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솔직히 연예인들보고 체리상 과즙상 복숭아상 거리는데

ㅇㅇ (판) 2016.07.15 14:42 조회6,180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그냥 메이크업의 차이 아님?
복숭아상으로 유명한 설리를 예로들어봐도

이런 사진은 복숭아같은데

립 색을 바꾸니까 체리?사과?같기도 하고

이런 사진은 말린 꽃 같고

이런 사진은 오렌지 같음

체리상이라고 하는 나연

체리상이라고 하는데 이런 사진은 체리같고

이사진은 오렌지? 살구? 같잖아

결국 립 색깔이랑 메이크업의 차이 아님?
립을 빨강으로 바꾸면 석류같아ㅠㅠ 분홍으로 바꾸면 헉 복숭아상 ㅠㅠ
연예인들이 워낙 피부도 좋고 하니까 괜히 립 색 보고 과즙상 체리상 복숭아상 사과상 이러는것같은데 글쎄.. 내가보기엔 그냥 메이크업이랑 립의 차이같음
연예인이고 아이돌이고 예쁘니까 상큼하고 웃는게 싱그러운건 당연한거 아닌가

48
5
태그
신규채널
[국카스텐] [그저메모장] [추반재업] [사주얘기들] [오마블루디] [ㅡ3ㅡ] [개존잘]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6.07.15 14:46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몰라 설리개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6.07.15 15:1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립색이랑 치크색이 좌우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공주 2020.04.05 15: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 거 왤케 많이 뜨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0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중에 제일 찰떡이고 인상이 강하게 남는 상을 보통 그 아이돌한에 붙이는거같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03: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일 잘어울리는게 있음. 다들 이쁘니까 복숭아든 체리든 딸기든 다잘어울리지만 그중에도 확 눈에 들어오는게 있는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설리 사진 다 복숭아로보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8.06 19:5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음ㅋㅋㅋ입은옷이나 섀도우나입술색보고 과일이름 갖다붙여대ㅋㅋㅋㅋㅋ수지도 검은머리에 하얀원피스 입고있었는데 누가 우유상이라곸ㅋㅋㅋㅋ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7.15 15:58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과즙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만든말인진몰라도 조카오글거림ㅋㅌㅌ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6.07.15 15:1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립색이랑 치크색이 좌우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2016.07.15 15:0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나는 잘모르겠어 그런거.. 과일보다는 동물이 더 이해잘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7.15 14:46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몰라 설리개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