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김세정팬들뻔뻔함

파파라쉬 2016.05.05 15:04 조회5,072
팬톡 이슈팬톡

안녕하세요 전그냥 프로듀스101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진짜 김세정팬들이 너무 전소미팬들을 싸잡은거같아서 이렇게 올립니다
전소미랑 김세정이랑 프로듀스101에서 라이벌로 메인에기사가 뜨고나서부터 김세정팬들 어느새 전소미팬들과 전소미양을 역하고 비난하고 없는사실까지 진짜라고 만들더라구요 네이버에 전소미기사라도 뜨면 비공테러에 김세정은 이쁜데 쟤는이다도시닮았다 이런식우로말이죠 솜퀴 이다도시라는 말로 별명을부르기도하죠 전소미팬들은 엄청싫오하시더라구요 그런데 여테껀 제가봐왔는데 소미팬분들이 너무 당하고있스신거같고 아무리 제가말해도 알았다하고 몇분뒤 또 욕하고 전소미양한테 팬코랑 안티가 쫌있더라구요,팬코해서 이번 데뷔곡 드림걸즈 센터이야기였죠 소미팬분들이 엄청 화나셨더라구요 세정이랑,사건이 많이일어나고 소미팬분들이 댓글을 잘안달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티져영상이 올라왔었죠 그런데 너무 불안해보이는거에요 데뷔하기전 슈가맨이라는 엉덩이곡을했었죠 그런데 프로듀스101에서 장근석이 매번 이렇게 말했었죠 1위를하면 센터를얻게된다구요 하지먼 슈가맨이후로 김세정양한테 뺏겼더라구요 근데 제가봐도 뺏긴거처럼 보였어요 하지만 그냥 예능프러그램 노래니깐 소미팬들도 잠깐 멈칫하다가 잠잠해졌어요 그런데 어느순간 뭔가 1등이 1등같지않고 존재감이 점점살아지는거같더라구요 1등은 16살이라고 어려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센터인데 센터에는 전소미가안보이고 김세정팬들은 항상 이런식으로나왔어요 전소미팬분들아 왜 소미아니냐 왜 이러냐 이러면 조작타령 그만해라 센터타령 그만해라 징징대지말아라 니내가 그러니깐 전소미이미지 망가지는거다 하지만 현실상 김세정팬들이 그렇게 만들고있더라구요 맞는말을한건데 왜 전소미팬들망 입닫고 그냥 짜져있어야된느지 모르겠네요 데뷔곡 나오기전 크러쉬때도 유연정양이 센터자리에있고 김세정을 밀치는장면이 나오기도햇죠 하지만 그당시 댓굴에 감세정팬분들이 유연정한테 악플을 엄청 날렸었죠 왜 센터에있냐 센터욕심버려라 김세정 왜밀치냐 돼지야 메보는 김세정이다 갓세정 이러고요 그런데 이번 정채연양 사건이있었죠 티져가나오고 팬분들은 그냥 음원나오면 얘기하자 이런말둘이많았어요 하지만 불안감이 있슬수밖에없었죠 왜냐 티져는 항상 하이라이트부분과 엔딩을 보여주잖아요 그런데 음원이나오고 보니 센터는 센터자리에안있고 정채연 김도연양이 센터자리에있었습니다 하지만 전소미팬분들울 너무화가나서 유뷰트고 페북이고 난리가 났었습니다 채연이는이쁘지만 왜 소미센터아니냐,일똑바로안하냐는 씩우로말이많았습니다 해외팬도 물론날리가 났었죠 그런데 어느순간 네이버동영상에서 소미가 욕을먹고있는거에요 그런데 더중요한건 베뎃에 소미얘기로 꽉찼어요 무슨얘기였냐면 저희는 센터에 계속있으라는 말이아니잖아요 센터가 센터자리에서보여야지 다른애가 센터하는건 아니잖아요 이럴꺼면 1위공약을 왜세웠나요 이런식으로 6개이상으로 엄청 마노이올라와있었어요 하지만 제가 1시간뒤 다시들어가보니 소미양은 욕을먹고있고 베뎃글을 다 사라졌더라구요 한시간뒤에 다시 팬분들이 좋아요눌러서 다시한개를 올리긴햇죠 조작을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싹다사라져서 너무 황당하더라구요 그런데 더 어이가없던건 맞는말인데 프듀101에서 항상 1위하면 센터라는말울 계속해놓고 센터라는애가 시작에 첫차트만 센터였었죠 그것도 묘하게센터였죠 분탕질과 팬코하는사람들이 막 이런말울했어요 정채연은 성형했는데 쟤가왜 센터야?ㅋ전소미가났다는식우로요 하지만 전소미팬들은 잘 댓글을안달고 이런일을 많이당해서 절때 익명이든 뭐든 소미이름을 걸고 그런말을 안하시거든요 근데 안티둘과 김세정팬들이 와서 더 욕하고 비공누르고 그러더라구요 김세정이쁘다 이러면서 전소미를 깡아뭉게고 백인이 왜 우리나라와서 가수하냐은 말도많았고요 그래서 팬분들이 오셔서 잘해걀했는데 몇분뒤 또 똑같운짓울하더라구요......?그냥 너무어이가없어서 트와이스랑 비교질당하는것도 전소미탓 aoa언급되는것도 소미팬탓 극성이다 뭐다 진짜 이건 거짓부렁이거든요 막 유연정 김세정 채연이다 소미팬둘니 싸잡앆다고 김세정팬둘이 오늘 기사에다가 구렇게 썻죠 진짜 너무어이가없더라구요 다좋아하지만 너무 소미랑 소미팬들한테 너무 다 텃하고 넘기드라구요 제가 봤슬때도 팬코랑 다 자작극인데 참 12시에 이번 쇼케이스기사났는데 소미악풀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여러분 김세정팬분들 이뻔뻔함을 제발 막아주시고 아이오아이 다 사랑해주시고 전소미양 탓하지말고 전소미팬분들 엄청 고생허셨어요 프로듀스101할때두요 하 제가봐도 너무 후

