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얘가 인성으로 욕먹을줄은 몰랐는데

ㅇㅇ (판) 2016.05.21 16:10 조회183,580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지워져서 다시씀
2013년 트위에 슈가가 글쓴거보고 인성 얘기 꺼내길래 써봄


이 글은 고베 콘서트에 슈가랑 뷔 가 어지러워서 무대에 못올라갔을때 슈가 가 쓴글이야 맨첨에 저글올렸을때 말이이상해서 왜 저렇게 올릴까 생각했는데 일본분들 번역하기쉬우라고 말투를 저렇게한거였어 나는 솔직히 휴가주면 놀러갔다올줄알았지 콘서트를 팬들과 똑같은 감정을 나누고싶다고 좌석도 가보고 할줄은 몰랐다




















이글은 슈가가 수능생들위해 한시간동안 적어준글임 이때가 내가 수능치는 날이었거든 이거보는데 나울었다 ㅋㅋㅋㅋㅋ뭐에서 울었냐면 12년동안 지겹게 경쟁만하고 살았으니 놀아라는말에 내가 울게될줄 누가알았겠냐 얘가 연예인 슈가 로써 좋은 게아니라 진짜 인간 민윤기 로써 닮고싶은사람이야
1078
162
태그
신규채널
[혼자있을래]
10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6.05.21 16:14
추천
28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민윤기 인성으로는 아무도 걱정안함 대신 애가 맨날 작업실에서 작업하니까 밥은 잘먹고있나 그런것만 걱정함ㅋㅋㅋㅋㅋㅋ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6.05.21 19:21
추천
9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도 그렇고 지민이도 그렇고 뭔가 세상을 너무 일찍 알아 버린 느낌이라 가끔 안쓰럽..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6.05.21 18:26
추천
6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위터뿐만 아니라 공카에 정말 좋은얘기도 많이 해줘서 너무 고마움..공카에서 저 고베콘서트 얘기 더 길고 자세하게 써줬는데 그거보고 민윤기란 인간이 너무 멋있고 정말 내가 좋아하길 잘했더라. 이런생각이 들더라. 항상 방탄이들 모두 팬들 대하는거 보면 존중받는 느낌이야. 공카에서 팬들이랑 장난치며 놀때도, 아니면 너무고맙다고 편지수시로 올려주거나 자기생각 올려줄때도. 항상 고맙다는말 입에 달고사는애들이고 아직도 자신들이 여기까지 왔다는걸 다 팬들덕이라고 생각하는애들이고..여행이나 휴가가도 팬들궁금해할까봐 뭐하고놀았는지 올려주고 자랑하고. 진짜 그냥 너무 고맙다. 너희들이 우리에게 고마워하듯이 우리도 너무 고맙다 얘들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4 17:18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6:4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눈물난다 .. 애들 다 어린 나이였고 심지어 전정국은 최소 열여덟이란 나이에 연예게 진출해서 진짜 현실 뼈저리게 느꼈을텐데 ,,, 그냥 7명끼리 서로만 보고 의지하고 지금까지 성장해줬다는데 고맙당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1 2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03 04: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억날때마다 읽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갓세븐 2016.05.23 23:0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슈가분 인성 잘 보고 갑니다 진짜 툭툭 말하는 말 한마디에서 아미에 대한 사랑이나 수능생 진심으로 응원하는 마음이 느껴져여ㅠㅜㅠ 시바 울컥 방탄아미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5.23 18:31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고싶은 것만 보고 듣고싶은 것만 듣고 믿고싶은 것만 믿고싶은건 알겠는데.. 그걸 팬들한테까지 알려줄 필욘 없잖아? 내가 얘 좋다는데 그쪽들이 뭔데 왈가왈부 하는건지 싫으면 댁들이나 싫어하고 내가 얘 좋아하는 인생 내가 선택한건데 내 인생 대신살아줄것도 아니면서 뭔데 내 인생에 이래라 저래라 참견이야. 너네가 싫다고 나도 싫어해야 되는법 없잖아? 인성이 안좋든 뭐든 니들 인성이나 생각하고 쟤 인성은 내가 알아서 판단하고 결정할테나 신경 꺼주길 바람.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6.05.23 12:35
추천
1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암이들 주의보^^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6.05.23 10: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24살때 뭘했지...아무생각없었는데...철이 빨리 들었네요...
답글 0 답글쓰기
nicknam... 2016.05.23 09: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민윤기!! 출구가 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5.23 02:1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5.22 22:1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후 역시 민빠답은 괜히 만든 말이 아니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B 2016.05.22 21:1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뜬금인데 수험장 갈 때 주는 간식같은거 함부로 먹지 마세요. 물론 시험 잘 쳐라고 순수한 마음에서 주는 경우도 많지만 시험 망쳐라고 이상한거 주는 경우 많습니다. 녹차는 카페인 성분이 있어 잠을 깨게 하기는 하지만 이뇨작용을 촉진시켜서 시험치다가 화장실 가고 싶어질 수도 있으니 삼가하고요. 정 드시고싶거든 수능 다 치고 집에서 드세요. 2번째 글에 녹차랑 초콜릿 얘기가 나와서 생각 난겁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6.05.22 19:47
추천
5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글거려ㄷ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6.05.22 19:4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보고 윤기 떠올렸는데 진짜였네ㅋㅋㅋㅋ 민윤기를 인성으로 까는애들은 ㄹㅇ 윤알못임 알수록 진국인애인데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6.05.22 18: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성으로 욕 먹어야 하는 0순위

선거 후 돌변 막말 조롱

----------

http://pann.nate.com/talk/331653868

--------------

새누리 의원 막말, 세월호 유족에 "가만히 있으라"

http://www.nocutnews.co.kr/news/4053028

-----------

이제 선거도 끝났으니?
한달 만에 ‘돌변’ 새누리 조원진

지방선거 땐 세월호 참사 비판
여론에 “도와주세요” 읍소하더니

이젠 유족에게 “가만 있으라”
고함 · 삿대질…SNS에 비판 쏟아져

http://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645316.html

-------------

“세월호 유가족 ‘노숙자’라며 밥한끼 주겠다는 새누리”

유경근 대변인 “돈으로 가족 분열시려는 의도”
… 조동원 “그래서 ‘쇼한다’는 것” 김태흠 질타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8099

-----------

유가족 조롱한 최악의 막말, 비판 안 한 언론
안홍준 새누리당 '단식' 발언 관련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022750

--------------

“새누리 이완영, 세월호 유족에 조롱 · 막말” 파문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407011418111&code=910402

-------------

조원진 16년전
“약자 · 서민 대변자 되겠다”더니 유가족에 막말

세월호 막말 새누리 간사,
자서전에서 약자 서민 편 자평
… 약자 아닌 박근혜의 대변자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7794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5.22 18:23
추천
4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가가문제니~ 우리의 리더 랩모니가 문제징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5.22 18:15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를 깔라면 최소 애가 어떤사람인지는 알고 깠으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6.05.22 16:25
추천
3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건 ㅜ머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