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업텐션도 미는멤버만 바꾸면 확실히뜰텐데(들어와바)

ㅇㅇ (판) 2016.09.17 01:03 조회13,77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시작하기전에. 난 업텐션팬도아니고 안티도아니고 거의10년가까이 아이돌연구만해서 이러면 뜨겠다 안뜨겠다 다보임. 부심같지만 뜰려면 냉철하게 판단해야되니..이글 어차피 관계자눈에 안들어가겠지만 혼자 안타까워서 쓰는글.
다이아로 비유하는 표현이 꽤있을거임.

1. 정채연급으로 밀어야 하는 멤버 
우신


 

 

지금도 시작이나 끝에 센터세우긴하지만 턱없이 부족함. 얘를 단독으로 주구장창밀어서
눈길끈다음 차례대로 다음에나오는 애들 순서로 밀면 백퍼뜸. 비쥬얼 장난없..

2. 웨이

 

 


오우 대표적인 씹덕상. 우신만큼 밀어야함 둘이 동시에밀면 이미끝ㅊㅊ
육성재삘나기도하고 딱 입덕하기 좋을상임 
제일큰문제는 업텐션 총멤버중 얘를 제일안민다는거ㅇㅇ기획진짜못한단생각들긴처음
코어가 정채연파트 1초주는거랑 같은수준

3. 선율

 

 



약간 산들느낌? 음 부족하긴한데 부 입덕용 멤버로 적합함. 허나 목소리가 좀 호불호갈릴목소리..남자+여자 같은느낌? 변성기안온느낌인데 난 좀 별로였음. 고음안하면 ㄱㅊ을듯


4. 고결

 



음..얘는 올릴까말까했는데 
잘생기고 매력있긴한데 나이많아보임.26정도로 보이는듯..그래도 그냥저냥 세우면 ㄱㅊ

5. 샤오

 

얘는 내가 할말있어서 올림
다좋으니깐 무대에서 과한 행동?만 안하면 좋을듯. 갈색머리하고 남자답게하는 스타일+눈웃음이 딱알맞은데 주황머리에 발랄컨셉하니깐 정말별로였어요. 막 일부로 눈웃음치고 그러는게 대중적으로볼때 딱 싫어할만한 스타일이라서..그렇게만안하면 얘도 충분히 입덕멤버가능함.





나머지 5명은 안올렸어요 대중적으로 너무..그래서. 그5명분량을 처음에놓니깐 사람들이 처음에보고 채널돌리죠 그래도 에이프릴은 시작부터 나은세우고그래서 요즘점점뜨고있는추세던데.
세븐틴도 사람은많지만 하나하나 다 비쥬얼적으로나 좋아서 빵뜬거고..업텐션은 5명이 너무별로라서 그5명을 아주적게세우고 위5명만 순서대로 분량채우면 분명뜰거라고 자신합니다. 밑에3명은 아니더라도 제발 우신하고 웨이만 팍밀어주시길..특히 웨이 너무아깝네요. 말투가 약간 싸가지없어보여서 악플달릴거같지만 제발 이거보신다면 피드백받아주시길..웨이가 입덕포인트 젤많은애라고...
86
41
태그
신규채널
[ㅃㄹ소문내] [방탈] [수만미췬넘] [수만강아지] [스엠이스엠] [듀엣뜨]
6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6.09.18 00:01
추천
4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웨이 진짜 개존잘이야ㅠㅠㅠ 난 웨이 직캠보고 입덕했어ㅠㅠㅠ 소속사가 밀어줬으면 좋겠는데 1도 안밀어줌..ㅠㅠ
아직 신인이었을 때라 중간에 시선처리 잘 안 되는 부분 있는데 그 부분만 빼고는 진짜 ㅈㄴ멋있게 잘함. 무대마다 표정을 컨셉에 맞게 잘 바꿔서 좋음ㅎㅎㅎ