20
24
태그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6.05.22 08:21
추천
1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볼땐 글쓴이 너역시 뻔뻔해보여 무조건 김세정팬이라고 답정너가 머릿속에 박혀있네 소미팬이면 소미얼굴에도 먹칠하는거야 그냥 응원해 남 까내릴 시간에 난 세정이도 소미도 응원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6.05.05 17:1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안한데 3줄이상 안읽어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6.05.05 16:5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길어서 읽기 싫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6.07.18 0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세정팬이라는 증거는?
답글 0 답글쓰기
2016.05.22 08:21
추천
1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볼땐 글쓴이 너역시 뻔뻔해보여 무조건 김세정팬이라고 답정너가 머릿속에 박혀있네 소미팬이면 소미얼굴에도 먹칠하는거야 그냥 응원해 남 까내릴 시간에 난 세정이도 소미도 응원해
답글 0 답글쓰기
2016.05.10 17:3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 요약해주면 읽을게
답글 0 답글쓰기
나무 2016.05.07 23:2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먹금
답글 0 답글쓰기
2016.05.06 16:46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길어서 대충 봤는데 어휴...맞춤법 봐....전소미가 센터욕심 없다고 다 함께 잘됬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이런 글 올리는 건 니 가수 얼굴에 먹칠....전형적인 솜퀴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6.05.06 01:18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길어서탈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5.06 00:4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지막에 요약부탁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5.05 17:1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안한데 3줄이상 안읽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6.05.05 16:5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길어서 읽기 싫다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무관심한 남편... (177)
  2. 2 학교생활꿀팁 풀고가 (159)
  3. 3 너넨 아이돌되면 하고싶은게 뭐냐 (342)
  4. 4 우리쪽 노는 애들 특징 ㅋㅋㅋ (139)
  5. 5 다이어트 자극사진 레전드 (171)
  6. 6 악플로 고소당한 사람의 6개월 .. (112)
  7. 7 용량 부족해서 푸는 테일러 움.. (170)
  8. 8 너네들 손석희 조주빈 어떻게 .. (16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