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릴마블 이건 좀 심하지않음?

ㅇㅇ (판) 2016.11.05 22:08 조회191,229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ㅅㅂ 싸이코인가 ;

1656
19
태그
신규채널
[흐헤엥] [실물가까움]
16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16.11.06 00:14
추천
327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태일이 더심함 신태일은 경비아저씨한테 패드립으로 랩함
답글 24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6.11.06 07:01
추천
10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여자였으면 엄청 속상할듯..촬영잡혔다고해서 셋팅다하고갔더니 어떤 ㅁㅊ새끼가 저런관종짓하면 ㅎㄷㄷ..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6.11.06 05:58
추천
8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실제영상봣는데 좀 여자도당황한것도느껴지고 주작같지는않앗음 계속머리젖은부분만지작거리고ㅜㅜ.. 촬영다음꺼잇는데 이말만계속하셧음..안타깝 초면인데 좀 그렇긴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17.09.26 21: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쟤 걍 믿거아녓음? 걍 유튜버랑 '잡으러갑니다 (풀발)' 이딴 짓 할 때 부터 알아봣다.. 걍 신태일 그런애들이랑 동급임 초딩말곤 아무도 쟤 영상 안 봐서 알려지지 않앗슬뿐,, 가끔 썸넬 뜨는 거 보면 가관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7.09.26 19: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전에 스팀보이랑 같이 했을때 딱 재밌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액괴 폰에 붙여서 떨어뜨리기 같은거 하고 점점 사람이 ㅄ되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7.09.26 19: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릴마블 신태일 김윤태 이 셋이 제일 싫음 초딩들 다 망치고 사회에 악영향주고 ㄹㅇ 사회의 악들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7.08.10 15:0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벌라고 실천하는 걍 한남
답글 0 답글쓰기
김치놈이네ㅋ2017.08.10 04:0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ㅐ단하네ㅋㅋㅋㅋ 성형많이 한 쿵쾅이신가봐요? 아주 분필이 날렵하네
답글 0 답글쓰기
2017.08.09 22: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레기 글레짓하면서 돈버니까 좋냐 저런 새끼들 세금은 제대로 냄???
답글 0 답글쓰기
2017.08.09 20: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윽시 클라스 오지구요 동남아에서 결혼금지시킬만한 한국냄져클라스
답글 0 답글쓰기
감부긁2017.08.09 19: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남.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ㅋㄷㅋ2016.12.10 0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 쓸데없는거 다 영상올림 근데 쟤뿐만아니라 허팝도 쓸데없는거 많이올리더라 벌레나 벌레물린거 올림 허팝이 딱히 나쁜일하고 그런건 아닌데 그렇게 사소한것까지 올릴 필요는 없다고 봄.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2016.11.08 0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영상으로 먹고 사는 사람들

입금 되면 다 합니다

드라마와 영화 같은 것과 다를게 없음

물론 범법을 하면 처벌을 받아야 하고

-----------

http://pann.nate.com/talk/334323457
답글 0 답글쓰기
ㅡㅡ2016.11.07 21: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남자? 미친 저건 걍 상똘아이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11.07 19: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무례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11.07 19:35
추천
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도심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ㅇㅇ2016.11.07 19: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았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ㅈㄱㄷ2016.11.07 18:2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비한테 뭘 배운 거야 인터뷰 하러 유재석 왔어 봐라, 그래도 저딴 장난 치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11.07 17:3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상남자야 진짜 무례하고 답 없는 행동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11.07 17:0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싫다.. 유튜브 보다가 뜨는거 보면 기분 개드러워짐;; 초딩들은 좋다고 대신남 거기다가 옆집 누나 중요부위 만지기 신청 이 지.랄 하던데 존.나 보기싫어 미.친놈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11.07 17:0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투브댓글 노답임
답글 0 답글쓰기
머다냐2016.11.07 13: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게 다 ㅄ 같이 구독하기 눌른애들이 저런 싸이코애들 만들어내는거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11.07 13: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만약 저기서 화내고 성질내고가면 여자가 성격이 강하다느니. 기가세다느니. 싸가지없다느니.. 온갖 욕함, 왜저러나 몰리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만화세계관 최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