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김다니 이짤 이쁘지 않음??

ㅇㅇ (판) 2016.03.20 18:50 조회42,426
톡톡 엔터톡 프듀101


나만그런가 다니 얌얌 에서 랩 잘해서 호감가서 짤 찾아보니까 이 짤있던데 개이쁜듯

사진 렉걸리던데 클릭해서 봐봐

88
8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t1419] [왕따] [꼬북좌] [서예지팬층]
3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6.03.20 18:52
추천
6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음부터 랩시키고 화장진하게 해주지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6.03.20 20:42
추천
5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니 수지생얼닮음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6.03.21 18:3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도 좀 불쌍함 분량도 거의없는데 투표조작이다 이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3.21 18: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다니 파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3.21 18: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니 랩잘하던데 춤도잘추고!!!!!!급호감이였음 얌얌에서 실ㅈ력별론줄알았는데 랩되게잘하드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3.21 18: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고 랩도잘하는데 편파심사때문에 욕먹음 불쌍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16.03.21 18: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 진하게 하는것보다 자기 나이에서 생기있고 수수해 보일 수 있는 외모를 보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3.21 18: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다니 가끔 크리스탈 닮은 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3.21 17:5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니 기럭지 ㄷ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6.03.21 17:4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니팬이 나밖에 없네.. 이쁘다♥
답글 1 답글쓰기
엔쵸비 2016.03.21 17: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 그 티아라 뮤비에 나왔을때 이쁘네 했었는데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3.21 16: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니 지인은 아니고 다니랑 친한 친구 지인인데 진심 착함. 정말 순수하고 실력은 아직 부족하지만 더 열심히 노력해서 꼭 데뷔했으면 좋겠음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6.03.21 05: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돌은 실력이 아니라 비주얼을 팝니다

----------

http://pann.nate.com/talk/330886627
답글 0 답글쓰기
djshdkj... 2016.03.21 03: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크기에 비해 눈동자가 작아서 렌즈를 껴야 얼굴이 살텐데 전혀 모르는듯 ... 티안나게 약간 커지는 렌즈 끼면 포텐터질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3.21 01:3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니ㅜㅜㅜㅜㅜ나혼자다니응원했는데 드디어빛을보는구나 다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3.21 01:3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 자기 코 컴플렉슨거 알고 맨날 고개돌리더라
답글 0 답글쓰기
2016.03.21 01: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진줄
답글 0 답글쓰기
2016.03.21 01:01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랑 크리스탈 데뷔 초 섞어 놓은 것 같음 예쁘다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문과생 2016.03.21 00:47
추천
3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반대폭탄일거같지만 다니 처음봤을때 크리스탈 데뷔초모습같단 생각했었음
답글 0 답글쓰기
문과생 2016.03.21 00: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니 과거 인증글 보니까 다 착하단 얘기뿐이더라 연생들이랑도 두루두루 친한거같고.. 티아라 팬들이 많이 뽑아주는거같은데 부정투표니 뭐니 너무 욕먹었음 본인이 A등급 올라가기전에 랩 어필했으면 노래실력은 똑같아도 이만큼 욕 안먹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3.21 00:4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진짜 예쁜데 처음 에이등급 그것때문에 까여서 안타깝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3.21 00:3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송보니까 애들이랑 다친하던데 성격 진짜 좋은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