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자가본 승무원준비하는애들

흔한남자 (판) 2017.01.17 23:52 조회192,376
톡톡 사는 얘기 댓글부탁해
나는 올해 20살 남자임
난 진짜 승무원준비하는 애들 보면 웃김ㅋㅋㅋㅋ진짜 말그대로 웃김 그냥 내 개인적인 이유를 말해볼게

1. 공부 ㅈ도안하다가 고2나 고3때부터 준비하는애들 태반임
이건 진짜 공감할거같은데 ㅋㅋㅋ 나랑 친한 남자애도 꽤 반반하고 키도 큰데 공부는 정말정말안함 그러다가 고3되면 갑자기 아 승무원 이나 할까...? 이러고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지들끼리 스터디 그룹 만들어서 면접준비하는거 자랑겁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면접준비하는게 자랑거리인가? 페이스북,인스타 꼭 보면 남자랑 여자같이 공부한답시고 셀카조카찍어서 올리고 먹는것도 꼭 같이올리는경우 많이봄ㅋㅋㅋ 근데 정작 그 스터디그룹에서 한명도 합격 못하는것도 봄ㅋㅋㅋㅋㅋㅋㅎㅎ

3. 솔직히 명전 빼고 항공과 거의다 지잡대 같음 ㅋㅋㅋㅋ
부천? 수원과학기술? 극동? 들어보지도 못한 대학교 겁나 나오더라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수원과학기술대학교 항공과 똥군기 유출된거보고 더 그런 생각이 확고해짐

4. 얼굴 키 ㅈㄴ중요하게 여기는거 자체가 아이러니함
솔직히 서비스직에서 외모도 중요한건 맞는데 우리나라처럼 승무원들은 이쁘고 잘생겨야한다는 인식이 ㅈㄴ이해안감ㅋㅋㅋ 내 생각엔 승무원은 비행기에서 여러 위험한 상황에 대처할수있는 능력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함 (ex 응급처치, 비상탈출..) 근데 요즘 항공과 가는애들 보면 다 ㅈㄴ 마르고 이쁜애들만 뽑으니까 막 허약할거같아서 얘네들이 그런 위급한 상황에서 자기들이라도 챙길수나 있을까? 라는생각임 들더라

그냥 내생각이고 내가 승무원에 대해 잘 모르는것도있고 ㅋㅋㅋ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해 내가 너무 부정적으로 바라보는것도 있어 왜냐면 솔직히 승무원준비하는애들 거의다 멍청하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외국인손님 한테는 기본적으로 영어도 해야하는데 걔네 영어 제대로 공부한애들 몇명 안될껄

아 수정한다 ㅋㅋㅋㅋㅋㅋ 명전이아니라 인하공전 ㅇㅇㅇ 미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 댓글에 여자라는애들 뭐냐 ㅋㅋㅋㅋ 나 리얼남자인데.... ㅋㅋㅋ그리고 항공과 빡대리가리들 있는곳보다 나중에 승무원하는게 더 대우도 좋음 ㅋㅋㅋ 공부라도하고 말하자 솔직히 공부열심히한 일반 4년제 대학 나온애들이 항공사 더 좋은곳 감^^

하도 여자라길래 손인증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막짤은 미츠하

ㅅㅂ 손 보고 돼지라는애들 뭐냐... 182에 77인데......



