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돌 최초 골프광고모델

ㅇㅇ (판) 2016.04.20 11:17 조회74,13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어지는 판

 

 

은 바로 트와이스

정확히는 골프장 광고

 

트와이스를 광고모델로 선택한 배정환 실장은

 

“골프존유원그룹의 새롭고 즐거운 이미지에 제격이고

올해 가장 주목 받는 걸그룹 트와이스

그룹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

 

 

모든 광고 싹쓸이 하는중

182
161
태그
신규채널
[주작인증] [누굴까요]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솔직한세상2016.04.20 19:07
추천
5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걸스데이도 골프용품 광고하지 않나?

----------

http://pann.nate.com/talk/331301887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6.04.20 23:00
추천
42
반대
7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역대 비주얼 원탑그룹도 모자라서 인기 원탑까지 될 기세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2016.04.20 19:39
추천
3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이도 골프광고 찍지 않았나?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16.04.20 11:17
추천
25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뭔 아이돌이 골프장광고까지 찍어 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쯔위2016.04.21 17: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쯔위야 어쩜그리 완벽하게생겼니 조각같은 얼굴이구나 감탄사가 절로나온다 쯔위홧팅♡
답글 0 답글쓰기
냐옹2016.04.21 09:24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연이 진짜 이쁘다. 재벌집 딸내미같어 ㅋ
답글 0 답글쓰기
2016.04.21 04:12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상큼하다 진짜 사랑스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4.21 02:33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어지는판 개노답 얜 남까면서 영업질 하는게 취미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4.21 01:34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광고찍었다는 글에 왜이렇게 반대가 많을까ㅋㅋ누구퀴들 질투에 투털거리는거 꿀잼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16.04.21 01:10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걸스데이가 먼저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4.21 01: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하는 어조보니까 딱 깊갤 얘들 몰려와서 영업질하는거네
답글 0 답글쓰기
2016.04.21 01:0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센터나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4.20 23:29
추천
6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왜이렇게 에이오에이같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4.20 23:2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연이 머리 길러줘어 단발만해도 존예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4.20 23: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쯔위 시선강탈 ㄷ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4.20 23:00
추천
42
반대
7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역대 비주얼 원탑그룹도 모자라서 인기 원탑까지 될 기세
답글 5 답글쓰기
ㅇㅇ2016.04.20 22:58
추천
6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역시 역대급 걸그룹 이번곡도 음방 음원 음방 올킬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4.20 22:55
추천
17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쓴년 제왑 알바생인가 ㅋㅋ 제왑 가수들만 찬양 됏지 타돌 깎아내리면서 저러는거 극혐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4.20 22:07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웃기네욤~~/
답글 0 답글쓰기
축하2016.04.20 22:03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이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16.04.20 21:24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광고 찍었다는 글에 반대가 왤케ㄷㄷ견제 너무 심한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6.04.20 20:52
추천
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품(2개),금융,교복,통신사,치킨,의류,영화 배급사,도너츠,게임(3개),골프,면세점,가방,서울시 빠트린거 있나? 데뷔앨범 하나 낸 시점에 저 광고들을 다 찍어버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4.20 20:15
추천
2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초는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툰앤북 인기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