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섹시청순의 대표주자

(판) 2016.03.30 14:55 조회100,13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번 화보 진짜 역대급이다

 

 

 

 

 

 

분위기...bb

 

 

 

 

 

유라가 진정한 섹시청순의 대표주자인듯

 

 

 

 

아 너무 이쁜데..??

화보도 되게 잘 찍어... 표정도 자연스럽고 섹시하고 청순하고 다해먹음

 

 

 

진짜 미쳤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 유라 미친거 맞죠 너무 심하게 이쁨...

 

 

 

 

이번 화보는 내 심장을 폭행하려고 나왔나봄 ㅠㅠ

 

 

 

 

갓유라!!!!!!!!!!!!! 누가 뭐래도 유라가 최고임!!!!!!

 

141
38
태그
신규채널
[아이러브빵] [체차니개굴] [메롱] [채널] [맞혀바] [독백임]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ㅈㄴᆞㅅ 2016.03.31 09:00
추천
6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하나 빠지는데가 없음 얼굴도 이쁘장 키도커 피부도 하야고.. 몸매도 좋고.. 성격도 좋아보이고.. 그림도 잘그리지.. 다만 직업이 가순데 노래를 못불러서 그러치..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2016.03.31 09:41
추천
36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갓유라 ㅠㅠㅠ진짜 겁나이뻐 쩔어
얼굴만이쁜게아니고 몸매도 진짜 ㄹㅇ 엄지척b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6.03.31 11:45
추천
33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진을 보면서 졸려 보이는 것은 나뿐인가....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2016.03.31 14:50
추천
9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클로즈업은 생각보다 별로네.. 표정때문인지 코랑 입이 왼쪽으로 틀어지게 나왔음. 전체적으로 보는게 이뿜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6.04.02 01: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이뻐
답글 0 답글쓰기
제니스 2016.04.02 00:1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라 정돔 머.....깔게 없지ㅋㅋㅋ눈 코 머 해도 요즘 머 그게
대순가?ㅋㅋ지가 지 얼굴 고치겠다는데, 안한 척 자연인 척?
하는것들이 문제지. 암튼 유라 호감녀임. 벗어재끼고 섹내
풍기는 것들에 비함 양반이다. 털털하고 조으다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6.04.01 21:22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이랑 코 진짜 잘됐네.. 부럽다.. 코 어디서 했을까ㅜ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16.04.01 12:43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표정좀 바꿔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4.01 11:18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현이나 송혜교 보면 아우라 같은게 느껴지던데 우아함 청순함? 단아함? 유라는 그런건 없네- 근데 예쁘면 된거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4.01 03:5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라는 점점 더 예뻐지는 것 같음 얼굴이 성숙하게 생겨서 나중에 배우쪽으로 나가두 좋을 듯
답글 0 답글쓰기
2016.04.01 00:3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라 얼굴 몸매 피부 다 너무 부러움. 그나저나 화보가 섹시청순이 아니라 퇴페청순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jhhu 2016.04.01 00: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빨 잘 받는듯
답글 0 답글쓰기
2016.03.31 21:3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리를 꼬았는데 어찌...저리얇죠??
답글 2 답글쓰기
뇨뇨뇨 2016.03.31 21:3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6.03.31 20:4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쁜데화장누가했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ㅇ 2016.03.31 18:4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기도잘해 얼굴몸매성격 도 짱ㅜㅜㅠㅡ
답글 0 답글쓰기
2016.03.31 18:3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아영이 너무 예쁘다ㅡ류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3.31 18:20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화장왜저래.. 무서워 저승사자같아
답글 0 답글쓰기
19남 2016.03.31 17:47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존예여신... 닥저장ㅋㅋㅋㅋ 갓유라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3.31 17:1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몸매진짜쩐다 가릴곳다가려도알수있는몸매 ㅋㅋㅋㅋ워너비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아아 2016.03.31 17:08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보니까 얘나 설현이나 연기 못하는건 비슷비슷한데 오마말 주인공 햇으면 더 나앗을거같다... 하얘서...ㅋㅋ 그래도 얼굴 몸매는 진짜 갓유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6.03.31 17:04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갓유라 몸매봐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