667
9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낙서]
3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7.01.18 16:53
추천
10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무원의 조건이 외모가 되어야한다는건 진짜 없어져야할 관행?같음. 다른 나라들 승무원보면 체력이라던가 위기대처능력 언어적 능력이 뛰어난 사람들이 대부부분임. 그리고 예전에 외국 승무원 인터뷰 본적있는데, 한국이나 중국같은 경우엔 승무원들이 너무 가녀리고 그래서 체력이 부족해보이고 위급한 상황엔 어떻게 제대로 대처하는지 의문이라면서 말한거 본적있음. 복장도 일하기에 너무 불편해보인다고도 했고. 그리고 최근에도 아시아난가 대한항공인가 망할 금수저 ㅅㄲ가 난동피운것도. 한 해외 유명인이 승무원들의 위기대처능력이 매우 부족해보였고, 결국엔 그사람 포함해서 승객들이 도와서 겨우 제압했다고 하지않았음? 조금이라도 체력이나 위기대처능력이 뛰어난 사람들을 우선적으로 채용하고, 이를 강조해서 승무원 지망생들에게 가르쳤다면 이런 뒷말이 괜히 터져나올일은 없을거라고 생각함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1.18 15:15
추천
91
반대
3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승무원 준비하는 사람으로서 불편함ㅋㅋㅋ나는 중학교 때 부터 꿈 꿨는데 저런 사람들 때문에 일반화 되고 색안경 끼는 거 기분 나빠;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00 2017.01.18 17:56
추천
8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진짜맞음 전문대항공과보다 인서울4년제 언어계열쪽이 대기업항공사에서 더 좋게보고 더 많이뽑힘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7.01.18 13:45
추천
75
반대
9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반화시키지마 노력하는애들도 많아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0 15: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업종별로 선입견 생기는 이유가, 사바사라고 해도 평균들 행실이 그래서 셋트로 욕먹는거긴 한데, 속으로 생각하던지 당신 수준맞는 친구들끼라나 깔것이지 공공연한 장소에서 혼자 빡쳐서 줄줄이 글쓰는 당신도 그닥. 자격지심 피해망상 15지는거 같은데? ㅋㅋ 개내들이 그러건 말건 당신 삶에 어떤 접점도 없을 것 같은데 오지랖 오지고요 ㅋㅋㅋ 역으로 폰팔이 차팔이 옷팔이 이러면서 암묵적으로 공감은 해도 이렇게 구구절절 까내리는 애들보면 자기가 한심하다고 느끼는 애들 스토킹하듯 관찰하고 느낀바 읖는거 보면 더 한심해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4: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승무원 이쁜건 옛날말 아님??? 안이쁜 승무원들이 더 많은거 같은데 인상들은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4: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선 승무원까지만 현실에서 승무원 만나면 어찌하든 사귀려고 난리침ㅋㅋㅋㅋ한국남자 이중성 한두번인가
답글 0 답글쓰기
태정태세문단세 2019.08.20 14: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지만 너네 남자들 승무원 절대 못사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무원 중에 이쁜애가 있긴 함 걍 키크고 마르면 뽑는거 아님?? 최근 몇년간 이쁜 승무원 단 한명도 못 봄 하만 성괴는 수두룩하게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05 06:42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천대 수과대 항공과 ㅈㄴ 유명해 글쓴이 병신새끼야 ㅋㅋㅋ 실제로는 승무원보면서 핡핡 만나고싶다 이러면서 까이고서 글 쓰니 병신새끼야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06 02: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승무원이 예쁘다고 누가 그러지? 비행기타봐라 예쁜 애들 있어봤자 한두명? 그냥 다 키크고 힘잘쓰게 생긴 여자들이더만 ;;
답글 0 답글쓰기
2018.04.06 02: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승무원 준비하는 애들이랑 승무원 애들이 엄청난 착각을 하는 것 중 하나가 시집을 잘간다는거다. 근데 이건 드라마, 영화 그리고 카더라 통신 때문에 굉장히 와전된 거고, 현실은 그냥저냥 평범하게 간다. 생각해봐라. 남자가 외모괜찮고, 돈많고, 직업 좋고, 집안 좋은데 왜 전문대 나온 승무원이랑 결혼할까? 승무원보다 예쁘고 학벌 좋고 직업 좋은 여자 넘치고 넘치는 세상인데? 남자는 그냥 제복에 대한 환상이 있어서 소개팅으로나 가벼운 연애 쯤으로 승무원 애들하고 한 번 사겨보는건데 승무원 애들은 이미 자녀계획 다 세워고 있더라;; 연애랑 결혼은 별개인데, 그리고 승무원 본인들한테 물어보면, 만약 니 아들이 의사 판사 검사 변호사 인데 전문대 나온 족보없는 승무원이랑 결혼한다하면 반대 안하겠냐? 니들 본인도 반대하잖아 ㅎㅎ 그냥 주변에서 시집 잘간 몇 케이스를 보고 시집잘간다~ 그러는거같은데, 대한항공 승무원만 거의 만명에 육박해, 그중에 비율로 20% 정도만 잘가는거고 ^^ 그러니까 승무원 시집잘가려고 하는거면 때려치워라. 