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가슴이작으신분들..

(판) 2017.04.12 11:16 조회51,150
톡톡 여자들끼리만 꼭조언부탁
에이컵도 많이 남아서 가슴수술을 생각중인데요 사춘기 이후로 비키니 목욕탕은 꿈도 안꿨고 항상 컴플렉스엿는데 남자들은 여자친구 사이즈 신경안쓰나요 ㅜㅜ? 가슴이 작으신 분들은 남자친구가 혹시 그걸로 눈치를 준다거나 아쉬워한다거나 그런거 없으셨나요?

9
29
태그
3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남자 ㅇㅇ 2017.04.12 17:57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아쉽긴하지만 사귀지못할 결정적요인은 아닌데? 넌 남자사겨보고 꼬추작으면 끝내니?
그럼 어쩔수없구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2017.04.12 22:26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가슴 작다고 눈치주는 남자는 안만납니다. 그리고 저도 _ 작다고 눈치 안주고요.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남자 ㅇㅇ 2017.04.12 11:19
추천
1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치는 안주지만 그냥 한숨은 쉬겠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남자 팩트 2017.04.13 19:00
추천
14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젊은 남자분들에게.. 꼭 알아야 할 것 같아 글 씁니다. 가슴 크거나 이쁜 여자들.. 결혼하고 애 낳고 나면 쳐저서 진짜 이상해 집니다. 관리 아무리 잘해도 원상복구 힘듭니다. 그런 반면 A컵 가슴은 반대로 탱탱하고 정말 이뻐집니다..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남자 ㅌㅌ 2017.04.22 04:0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작은 젖 이 좋던데.. 큰 젖은 참 젖 아니면 싫어.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환상 2017.04.17 23:1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중에어도 무조건 큰 여자보다 작은 ㅅㄱ를 더좋아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참고로 제와이프 aa인데도 전 정말 좋아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창조의신 2017.04.14 0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 오히려 가슴크기보단 젖꼭지 모양을 봐요...ㅋ 함몰은 정말 싫어요 ㅠㅠ
답글 3 답글쓰기
답글 2017.04.13 22:1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슴이 크건 작건 임신해서 모유수유 하고 나면 결국 쳐진가슴되는건 매한가지임 가슴크기 따지는 남자면 애초에 안만나는게 답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13 2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 중에 가슴보다 골반과 다리를 더 중시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골반 교정 하고 다리 관리도 열심히 하세요.
수술은 출산하고 모유 수유를 하면 가슴이 필연적으로 처집니다.
모유 수유를 완전히 끝낸 뒤 남편과 상의 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13 20:3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큰 가슴을 좋아하는 남자들은 가부장적인 성향이 있습니다.
작은 가슴을 싫어하지 않고,
그렇다고 큰 가슴을 좋아하지도 않는 남자들은
자녀를 원하지 않는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즉, 아이를 썩 좋아하는 편이 아닌 겁니다.
가슴에 심각한 컴플렉스를 갖고 있다면 수술하세요.
수술 후 만족하며 즐겁게 사는 게 좋습니다.
스트레스은 만병의 근원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7.04.13 19:27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A컵 남아요.
허리, 골반라인 예쁘고 팔다리 적당히 마르고 예쁨.. 그리고 스스로 이런 말 좀 그렇지만 얼굴 예쁨..
신은 나에게 가슴을 안 주신 듯...
만났던 남자들 가슴 작은거 다 알고 실제로 언급도 하지만 나도 별로 상처받지 않고 (사실이니까) 그들도 크게 개의치 않아함. 그것땜에 헤어질 남자면 헤어져버려요.

그리고 목욕탕 가보면 알겠지만 가슴 큰데 몸매 좋은 여자 별로 없어요.
다른 부위(?)를 탄력있게 유지하세요~
답글 2 답글쓰기
남자 팩트 2017.04.13 19:00
추천
14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젊은 남자분들에게.. 꼭 알아야 할 것 같아 글 씁니다. 가슴 크거나 이쁜 여자들.. 결혼하고 애 낳고 나면 쳐저서 진짜 이상해 집니다. 관리 아무리 잘해도 원상복구 힘듭니다. 그런 반면 A컵 가슴은 반대로 탱탱하고 정말 이뻐집니다..
답글 4 답글쓰기
남자 ㄱㄴㄷ 2017.04.13 17:45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댓글꼬라지들이 참.....가관이네....

