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설현 단발머리

ㅇㅇ (판) 2016.09.26 21:29 조회263,886
톡톡 엔터톡 드루와
진짜야...?합성이 아니구?
생각보다 잘 어울리고 뭔가 시크+고급져보인당


402
18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담배]
1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6.09.26 22:28
추천
164
반대
4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다들 긴머리가 낫다고 하는거냐 난 단발이 더 좋음 뭔가 더 배우느낌(?)이 생김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6.09.26 22:06
추천
7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합성아님?가발이거나...오늘자 사진은 긴머리던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6.09.26 23:58
추천
3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솔직히 별로일것 같았는데 존녜야...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ㅋㅋㅋㅋㅋㅋ... 2016.09.27 16:32
추천
21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역사 드립 좀 그만해라 ㅅㅂ ㅋㅋㅋㅋ
지들은 역사에 대해 얼마나 잘안다고 진짜 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6.10.07 2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존예..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0.05 2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발인듯...뒷머리어색함 고데기잘못한거처럼
답글 0 답글쓰기
2016.10.05 07: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쁘다 얘 보면 진짜 얼굴이 조화롭다랄까 ㅋㅋ 눈코입 자기주장 하는 이목구비가 아니라 진짜 얼굴형까지 조화로움 그래서 분위기 있어보이는것 같음 ㅋㅋ 개취지만 생긴건 진짜 아이돌중에 손가락안에 드는듯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내가최강 2016.10.04 16: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발이 더 잘 어울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0.03 1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0.03 1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0.03 1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0.02 17: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론데 긴머리가 낫다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9.28 03:1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합성이잖아.. 무슨 선물상자 코너가 저래??
답글 0 답글쓰기
2016.09.27 21: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예쁘긴 예쁨 뭔들... 근데 개인적으로 긴머리가 더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2016.09.27 21:2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뷰티유튜버 써니닮았엌ㅋㅋㅋㅋㅋㅋ뭐가 ㅋㅋㅋㅋㅋㅋㅋ 근데설현은 긴머리가더낫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9.27 2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어울릴줄 알았는데 조카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맥크리 2016.09.27 21: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발 별로네
답글 0 답글쓰기
철이 2016.09.27 20: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머리 잘짤랐네 분위기가 달라보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9.27 2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뷰티유튜버 써닌줄
답글 0 답글쓰기
2016.09.27 20:46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갓설현 딸감최고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6.09.27 20: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긴머리도 예쁘지만 단발도 잘어울린당 예뻐서 그런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9.27 20: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자르면 뭔가 평범해보일꺼같았는데 존예다 ㄷㄷ 깔끔하고 예쁜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9.27 20: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9.27 20:13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ㅁ..머리빨이 좀 있긴 하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