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여자들아 만약에 좋아하는 사람이

사람 (판) 2016.12.16 20:56 조회27,174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여자들아 만약에 너가 좋아하는 사람이(사귀는거x)

갑자기 몇 시간 뒤에 시간있냐고 물어보면서 커피한잔하자고 하면

무조건 나가?

혹시 안나갈수도있어? 그래도 좋아하면 무조건 나가겠지??
36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ㅈㅅㄹ 2016.12.16 21:1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나가게되면 약속을조율할듯 . . 몇일날 이시간ㅇㅔ보자라고 정급한거아님 나갈듯 나라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6.12.17 06:25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당일약속 안좋아해서 안나감 다른날로 약속잡음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19 2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일에 보자는 거는 두가지로 나뉘는데 1.약속이 당일펑크나서 2.진짜 너무 보고싶어서
답글 0 답글쓰기
이상해씨 2016.12.19 14: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누가 물어봐줬으면 좋겠다 ㅋ요즘은 통 남자랑 톡을안해서
답글 0 답글쓰기
2016.12.17 21: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몇시에 만나자고 미리말해놓는게 여자한테 예의고 배려에용
답글 0 답글쓰기
나비 2016.12.17 2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찮으면 안나갈거같애..몇시간후가 뭐랴:;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6.12.17 18: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너무 쉬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7 17: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간되면 만나고 안되면 안나갈거같은디? 난 아무리 좋아도 급만남은 시러함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16.12.17 17:3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각보다 좋아해도 못나가는 여성분들이 많네요 남자입장에서 생각해봤을때 못나온다고 그러면 아 얘는 나 별로 맘에들어하지 않는구나 라고 생각할 가능성이 클거같은데요. 정말 좋아하는데 안되신다면 꼭 다음에 언제 시간돼?? 이런식으로라도 다시 되묻는게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7 15: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당연히 나가지 ㅋㅋㅋㅋㅋ 어쩔수없이 못나가면 바로 다른 날짜 잡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7 13: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얼이면 한30분만 기다리라고하고 나가거나 상태 괜찮으면 나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7 12:20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주는거면 나감
답글 0 답글쓰기
이호예병형공 2016.12.17 06:34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나가는건 남자에대한마음이 거기까지밖에없는거임 걍 판녀들믿지마라글쓴아
답글 1 답글쓰기
2016.12.17 06:25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당일약속 안좋아해서 안나감 다른날로 약속잡음
답글 2 답글쓰기
ㅋㅋㅋ 2016.12.17 04:1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여자도 님 좋아한다면 다른날이라도 보자고 할거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ㅈㅅㄹ 2016.12.16 21:1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나가게되면 약속을조율할듯 . . 몇일날 이시간ㅇㅔ보자라고 정급한거아님 나갈듯 나라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