╋) https://www.youtube.com/watch?v=j8EQgsMQjyA (52초)
웨이 주간아이돌 애교
이거 핵 귀여움! 급한 사람은 35초부터! 1차 2차로 애교 날려주뮤ㅠ 중간에 끊지 마유

https://www.youtube.com/watch?v=Oe8q2yAjMyI150912 (3분 28초)
음악중심 업텐션 위험해 웨이 (up10tion wei)

https://www.youtube.com/watch?v=Oe8q2yAjMyI (1분 41초)
150912 음악중심 업텐션 웨이 와일드아이즈 wild eyes (up10tion wei)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6.09.18 07:25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 거 다 떠나서 웨이 넘 안밀어주는 거 진짜 공감 일단 외모든 머든 대중 관심을 끌어야되는데 소속사 마케팅팀이 단체휴간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6.09.17 02:46
추천
2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틴탑이랑 백퍼센트나 컴백시켜라 진짜 ㅋㅋㅋㅋ특히 백퍼센트 실력 좋은 애들 데리고 썩히고나 있고 진짜 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6.09.17 02:36
추천
20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내 방탄 진 투명인간 한애들아니냐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05 13: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얘 선구안 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30 00: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석이 진혁이 더 잘되게 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0: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지순례 왔습니다 선율이 보이스트롯 잘 되어서 업텐션 떡상하게 해주세요...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ㅋㄷ 2020.01.29 01:1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지순례왔네요 정말 안목이 하늘을 뚫네요 소속사들은 뭐하나 이런분들 안데려가시고 모셔가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13:0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지순례 왔습니다. 이진혁 드라마, 2집, 예능 다 빵터져서 더더 성공하게 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12:3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지순례왔습니다... 티오피즈 더더 잘되게 해주시고 저도 잘되게 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12:0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쓰신 분 어디서 뭐하고 계세요 참각막 참안목 쓰니님 엔터쪽으로 일하셔야 할듯
답글 0 답글쓰기
흑흑 2020.01.28 11:5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성지순레왔습니다..당신안목 미치셨네요..티오피즈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10:4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지순례왔습니다 이진혁 더더더 잘되게해주시고 저도 성공하게 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8 10:1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지순례왔습니다. 우석이진혁이 잘되게 해주시고 저도 돈많이벌게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2:44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 글 갑자기 뜨길래 최근글인가 하고 봤는데 얘네 신인때야... 와... 우석이는 그 뒤에 좀 더 떴다지만 진혁이는 내내 수납이었는데 이 쓰니 이진혁 보는 안목 미쳤다 엔터 하나 차리세요... 성지순례 할게요 성적 잘 나오게 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1:4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지순례 왔습니다 김우석 이진혁 더 잘되게 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1:03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지순례왔습니다 대학가서 성적 과탑 하게 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0:49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친 안목 쩐다 ㄹㅇ 이 쓰니가 엔터 들어가야됨
답글 0 답글쓰기
김예원 2020.01.27 23:37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자순례다..이사람 참각막인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23:33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우석 진혁이가 제일 떴네 ㅜㅜ 안목 오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23:22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진혁 ㅠㅠㅠㅠ 내가 이때부터 알았더라면.. ㅠㅠ 글쓰니님 진짜 눈썰미 좋으신듯❤️ 지금 우석이하고 진혁이가 제일 잘나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22:38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지순례 왔습니다 이진혁 김우석 프듀때부터 파던 사람입니다 우석이 팬미팅 포도알 엄청보고 성공하게 해주세요 그리고 대학가게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22:2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지순례다녀갑니다 우서기팬미팅포도알잡게해주소서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7 22:22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객관적으로 잘 캐치하신듯 미래에 그 둘을 알아보는 사람이 많아지고 잘되고 있으니.. 이 글 쓰신분 엔터사업 해도 되겠다ㅋㅋ 티오피엔터테인먼트가 이 분 캐스팅 해가야겠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