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화장품으로 그림그려봄ㅋㅋ

(판) 2016.03.21 23:58 조회155,303
톡톡 10대 이야기 ㅋㅋㅋㅋㅋ
한시간 전?쯤에 갑자기 삘받아서 막 그려봤는데 이거시간잘가고 재밌다ㅋㅋㅋㅋㅋㅋ

손등에 틴트 덜어놓고 립브러쉬로 살살 묻혀서 조금씩 그리면 돼 
수채화 그리는 것 처럼 하면 되고 
종이랑 립브러쉬,립스틱,틴트만 있으면 다양하게 그릴 수 있어ㅎ 
아무생각도 안하고 집중도 잘돼서 그점도 좋고!



과정샷

 

 

 


여기부턴 입안 그렸는데 컴싸로 입안 색칠하고 색연필로 채웠어

 

 

 이정도로 완성하려다 틴트 덧바름

 


입술 완성!! 근데 뭔가 허전해서 눈도 그렸음ㅋㅋㅋ

 

눈망함ㅠㅠㅠㅠㅠㅠ

 


그림 합쳐봤더니 얼굴 됨 

마지막은 전에 그려본거랑 매치ㅋㅋ 이게 더 자연스럽다



립제품 많고 그림그리는거 취미면 저렇게 화장품으로 색칠공부? 하는것도 좋을거같아ㅎ

마무리 어떻게 짓지..

648
21
태그
신규채널
[섹스정액찍] [왜지워영자] [내가누구게] [으히ㅓ허헣] [슬람] [빌런아님] [혈압주의]
3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믹스커피2016.03.22 14:55
추천
10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생각보다 겁나 잘그리네 ;;;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741025...2016.03.22 14:35
추천
9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통기한 지난걸로 그리면 꿀잼일듯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17.09.03 2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7.13 08: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다다ㅏ아아ㅏ아아아ㅏ아아아ㅏ아ㅏㅇ
답글 0 답글쓰기
김혜원2016.03.23 15:3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금손이다.
답글 0 답글쓰기
나참2016.03.23 1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오 저 이거 중학교 때 미술 과제로 냈었어요 인조 속눈썹도 일일이 잘라 붙이고ㅋㅋ
미술샘이 놀라며 칭찬해주더니 점수는 많이 안줌.. 벌써 15년 전이네...
답글 0 답글쓰기
아항2016.03.23 09: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화장품으로 장난치지말아라......는 넝담이고'ㅇ'ㅋ 우앙 잘그렷다>.<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2016.03.22 2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메이크업 배우는 사람은 알텐데 일러스트북에 저렇게 하지않음?
답글 1 답글쓰기
ㄱㄱ2016.03.22 23: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 그렸는데 틴트 아깝..색깔도 예쁜데~
답글 0 답글쓰기
2016.03.22 2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발로그리는 실력이라 저런필받아도 쓰니처럼 나오긴 글렀어 괜히 시도했다가 고귀하신 화장품 날려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16.03.22 22:2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6.03.22 2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왕 이런걸로 미술작품내도 되지않아?아이디어 작품으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3.22 2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난반쪽그리면반쪽을못그리겠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3.22 21: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가심각하게잘그리는거아닐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16.03.22 2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가 조카 금손이네..
답글 0 답글쓰기
2016.03.22 18:19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능낭비 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3.22 18: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그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3.22 18:0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화장잘할것같당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2016.03.22 17: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용기간 지난걸 그렇게 재활용 해도 좋을 듯

---------

http://pann.nate.com/talk/330886627
답글 0 답글쓰기
2016.03.22 15: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쓰는 화장품으로 하면 되자나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