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엑소 세훈이랑 빅뱅 탑이 너한테 동시고백했어

ㅇㅇ (판) 2016.10.23 14:09 조회40,672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엑소 세훈이랑 빅뱅 탑이 너한테 동시에 고백했어
그럼 누구랑 사귈거야?


엑소 세훈

 



빅뱅 탑

 

 



세훈이랑 사귈거다 추천

탑이랑 사귈거다 반대

857
692
태그
신규채널
[골라방] [뀨ㅠ] [코로나개학] [급해ㅅㅂ] [이새끼들아] [우르락끾끼] [개뽝친다]
19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6.10.23 14:10
추천
203
반대
2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닥 세훈
답글 2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6.10.24 00:36
추천
95
반대
6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다하다 탑이 세훈이랑 비교당하냐 ㅋㅋ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6.10.23 14:12
추천
94
반대
4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 탑... 돈도 많이 벌잖아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6.10.23 14:55
추천
35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닥세훈~ 세훈 짱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5 02: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때는이렇게잘나갓엇는데... 대마만안처빨았어도... 근데원래미친놈은맞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02 20:1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둘다 찰거임 그리고 위에 베플이 말한대로 내최애를 짝사랑할꺼임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02 19: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신에겐 먹이 주지맙시다 응 병먹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4 22:44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는 세훈이가 더 크지ㅋ 어깨넓이도 그렇고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8 21:14
추천
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탑이랑 비교하지마셈 어딜 들이댐..
답글 2 답글쓰기
2016.10.30 11:48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탑탑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0.26 20:48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세훈 탑분은 진짜 이목구비 쩔고 그냥 말할 필요도 없는데 난 살짝 서양적으로 생긴 사람을 평소에 좋아하서 세훈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0.25 22:1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굳이 비교질을 해야겠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0.25 10:2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감히 저분들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0.25 09:09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더 어린 애
답글 0 답글쓰기
2016.10.25 03:24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걸 고민하고 앉아있는 내가 죄스럽다. 두 분 모두 실례했습니다ㅠ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 2016.10.25 02:02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세훈이랑 탑이 동시에 고백할 외모면 최애도 가능성 있지 않을까..? 난 내 최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0.25 00:0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추반 맞춰ㅋㅋㅋㅋ뭘 이런걸 하란다고 또 하고 있냐 팬덤싸움 일으키지 말고 추반 맞추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0.24 23: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차피 안하는걸 왜정해?ㅋㅋㅈㅋㅈㄱ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6.10.24 23: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 고르고 쳐앉았어ㅋㅋㅋㅋ 평가질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밑에말대로 주제좀 알아라
답글 0 답글쓰기
2016.10.24 23:17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좋아하진않지만..세훈
답글 0 답글쓰기
2016.10.24 23: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럴 일 없으니깐 이딴 글 좀 싸지 말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0.24 23:1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0.24 2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든 얼쑤 ~!하면서 업고 운동장 돌꺼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0.24 21: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이런걸 왜 하냐 팬덤 싸움붙일려고 하는게 눈에 보이는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