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거 문제 풀수 있는 사람??

ㅇㅇ (판) 2017.04.21 17:50 조회43,685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너무 어려웡 ㅠㅠ

 

15
115
태그
신규채널
[드루롸] [간절해ㅠㅠ] [신입빌런] [아이돌아이]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4.21 19:55
추천
6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저거 cm가 고추 말하는거 아니냐 ㅂㅁㄱ하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4.21 17:55
추천
6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4444444444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7.04.21 17:52
추천
6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ㅉㅉ 초딩이니?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08 0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안 글로는 모르겠어 보기로 보여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07 21: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8 인증좀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22: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즤럴 양심있으면 숫자 반토막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03 18: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사진 나 처음 판 시작할 때 막 그러던 애였어 기억 난다 ㅂㅁㄱ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03 12: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밑에 카펫 깔려있는거 지 꽅휴 사진 올리는애임ㅇㅇㅂㅁㄱ제대로 하자 이위로 댓글달면 니 미래남친 꽅휴4cm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04:1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ㅅㄲ 저번에 지 ㄱㅊ 사진올린애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ㅌㅌ 2017.04.22 04: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걸또 맞추고 좋아하는 애들은 머냐
답글 0 답글쓰기
팩트폭력 2017.04.22 01:2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발기시 크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00: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ㅊ새끼 꺼지라고 ㅋㅋ 역하네 미친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00: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ㅂ 내 위로 댓글 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1 23:51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내가 순수했나봐 저게 어떻게 고추크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1 23:3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수학문제인줄 알고 읽지도 않고 내렸는데 ㅅㅂㅋㅋㅋㄱ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1 2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마 보기가 4갠데 마지막이 틀리니까 5번이라고 말하는 그런거 아님??나도 5번인데 왜이래 했는데 댓글에 4번이래서 또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1 19:55
추천
6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저거 cm가 고추 말하는거 아니냐 ㅂㅁㄱ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1 19: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ㅂㅁㄱ 위로 댓달지마라 혹시나 댓다는애 있으면 그거 백퍼 이글쓴 미친ㄴ이니까 제발 댓글달지마 신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1 18: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ㅅㅂ 무슨 저딴문제가 다있냐 저건 초1도 풀겠는데?ㅌ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1 18:00
추천
6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3번은 뭔데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1 17:55
추천
6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4444444444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1 17: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4번임!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1 17:52
추천
6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ㅉㅉ 초딩이니?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