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근데 설리는 왜 인성 논란이 안돼?ㅋㅋㅋㅋㅋ

ㅇㅇ (판) 2016.12.28 18:28 조회1,738
톡톡 10대 이야기 ㅋㅋㅋㅋㅋ

지가 로리타 작업해놓고서 이제와서 작작하라는건 뭐임? 왠만한 약빤애 아니면 이런말이 나옴??
그리고 로리타가 뭔지도 모르는듯
그냥 얼굴믿고 팬들이 다 쉴드쳐주니까~이러면서 사는 것 같음 그리고 설리는 왠만한 지식은 없는 지혜롭지는 못한 애 같음..ㅇㅇ 이쯤되면 내릴법도 한데 끝까지 괜한 똥고집

16
3
태그
신규채널
[수능파이팅] [픂ㅠㅠㅠ] [꼽주는법좀]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6.12.28 18:29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연예인이지만 소신발언할줄알고 사이다인척하고싶어하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글올리면 와 설리 신여성이네 멋있다 이럴줄알았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21: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년들 지금 무슨 생각하고 있을 지 궁금하네 뭐. 지네가 싸지른 글이 악플인지도 모르는 빡대가리들이겠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20: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가 사람한명 죽였어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8:5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왜 뜨는건진 모르겠지만 반성해라악플러들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9 17:30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르면ㄷㅊ고잇으셈 논란 존.나 많이 되고있는데 뒷북봐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9 01: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논란이 아니라 뇌대신 복숭아가 찬걸로 증명됐음ㅎㅎ 논란ㄴㄴ사실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8 20:0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나댄다 조카 뻔뻔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쟤 뭐믿고 저렇게 나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8 20: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하나 믿고 조카 깝치네 ㅋㅋㅋㅋㅋㅋㅋ 진리야 적당히 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8 19: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나빛님이 했던말 ㄹㅇ인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8 18:4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설리 저러는이유가 최자 전여친때문이라는데 ㄹㅇ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8 18: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자랑 결혼하면 빼박 3일도 안되서 이혼한다 저런 멍천한애들 대부분 이혼사유 당하기 쉽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8 18: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리는 옛날에 비해 눈빛이 많이 달라진것같음 옛날에는 순둥한 눈빛이였는데 이제는 눈빛이 날카로워졌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8 18: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신이 이상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8 18:29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연예인이지만 소신발언할줄알고 사이다인척하고싶어하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글올리면 와 설리 신여성이네 멋있다 이럴줄알았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8 18: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정신병잇다고생각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8 18: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ㅅ
답글 0 답글쓰기
2016.12.28 18: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충분이 됐는데...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