요즘 그리고 전문대 항공학과 많이 생겨서 안그래도 인식 더 안좋아져서 결혼시장에서 잘 안먹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28 06: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느직장이나 똑같지만 승무원도 다 급이 달라서 열심히 공부하는 사람들은 그만큼 잘될 확률 높고 그렇지 않은 애들은 그냥 제일 하급으로 떨어지는거여. 뭘 그렇게 까고 안달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28 05:0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친구 고3 끝 무렵에 승무원이 되고싶다고, 노래를 부르더니 근황보니까 결국 승무원 됐더라 그것도 메이저항공사에 국제선ㅋㅋㅋ 얼굴반반하고 직업괜찮고 나름 대기업이고 해외여행자주가고 복지빵빵하고 급여또한 괜찮으니까 사람이 한 순간에 인생역전 되부리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28 03:42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제발 직업가지고 까지마라 다 자기자리에서 열심히 일하는건데 ㅠㅠ 판은 간호사랑 승무원 ㅈㄴ 싫어함 ㅋㅋㅋㅋㅋ지들은 죽어도 못할직업이니까 열폭하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골빈애들투성이 2017.12.15 10: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경험상 고등학교때 친구가 승무원을 연예인 보듯이 동경하더니 사립대학교 서비스과? 그것도 130대 1로합격했다 하더라고..속으로 개나소나 다쓰나보네 싶었음. 문제는 대학교가 취업을 보장해주지는 않는데 그돈주고 그직업을 가지려고 하는 이유를 모르겠었음. 방학때마다 고시원다니며 비싼 토익학원 오지게 다니더니 ㅋㅋ나랑 성적이 비슷하더라고 말하자면 등록만 해놓고 공부 오지게 안하는 스타일... 결국 못갔다... 진짜 항공서비스학과 4년제 돈낼돈으로 다른거 공부해서 시험보는게 더 나을듯.. 차라리 영문학과 간다던지. 어느회사랑 마찬가지지만 승무원 되고 결혼 하면 복귀 힘든데 경제적 문제로 직장생활을 다시 일반 경리나 사무직으로 빠지면 늦은나이에 초봉 월급받아. 남자 잘만나는거 아니면 100프로 후회함.
답글 1 답글쓰기
2017.02.28 23:59
추천
1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말해서 기분 진짜 나쁘다. 글쓴아 글 지우던가 이딴글 다시는 올리지 마라. 니가 말하는 애들이 승무원 준비하는 사람의 전부는 아니잖아.승무원 하려고 어렸을적부터 배우기 힘들다는 외국어 독학하고 키나 외모 시력 성적 이런거 조건 충족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 성의는 뭐가 되는건데? 너가 말하는 애들 중에서도 안되는 애들은 다 나가떨어져. 준비도 적성에 맞아야 하던 말던 지랄을 할거아니야. 이딴 글 보니까 승무원하려고 준비했던 시간들이 진짜...ㅋㅋ글쓴아 너가 뭔데 특정 다수의 꿈을 그렇게 쉽게 말하니? 진지충이니 뭐니 지랄들하지 마 그 누구도 자기가 간절히 원하는 꿈 쉽게 말하는거 좋아하는 인간없어
답글 0 답글쓰기
머야 2017.02.28 11:3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머야 ㅋㅋㅋ 글쓴이 ㅋㅋ 걔네가 어케 준비하던 ㅋㅋㅋ 먼상관 ㅋㅋ 그러니까 현실여자는 못만나고 2D랑 노는거얌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24 18:30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린 예뻐서 할수라도 있지^^
답글 1 답글쓰기
5454 2017.01.29 01:2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들이놀다가 준비를하건말건 뭔난리냐?ㅋㅋㅋㅋㅋ 늦게라도꿈찾는게어디냐 물론 막판되서 동아리만들고 그놈의자소설 몇줄쓰겟다고 ㅇㅕㅁ병하는건나도인정 그외에것들은 진짜너무부정적인사고방식아니냐 걍니들갈길가라 진심이런글볼때마다 암걸린다
답글 0 답글쓰기
2017.01.28 02:4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인정한다. 나도 공부 그렇게 잘하는 편은 아닌데 내 친구들은 더 못함. 전교에서 90%함 근데 갑자기 승무원 되겠다고 해서 나랑 영어로 대화하기 해봤는데 Hi가 끝임 내가 질문해도 답이 안옴. 내가 승무원들을 보고 멋지다 생각하는건 외모,키? 이것도 약간있지만 무엇보다도 운동화 사고도 빨리 다닐 수 없는 비행기 안을 하이힐 신고 다니는게 너무 멋져보임. 승무원들은 진짜 노력하는 사람들이 됐음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26 02:3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가끔 어떤 간호 조무사? 나 승무원은 되게 까칠하고 기분나쁘게 하는게 보이는데 다른 어떤분들은 태도하나로 손님 행복하게 해주잖아.. 그게다 인성을 넘어서 일을얻기 위해 한 노력도 보여주는것 같아ㅋㅋ 그런부분에서 다 티가나니깐 노력하신분들은 걱졍안해두댐
답글 1 답글쓰기
2017.01.25 19:44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승무원준비하는사람인데 저런사람들도 있겠지만 절실한사람들도 많거든..ㅎ 전부다 그렇다는듯이 말안했음 좋겠다 공부하면서 면접준비하고 입꼬리올릴려고 연습하고 .. 니가생각하는것보다 다들열심히준비하고있거든 승무원 준비하는애들 다화이팅하자ㅠㅠㅠ 같이 꼭 꿈이루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25 19: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물론 그런아이들도 있겠지만 나름대로 노력하는사람들도 얼마나많은데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