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트와이스 채영 안무불성실 터졌다(채영이 또!)

ㅇㅇ (판) 2016.11.08 18:06 조회299,78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트와이스 '우아하게'에서 점프 동작있는데

채영이만 혼자 점프 제대로 안한다






채영이 주목




이날도 채영이는 뛰는척만




콘서트에서도




유스케 무대에서도 채영이만 제대로 점프 안함

이쯤되면 의도적인거 아니야?
1085
22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뀨잉] [윈터]
19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16.11.08 18:23
추천
448
반대
1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2의 설리는 개뿔 설리는 비주얼이라도 좋았지 채영은 그냥 줌마처럼 생겨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6.11.08 18:56
추천
430
반대
6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로 좋게보이지는 않음 자기대신 떨어진 다른 식스틴 멤버들도있는데 팀을 위해서든 뽑아준 팬들을 위해서든 열심히 해야되는 거 아님?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2016.11.08 18:27
추천
422
반대
9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연-채영 둘이 제일 친하지 끼리끼리 어울리네
답글 6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16.11.08 21:41
추천
62
반대
8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주차에도 TT가 음원차트 휩쓸고있으니까 ㅂㄷㅂㄷ오진다 ㅉㅉ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ㅋㅋ2019.05.12 2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 판녀들 부들부들 대는구먼 ㅋㅋㅋㅋㅋ 부러운 여자들한테 시기 질투 하지 말고 본인 인생이나 잘 살아라 좀 ㅋㅋㅋㅋㅋㅋㅋ 안무불성실은 개뿔 니들 인생은 그렇게 성실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02019.04.30 13: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02019.04.30 13: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02019.04.30 13: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11.18 19:3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리부딪힐까봐 그러는거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ㅈㅈ2016.11.12 20:5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르겠는데 ,, 한참 찾아다녔고 아직도 모르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11.11 19:42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pdf땄다 고소먹길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11.10 19:5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춤 좀 정확하게 췄으면 좋겠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6.11.10 15:19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인증가능한 타팬인데 실물보고 지림 진짜 이쁘더라 그래서 타겟이 많이 되는건지 연말이 다가와서 이유없이 견제하는건지 매번 안타까워죽겠음 내가수랑 겹치지 않은 투표는 트와이스에게 몰빵하고 있어 너희도 우리도 꼭 상받길 바래 ^^ 우리도 힘들지만 너희도 힘내고!
답글 0 답글쓰기
루이2016.11.10 14: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딴멤버들 진짜 잘뛴다..공중부양하는줄..ㅎㅎ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ㅋㅋㅋㅋㅋㅋ2016.11.10 11:02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열받겠지
지들이 빨아제끼는오빠들 다합쳐도 트와이스 발가락도 못따라가니..ㅋㅋㅋㅋㅋㅋ
어쩌냐 그게현실인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11.10 06:52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팬 머리채 잡은 애는 쉴드랑 영업글들 올라오면서 채영이 뭘 그렇게 잘못했다고 이런 글 올라오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11.10 0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2016.11.10 01: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무릎을 접고 말고 차이 같은데?

충격 상쇄 아이템 개발

이명박근혜

이명박의 린다 김

박근혜의 순실 최

-------------

http://pann.nate.com/talk/334364215

-------------

[ 최순실 국정 농단 ]
최순실 · 린다김 친분설에 ‘방위 사업 개입’ 의혹도

‘FX 사업 관여 가능성’ 보도
… 불똥 튄 국방부, 즉각 부인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611012223005&code=910100

-----------

최순실 무기 사업 개입 의혹
… 김관진 "정무적 판단" 의미는?

정치권,
방산 업계 '린다 김과 오랜 인연',
'에이전트 접촉 시도' 소문 무성

http://www.nocutnews.co.kr/news/4677810

-----------

최순실, 린다 김과 방산 비리 의혹 “진짜 폭탄” 외

http://sports.khan.co.kr/culture/sk_index.html?art_id=201611011752003&sec_id=560901&pt=nv

-------------

린다 김, 최순실과 친분까지...설마 거기까지? '경악'

http://www.vop.co.kr/A00001083660.html

-----------

최순실 · 린다 김 오랜 친분,
7조원대 무기 거래까지 개입했나

http://sports.khan.co.kr/culture/sk_index.html?art_id=201611010937003&sec_id=560901&pt=nv

-------------

최순실과 린다 김 친분, 무기구입에도 관여했나

보이지 않은 '퍼스트 레이디'
… 안봉근 제 2 부속 실장이
최순실 심부름꾼 역할 가능성

악마 ( 최순실 ) 는 프라다를 신는다
최순실, 호텔 투숙해 변호사들과 검찰 출두 대비
청와대 제집 처럼 드나들던 최순실

린다 김과 오랜 친분,
숨은 조력자 ‘데이비드 윤’도 등장

http://www.mediatoday.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133002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11.09 23:0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은 그냥저냥 봤는데 베댓들 너무 유치한거 아녀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11.09 22:4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뭐 편하게 뛸수도있는거지..별 관심없음
답글 0 답글쓰기
2016.11.09 2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심... 채영이 또! 는 뭐냨ㅋㅋㅋㅋ급식앜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6.11.09 20:4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 안무 말고 뛰는거 하나만 가지고 그러는걸 보니 원래 높이 안뛰는 스타일인듯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무료 & 할인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