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위너 레카데이를 진행하려고 해!

레카쓰 2016.10.10 00:55 조회392
팬톡 위너
말그대로 위너 레카데이를 진행하려고 해.
ㅎㅎ에서도 글 종종 보이고 그러는데 ㅎㅎ에선 스텝인서들이 많으니까 팬톡에서 해보면 어떨까.?

하고싶은 인서들은 공지 추천이랑 찬성 눌러줘!

밑에 짤은 임시본


27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6.10.11 0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뭔가 취지 존좋. 근데 이미 요기 위나톡에선 궁금한거 잘 알려주지않나?ㅇㅅ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0.10 2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오오 좋은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0.10 18: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오오오오오 좋다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0.10 16: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죠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0.10 0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좋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0.10 0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아!!!!!♥ 오늘 시험 끝나니까 팬톡 열심히해야지슈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더보이즈 선우 담배 (342)
  2. 2 나를 짝사랑하는 남자애가 나한.. (625)
  3. 3 +)열여덟 리즈 인생 쓰니 공부.. (246)
  4. 4 공계에 금연구역에서 담배사진 .. (128)
  5. 5 +추가)박원순 시장 숨진 채 발견 (451)
  6. 6 시모한테 눈눈이이 해줬는데 싸.. (208)
  7. 7 +추가) 이혼보다 사별이 낫다고.. (96)
  8. 8 진짜 한국에 잘생긴 남자 없긴.. (12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