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친이랑 싸운이유 하나씩 적고가자!

바밤바 (판) 2017.01.12 16:56 조회24,384
톡톡 해석 남/여 기념일선물
나는 200일때 다이소에서 산 조화 선물받아서 싸웠어....
3천원 짜리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친구들한테도 창피해서 못말하겠어.....
제발 가격보다 성의라는 말은 하지말길바래ㅋㅋㅋㅋㅋㅋㅜㅜ....
58
7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독신입니다]
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ㅋㅋ 2017.01.13 04:25
추천
7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마드년들 남친없으면서 있는척 남혐오진다ㅋㅋㅋㅋㅋㅋ니들이 좋아하는 컴퓨터로 미연시게임이나 열심히하세요!^0^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1.13 04:29
추천
6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메갈충들은 주작이 없으면 남혐을 못해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7.01.12 16:58
추천
2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0일인대 ... 그건좀 ㅋㅋ 만난초반이면 뭐든 고마운대 뭐 엄청좋은걸 바라는것도 아니시겠지만 다이소 3천원 .. 그건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ㅁㅊ 2017.01.13 16:49
추천
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마드라고 ㅈㄹ하는 댓글들 다 치워버리고 싶다 원래 판 이런거 익명으로 얘기하고 노는 곳인데 왠 벌레들이 이렇게 우르르 와가지고 물을 흐리지 ㄷㄷㄷ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01.13 16:4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도없어서 투명남친이랑 헤어진이유 쓰고가라네ㅋㅋㅠ 아이구 불쌍해ㅠ 투명남친한테도 차였구나ㅋㅋㄱㅋㄱ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3 16: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ㄱ진짜 찌질하다 여기까지와서 왜지랄?ㅋㄱㄲㅋㅋㅋㄲ 남친도없어서 투명남친ㅋㅋㄱㅋㅋㄱ앜ㅋㄱㄱㅋ애잔하다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3 15:20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봐도 워마드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남친 있는척 5지구여
답글 1 답글쓰기
ㅠㅠ 2017.01.13 14:3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새뀌가 안마방가서 싸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3 13: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마드야 여기 오지말고 니들끼리 놀아
답글 0 답글쓰기
ㅁㄴ 2017.01.13 12:34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크리스마스에 선물 준비 안 하고 있다가 나 마중나왔을때 눈에 띈 못된고양이에서 파는 만원짜리 목도리 줌ㅋㅋ 그때 나이 25..^^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01.13 12:03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여자친구선물에 그딴선물을함? 진짜 성의없다 헤어져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1.13 10:41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메갈워마드년들이 올린거니까 절대 동요해주지마세요.쟤네 판먹을라고 이딴짓하는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아잉요 2017.01.13 06: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갑자기왜이난리야 강니네집가서놀라고 메갈 워마드들아 니들이 좋은남자못만나서 발악하지마라 만날사람은 알아서 다잘만나고다니니까 니들은 못만나니까 ㅂㄷㅂㄷ하는거아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1.13 04:29
추천
6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메갈충들은 주작이 없으면 남혐을 못해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1.13 04:25
추천
7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마드년들 남친없으면서 있는척 남혐오진다ㅋㅋㅋㅋㅋㅋ니들이 좋아하는 컴퓨터로 미연시게임이나 열심히하세요!^0^
답글 8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으앙 2017.01.13 03:0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나는 멜론 음악 때문에 싸웠어 내가 듣고싶은 곡 딱 한곡만 듣자 했는데 음악 다른걸로 돌리길래 삐진척 하니깐 지가 되려 더 삐지고 화내서..싸웟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3 02:47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글 보면 워마드가 쓴 글일까봐 겁난닼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7.01.13 02:3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로 옷때문에...여름되면 미침. 짧은옷 민소매입는거시러함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