발정난 멍멍이 새퀴들 신났네 아주....빙신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13 17:1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마른것도 아니고 평범한데 가슴만 AAA컵이에요.. 진짜... 윗둘레 아랫둘레 차이 4cm더라구요.. 하..ㅎㅎㅎㅎ 저도 20대 초반에는 콤플렉스도 심하고 남자친구를 사귀면 남자친구가 실망하거나 싫어하면 어쩌지 했는데 쓸데없는 걱정이었어요. 일단 1도 신경 안쓰고요. 있는 그대로 사랑받고 있어요. 그리고 가슴작다고 애정이 변하는 사람은 만날 필요가 없어요. 나중에 애낳고, 늙고 못생겨지면 애정 변할 사람이에요. 그리고 외적인 콤플렉스땜에 수술고려도 해봤는데, 가슴은 부작용이 50프로에요. 재수술은 거의 99퍼 한다고 봐야해요. 지방이식 이런것도 마찬가지고. 가슴수술 부작용 좀만 찾아보시면 건강하게 살아있는거에 만족하게 될거에요. 연예인들 가슴수술 많이 하는건, 재수술 비용에 대한 부담감도 없고, 사후 관리에도 돈과 시간을 쏟을 수 있기때문이에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7.04.13 17: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야동볼땐 큰거좋아하는데 연애하거나 그러면 막상 따지진 않음 외모는 따져도 가슴은 취향타는거라 다름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아젤 2017.04.13 16:47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목 돌아간지 알았음...처음봤을때 진짜 갑자기 오만정이 다 떨어지던...결국 헤어짐..
작은건 이해하겠는데...시각적으로 남자랑 하는 느낌들어서 도저히 관계를 못하겠.....
머리로는 이해하는데 맘은 그게 안되는.......아무리 못해도 꽉찬 A컵은되야...
답글 2 답글쓰기
흔흔한뇬 2017.04.13 16: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두 심각하게 작은 편이라 아주 어릴때부터 컴플렉스 였어요. 지금도 ...ㅠㅠㅠ
예전에 친구랑 씻으러 갔었는데 히이익 하고 놀라더라니까요 ㅠㅠㅠㅠ
암튼! 저도 연애하기전엔 가슴이 너무 작아서 남친이 싫어하면 어쩌지 걱정 했었는데 지금 남친은 작아도 신경 안 쓰고 예뻐해줍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솔직히 속을 까지 않아도 가슴 작은거 티 나잖아요 ㅋㅋㅋ 작을거라 예상하고 만날거예요. 사람이 가슴크기가 다는 아니니깐 넘 걱정하지 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정리해준다 2017.04.13 16:04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애는 할수있는데 오래가진 못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7.04.13 15: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친구 운운하지말고
그냥 본인이 지금가슴에 만족을 못한다면 수술을 하는것이고
만족한다면 안해도될듯
저는 3년전에 했는데 남들눈보다
내만족?자신감때문에 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열역학제2법칙 2017.04.13 15:03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든것은 상대적이기 마련입니다.
손이 작은 남자를 만나세요.
그럼 당신의 가슴도 거대하게 느껴질거에요.
하지만 가장 큰것은 모든것을 초월하는 사랑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7.04.13 14: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친구위해서 가슴이 커야하나요 컴플렉스면 수술이든 운동이든 극복하는거지 남눈치보지마시길
답글 0 답글쓰기
illilll... 2017.04.13 14:2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임 난 신체적 뼈구조가 장애는 아닌데 걍 뼈에 문제가 좀있어서
a인데다가 짝가슴진짜 육안으로 보일정도로 심함.
어렸을때부터 컴플렉스였고 지금도 그럼 20대 초반임 지금도 가끔 가슴큰여자들 보면 부끄럽고 그렇기도함ㅋㅋ
그래서 난 수술날짜 잡고 견적까지 다냄
근데 문득 드는생각이 내 만족도 있지만 굳이 내가 부모님이 주신 몸에 칼대가면서까지 그 옷이쁜거 몇장입고싶고 남자친구 신경쓰고 남들시선 신경쓰느라 아픔감수하고 부작용감수하고 큰돈을 날려야되나 싶었음
요즘 가슴안크고 안이쁜여자없음 그런여자보다는 좀더 능력있고 아껴서 모아논 여유가있고 인성이나 똑바로 되는것이 맞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중에 1인임
그래서 난 걍 살음 ㅋㅋ 남들이 뭐라하던 남자인 친구들이 놀려도 우스움...내가 가슴 c컵된다해서 지들이랑 자줄거아닌데 왜 내가슴 가지고 지들이 난린지 ㅋㅋ 대놓고 웃고 대놓고 말함ㅋㅋ 니들이 이쁘다고 판단하는 여자들보다 배우고있고 배운거 많고 그렇게 쓰는돈 열심히 미래를 위해 저축하고있다고. 물론 얼굴도 이쁘고 가슴도 크고 인성도 좋고 능력있는여자도 넘치지만 그냥 저마다 사람사는게 다 다르다고 생각함
걍 난 절벽인데 남들이 뭐라던 킬힐 신고 타이트한 티 원피스 다 입고 다니고 한다
이번 여름엔 비키니입을라고 비키니삼 .
우리나라만 가슴크기에 대한 선입견 유독강함 남자도 여자도
해외나가면 절벽인데도 비키니입고 돌아다니는 사람 널렸음
자기자신한테 자신감을 가짐될듯 세상에 이쁜구석 하나도 없는사람 없음 빠빠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동해안어깨 2017.04.13 1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슴 작아도 사랑해주는 남자를 만나야죠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7.04.13 11:3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가 남자 거길 잡았는데 어떤 막대기는 안잡히고 어떤... 돌기랄까? 뭐 그게 만져진다면 실망 하겠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