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설리 동갑 심쿵 짤

ㅇㅇ (판) 2016.07.07 00:05 조회306,615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나 남주혁 하고 설리 화보 보니깐 완전 심쿵 둘이 은근 잘어울림 짤 뿌림

알콩 달콩
존예 설레~~ 심쿵♡함

653
74
태그
신규채널
[70년후]
1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6.07.07 09:13
추천
11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설리야 너는 저런남자랑 어울려 최자는 진짜로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6.07.07 00:20
추천
112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심장 폭격 맞았음 몬데 왜이리 설레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6.07.07 00:07
추천
99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뭔데 저리 설레냐...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와중에 예쁘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23 04: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리 그립다
답글 0 답글쓰기
지연느 2016.07.15 23:4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마나 연애를 못했으면 저정도에 설레냐ㅋ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16.07.15 0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설리는 태도논란으로 그렇게 까였는데 결국 시간이 약이란말이 맞는거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6.07.13 12: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 이뻐....
답글 0 답글쓰기
2016.07.10 12:1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내가상관할반아니지만 또래랑 사귀면안되는건가ㅠ 왜아저씨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7.10 01:5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자 개ㅐ샛기
답글 0 답글쓰기
2016.07.09 03: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뭐 끼리끼리인거지ㅋㅋ 지네가 좋아서 사귀겠다는데 동갑이랑 사귀라느니 어쩌라느니 뭔상관들임
답글 0 답글쓰기
얌얌 2016.07.08 23:29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리야 최자에서 내리고 남주혁같은 남자로 환승해~ 사람들이 다 이해해주고 축하해줄꺼야.
답글 0 답글쓰기
나이스 2016.07.08 23:23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리가 이런애랑 사귀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7.08 18: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설리 존예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6.07.08 17:4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자랑 왜 사귀지?
답글 0 답글쓰기
26 2016.07.08 17:15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주혁이 눈에 안들어온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4983 2016.07.08 15: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 어울리네. 저런 남자 주변에 많을 텐데 왜 최자랑......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7.08 15:21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ㅈ랑 헤어지고 쟤랑 사겼으면
답글 0 답글쓰기
가가멜 2016.07.08 08:53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 설리야........... 제발 동갑내기 만나라.. 니나이에 뭐가 아쉬워서.. 니 외모에 뭐가 아쉬워서... 아숩...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6.07.08 00: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미친설리23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7.08 00:12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설리가 그렇게 이쁘냐? 아이유랑 비슷한거같은데 아이유는 욕먹고 쟤는 외모찬양하고ㅋㅋㅋㅋㅋ여기 사람들 설리 팬만 모아놧나 솔직히 내가 볼땐 아이유랑 설리 생긴건 비슷비슷함ㅇㅇ..둘다 뭐 20대 같이 풋풋하면서 이쁜데 그으으ㅡㅇ렇게 찬양할정돈로 이쁘진 안ㄹ은데..나만 그렇게 생각하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6.07.08 00:0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최자가 아재라서 라기보다 그냥 설리랑 어울리지 않은것 같아 자신이랑 잘 맞는 반쪽을 만났으면해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6.07.08 00:0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sm공주 아무나 하는거 아니니까

----------

http://pann.nate.com/talk/33225006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7.08 00: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또래만나면 응원해준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