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인간관계에서 무서운 사람 특징

북지기 (판) 2017.03.01 18:03 조회145,615
톡톡 엽기&호러 유머북
396
12
태그
16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7.03.01 20:08
추천
11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딱 나네. 많이 손해보고 베푸는 편이지만 선을 넘은게 한번 두번 세번 네번이면 딱 끝!!! 그런데 젊었을땐 마찰을 싫어해서 무조건 표안내고 조용히 등돌렸고....... 슬슬 나이가 들면서 둘러둘러 표현하긴 한다. 못알아 듣거나 알면서도 무시하면 그걸로 영원히 끝!!! 그런데 세월 지나면 그런 인간들 꼭 나중에 연락 다시 하두만, 난 끝이면 정말 끝인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7.03.02 00:07
추천
7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저런성격인데 왠만하면 그냥 단칼에 끊어버리는데 진짜 돌게하면 시원하게붙고 끝냄 참다참다 폭발하는거지 근데 왠만해선 그냥 두세번만에 깔끔히 차단 근데 이런성격 고치고싶다ㅠ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3.02 08:49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해도 달라질 것 같지 않으면 그냥 끊어버림... 그 전까지 몇번은 참음...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7.03.03 01:42
추천
17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빼박자기라고 하는사람 특징 : 자기가 인간관계에서 손해안보는 사람인척... 인간관계 칼같이 끊어내는 냉혈한인척... 소름돋게 쿨한사람인척... 현실은 걍 호구던데 저런유형 걍 뽑아먹을거 적당히 뽑아먹고 지가 돌아서려할때 관계 내가먼저 끝내면됨 ㅋㅋ지는 쿨하게 끊어냈다 정신승리하기때문에 난 얻을거 얻어내고 ㅎ윈윈임ㅋㅋ
답글 1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yuqoqpp... 2017.07.23 05: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강한여자 2017.03.27 00: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지랄ㅋㅋㅋㅋㅋ 사람대 사람으로 상대하지도못하는것들이 냉혈한인척 끈어낸다하고자빠졌네ㅋ 한번, 두번? ㅋㅋ말을해 인간들아 뭘 단칼에잘라
답글 0 답글쓰기
ㅅㅎ 2017.03.25 2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후회되는것도있음 짤랐는데 그리움
답글 0 답글쓰기
대학생 2017.03.08 16: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들 그러지 않나? 다들 계속 당하며 호구짓 하는가?.. 저 선배는 볼품없어서 생까고.. 꼰대 훈장질 하는 선배 생까고..엊어 먹을려고 하는 친구는 멀리하고.. 다들 그렇게 살면서.. 뭔 저런 이야기를 복잡하게 써놨어..
못난 선배가 메시지 보내면 다들 단답이나 씹으면서 ... 다들 그렇게 살자나요
답글 0 답글쓰기
sav 2017.03.07 00: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 진짜 잘해주다가 기분 거슬려서 한마디 하니 적반하장으로 지랄하더라구요., 전 그냥 끊어버리는게 아니라 한소리씩은 하고 끊어버립니다.
그런데 중간친구가 제가 연락 안한다고 그사람이 욕한다는군요;;
한소리 해서 적반하장 지랄했음 연끊자는 소리지 뭔 또 연락을 하라는건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ㅋㅋ 2017.03.06 23:4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왜무서운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04 02:3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제는 본인이 여우인 줄 알고 사회생활 잘 하는 줄 아는 애들이 이런 애들 건드리다가 되려 뒤집어씀. 이런 애들은 예민해서 여우인 척하는 건 알아봄. 나도 이런 유형이었는데 사회생활하기 불편하긴 해서 그냥 대놓고 말하려고 많이 노력하고 있음ㅋㅋㅋ 한 마디만 했는데도 지가 찔려서 화내는 사람까지는 받아주진 못하지만ㅠ 의외로 세상에는 쿨한 사람들도 있기 때문에..
답글 0 답글쓰기
2017.03.03 23:4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아쉬운게없고 솔직히 인간관계에서도 외로움잘안타고 남에게 부탁잘안하고 성격 친절해서 사랑받는데 내가 왜 그런사람들을 재활용해서 받아줘? 적당히 눈치란게있어야지 삼진아웃에 걸리면 가차없이 연락 끊어버림
답글 0 답글쓰기
zz 2017.03.03 23:3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게 어떻게 인간관계에서 무서운사람이지? 그냥 계속 참다가 폭발한거 아닌가?
참다가 폭발한거를 선이니 전략이니 저렇게 풀어서쓰다니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7.03.03 2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무서운 사람 끝판왕 땡깡

걍 버릴수 있으면 하나도 안 무서운데

절차를 밟아야 하니 징그럽게 무서워

----------

http://pann.nate.com/talk/336199631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03 22: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에 사람은 많은데 뭐하러 그 인간 때문에 마음에 고통을 안고살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03 22:3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웃긴건 내가 다시 걔네들의 악한행적들을 다시 내 뇌속에서 기억하는게 고통이고 말해도 입아플것 같아서 말안하는데 주변 애들한텐 날 정말 이상한 애로 뒷말해놈 노어이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7.03.03 22:2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이런거같음 나 포함4명같이 다니는애들이 있었는데 같이다니다보니 이건 아니다라는 느낌이 점점 많이들어서 참다참다 혼자 맘정리하고 끊어버림 그래서 걔넨 내가 일방적으로 자기들이랑 연락끊은 나쁜애로 알고있는듯 지금은 3명이서 잘지내는거같더라 오히려 나는 연락끊어서 스트레스안받고 속편함
답글 0 답글쓰기
2017.03.03 22: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저번달에 10년넘게 알고지내던 친구하고 완전 관계를 끊어버렸다 이제스트레스 받을일 없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03 22:0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성격이라서 최근에 2명 끊음 걔네 친구 1명도 끊기고 연쇄적으로 끊기는것 같음 후회는 없음 길가다 마주쳐도 싫고 어차피 끊겨도 후에 접점이 없으니까
답글 0 답글쓰기
엄청나게 2017.03.03 21: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의 자존감, 자존심의 선을 건너면 빠이 빠이~ 하나도 아쉽지 않음! 빠이 빠이~
답글 0 답글쓰기
2017.03.03 17:5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소에 착하고 마음이 넓다는 말 많이 듣는데 정도 이상으로 행동하는 사람은 다시 얼굴 못 봄. 남들은 아직까지 그러냐고 하고 나도 그게 참 이상한데 그냥 몸이 안 움직임. 나 호구인줄 알고 갑질하려는 사람들 많았는데 받아주다가 폭발하면 대개 그 사람들이 욕먹음. 그 사람들은 왜 말을 안 했냐며 억울해하지만 애초에 사람을 잘못 본 게 잘못임. 오히려 눈치 빠른 사람들이 그래서 나한테 조심하고 잘 해줌. 조금만 잘 해줘도 내가 배로 돌려주기 때문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03 14: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두명 끊어놓고 이거나야하는 애들은 무슨..... 적어도 20명은 끊어야 이런애 아님??? 한두명 끊은거면 이거 다해당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03 1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월급다 줄여도 참자참자. 노예같은 환경을 만들어도 참자참자. 배가침몰해도 가만있자가만있자. 누가 종교조작해놓은거같아! 어떻게 그러고살지.. 선동이라도 당했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03 13:49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끈을때는 맴찢이지만 지나고 나면 후련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