 답글쓰기
2016.03.10 08:5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부분은 이쁘다고 생각함,.. 판녀들 빼고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3.10 02:32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 프로 안보고 진짜 아무도 얼굴 모르는 사람인데 난 딱 보고 되게 매력있고 귀엽다고 느낌 모찌상? 정도 내 기준에선 되게 예쁜데 아무래도 예쁨보단 매력 귀염쪽 근데 못생긴건 절대 아닌것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2016.03.10 02:2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는 주관적인건데 요즘은 미인상이 서구인처럼 눈코입이 뚜렷하고 부리부리한 쪽이 선호되니까 유정이처럼 아기자기하게 생긴 애는 평범해보일 수 있음~ 근데 사람 생김새가 똑떨어지게 설명되는거도 아니고 내가 보기엔 이목구비도 조화롭고 처진 눈썹이나 순한 눈매나 동글동글한 얼굴이나 조막만한 입같은게 그렇게 이쁘고 사랑스러워보일수가 없음ㅎㅎㅎ 그리고 부담스럽지 않은 외모라 친근해서 더 귀염받는거 같기도 하고ㅎㅎ 그냥 취향나름인건데 화려한 여배우처럼 생기진 않았지만 충분히 예뻐요~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3.10 00: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쁜거 사람 마다 다 기준이 다른거 아닌가???전혀 안 못생김 나는 귀엽다고 생각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3.09 23:57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정도면 예쁜거지 손연재닮음 ㅋㅋㅋ 밖에 나가보면 쟤보다 못난애들이 대부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3.09 2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평범한데 뭐랄까 일반 여고생 중상위 정도의 외모? 귀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3.09 22: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직관 갔다 온 사람인데 최유정 걍 못샌긴 것도 아니고 평범하게 생김 길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여고생같이 생겼음 갠적으로 정채연 주결경 그 몬스터에서 키 제일 큰애랑 김도연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던 애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3.09 2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댕이 팬인데 진짜 양심적으로 예쁜 얼굴은 아니잖아 귀여운 맛에 빠는 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3.09 21: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석미인상은 아니지만 귀엽고 매력있으니까 인기가 짱짱 많지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3.09 21:2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수판녀들 열폭 지림 ㅜ 못생기면 이쁘다하고 이쁘면 못생겼다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3.09 20: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이쁜건아니고데뷔하면덕후몰이개쩔상...남자도잘생기진않은데덕후몰이하는상있잖아...유정이가딱그상임ㄹㅇ뭐만해도귀여운아우라가흘러....
답글 0 답글쓰기
2016.03.09 20: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3.09 20: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예뻐도 비호감형이있고 못생겨도 호감형이랑 비호감형이있는데 최유정은 호감형... 너무 귀엽게 생김
답글 0 답글쓰기
2016.03.09 20: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애들 진짜 좋아하던데ㅋㅋㅋㅋ막 프로듀스 보냐그러면 안 본다그러면서 최유정은 안대ㅇㅇ귀엽다고 막ㅋㅋㅋ물론 여자가봐도 구ㅣ여워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