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들은 여기 중 누구랑 얼굴 바꾸고 싶어??

ㅇㅇ (판) 2016.08.13 18:36 조회37,414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만약에..(만약에도 없지만ㅎ)
얼굴을 바꿀수 있다면, 누구랑 바꾸고 싶어??

수지-



설리-



정유미-



문채원-



박수진-



한효주-



전지현-



김태희-


39
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19꺼져] [인생거참] [급함빨리] [스포안함] [댓글제에발] [짤주고가]
19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6.08.14 02:03
추천
18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있길래 당연히 수지 이러고내리다가 설리있길래 아 ㅁ1친 설리지 이러다가 정유미있길래 당연 정유미 아님? 이러다가 스크롤 쭉 내려보니깐 ㅆㅂ.. 상상만해도 너무 행복해서 쪼개고있음..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2016.08.13 18:42
추천
8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지현!!!!!!!!!!!!!!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6.08.13 18:45
추천
4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태희랑 전지현은 넘사벽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6.08.13 19:49
추천
2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5.07 0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 태희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8 22: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한효주
답글 0 답글쓰기
2017.01.18 2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박수진 그 특유의 사랑스러운 러블리함이 넘조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8 2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지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8 22: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으로 문채원같은 얼굴 완전 이쁘댜ㅠㅠㅠ 상큼하고 귀엽고 이쁘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ㅖ 2017.01.18 22: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근 윰블리지♡♡♡♡
답글 0 답글쓰기
2016.09.26 07: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지현<문채원<수지. 셋 다 바꾸고 싶음, 그래도 기왕이면 수지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6.08.18 23: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8.18 00: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태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8.15 2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루어질리없지만 난 오늘도 고민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8.15 19:3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유미ㅜㅜㅜㅜㅜㅜ 진짜 존예
답글 0 답글쓰기
2016.08.15 16: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효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8.15 07:1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쓰니 전지현 저것보다 더예쁜사진 많은데 굳이 저걸로 한거보니까 더예쁜짤올리면 다전지현으로 몰릴까봐 그런듯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6.08.15 0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꿀 수 있다면 난 수지 그냥 저렇게 현실에 있는듯 없는 여신이 되고픔 전지현이나 김태희는 진짜 다시 없을 여신이기는 한데 내가 연예인인 것도 아니고..뭐.. 수지 되고 싶다ㅎ 근데 이거 레알 의미없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6.08.15 0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러분 골라봤자 꿈...상상이라도 행복하게 합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8.15 0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효주 여기 사진이 원래 외모보다 좀 덜 나왔는데 외쳐갓효주!! 언니 예뻐요!!!!
답글 0 답글쓰기
2016.08.15 00:1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수진 아니면 설리
답글 0 답글쓰기
00 2016.08.14 19: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보고선 박수진전까지는 마음이 안바꺘는데 박수진보고 조금 흔들렸지만 그래도 수지..하다가 전지현 나오고 맘 싹바뀜 밑에 김태희보고 실짝 흔들렷으나 얼굴말고도 기럭지까지 ☆전지현☆ 완승♡♡♡♡♡ 전지현 한번만 보고싶음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6.08.14 18: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수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6.08.14 18:5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유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