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오늘자 레드벨벳.jpg ㄷㄷ

ㅇㅇ (판) 2016.09.03 22:26 조회181,517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추가) 정신나간애들이 많은거같은데 진짜 니네 왜 그러고 사냐ㅋㅋㅋㅋㅋㅋ니네 말하는거 진짜 토나올꺼같아 차라리 니넨 그냥 지금처럼 계속 방에서 악플달면서 키보드워리어 인생이나 즐기는게 낫겠다 밖에 나오지말고;


아이린





웬디





슬기





조이







예리








ㅈㄴ 예쁨;;;
654
8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요드림]
3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16.09.04 00:16
추천
18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 리즈는 아이린이네 하다가 웬디네 이러다가 또 슬기네 또 조이네 결국엔 예리네 이러고 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카 이뻐..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6.09.03 22:37
추천
157
반대
4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아이린이랑 조이 미쳤다...
답글 74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6.09.03 22:30
추천
127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16.09.04 09:57
추천
21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 매력터져 진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16.09.05 2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레벨 진심 미쳣어 ㅜㅜ 개이뻐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9.05 09: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고 안이쁘고를 떠나서 일단 속바지부터 입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9.05 09: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친 아이린 개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9.04 22: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판에 있는 조이악성안티들 잡아다 얼굴보고싶네 몇살일까 레드벨벳 견제 겁나 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9.04 22:2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러 너네들 진짜 미친거같아 너네들이 무리 욕해봤자 조이는 행복하게 생일 보내고 사랑받으면 지낼텐데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9.04 21:22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승완.....대박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9.04 2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쩌지 다 이쁘다.... ㅠㅠㅠㅠ고맙다ㅠㅠㅠㅠㅠ이뻐서
답글 0 답글쓰기
ㅎㅎ2016.09.04 20:5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다지만 어떻게 조이 못생겼다고 볼수잇지 너무신기함;;; 그냥그렇다 이거도아니고....? 조카이쁜데
답글 0 답글쓰기
2016.09.04 20: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드벨벳 수록곡 퀄리티가 짱이라 더욱 기대된다 이번엔 레드도 아니고 벨벳도 아닌 레드벨벳이라니 진짜 레드벨벳을 보여줄 것 같아서 넘 좋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9.04 20:2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러 하나가 계속 조이 까는 글쓰는거 같아. 첨엔 ㅇㅅㅈ 악개인줄 알았는데..보니깐 ㅇㅅㅈ .ㅅㅎ 망붕악개인듯
답글 2 답글쓰기
ㅎㅎ2016.09.04 20: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심하다 악플러들아 니네가 아무리 까내려도 레드벨벳 예쁜건 변하지않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9.04 20:0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곰슬기 바지 남는거버ㅏ.. 미쳣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9.04 19:42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냐 이번기회에 올리즈로 활동하겠다는거야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9.04 19:3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보기엔안어울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9.04 19: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수준봐 진짜 더럽다
답글 0 답글쓰기
julcy09...2016.09.04 19:23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 전에 행사나 공항사진 비교하면 9월3일 행사 사진에서는 살이 좀 쪗는데 왜 다들 아니라고 난리지~ 주간아이돌 녹화는 언제 한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09.04 19:22
추천
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끼는 아이린이 제일 없다. 얼굴도 영상보면 예쁜얼굴이지만 엄청 피부가 얇아서 그런지 축 처지는건 어쩔 수 없더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6.09.04 18:56
추천
1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댓글에 반대충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왜그러고살아...? 궁서체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6.09.04 18:39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견제는 무슨 비교가 되야 견제지 그냥 이유없이 까내리는거 졸라보기싫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2016.09.04 18:3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으로 조이 금발╋앞머리 하니까 미모가죽는거같음 흑발이 진짜 존예인ㅌㅅ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