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 프듀 셀프저격 4대장이래ㅋ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17.05.06 16:05 조회67,181
톡톡 엔터톡 프듀2










아 근데 넷 다 호감이라서 좀 맘 아픈데 진짜 너무 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좀 슬프다




+댓에 친구들이 이해 못하는 부분이 있길래 설명충 빙의
1. 지성씨- 생략
2. 사무엘- 그잘뽑인데 자기추천
3. 종현- 6년차아이돌이 프듀나옴
4. 다녤- 컨평 형평성 논란 터짐
513
8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양심고ㅂ] [아이콘택트] [DHC] [구혜선힘내]
7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7.05.07 01:52
추천
117
반대
1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사무엘..어휴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ㅎ 2017.05.07 02:50
추천
102
반대
8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가 지성씨 불쌍해서 뽑냐? 우리가 생각할때 매력이고 호감이고 실력이고 귀여우니까 뽑는거야ㅋㅋㅋㅋ 뭐 자선사업타령이야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5.07 04:37
추천
4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뉴이스트가 뭔지도 몰랐는데 프듀보고 부기 원픽된 사람인데 ..맞어 불공평해 김종현이 어디서 까일 클라스냐 얼굴 춤 인성 ? 뉴이스트 였다고 나오자마자 색안경 . 까일것 없으니 잊을만하면 사골 우려먹듯이 데뷔 했다고 까이고 . 솔직히 이친구들이 유리했으면 상남자 조에 픽 되지 않았을까 ? 색안경좀 벗고 봐 프듀에서는 데뷔해서 더 마이너스야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7.05.06 16:17
추천
18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기 좋은뎈ㅋㅋㅋㅋㅋㅋ 뭔가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5.08 02:0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지성실력으로 까는글있는뎈ㅋㅋㅋㅋ 어이없는게 그럼 11위안에서도 실력없는데 팬빨로 올라온애들도 다 까야되는거아님??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7.05.08 0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셀프 저격 남돌도 군대 가야 하는데

이들에게 병역의 의무란?

-----------

http://pann.nate.com/talk/336962555

-----------

서울 경찰청 "우병우 수석 아들 코너링 탁월"
손석희 뉴스

http://news.jtbc.joins.com/html/562/NB11326562.html

---------

우상호
“경찰 ‘우병우 아들 코너링
좋아 선발’ 가장 희한한 변명”
스포츠 경향

http://sports.khan.co.kr/news/sk_index.html?art_id=201610051757003&sec_id=560901&pt=nv

-----------

경찰 "코너링 좋아 선발" 해명에
"카레이서 뽑지 그랬냐" 뭇매
노컷

http://www.nocutnews.co.kr/news/4663999

-------------

“우병우 아들 코너링 특채? 국감 역대급 드립”
힐난 쏟아져

우상호 “‘탁치니 억…’ 이래 가장 희한한 답변”
… 김의성 “트잉여들 분발하라”

http://www.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9793

-------------

경찰 “우병우 아들 코너링 좋아 선발”
에 누리꾼들 “F1 드라이버 뽑냐”
한겨레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764180.html

-------------

"우병우 아들 코너링 잘해 운전병? 어이없어"

우상호
"탁 치니 억 하고 죽었다는
변명 이래 가장 희한한 변명"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html?no=142244&ref=nav_search

-------------

경찰, “우병우 아들 코너링 좋아
운전병으로 뽑았다” 해명
민중의소리

http://www.vop.co.kr/A00001074494.html

-----------

"우병우 아들, 코너링 좋아 의경 선발?
탁치니 억하고 죽었다는 식"

우상호 "이제 의경 지원자들 밤새 코너링 연습할 판"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36587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07 16:2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얘들아 난 여덕인데ㅠㅠ 프듀보고 뉴이스트 너무 호감이라 영상 찾아봤거든? 무대영상 보고싶은데 유튜브에도 무슨 쌍팔년도 화질밖에 안 뜨고 맴찢이더라.. 원래 인지도가 있던 그룹도 아니고 활동을 많이 한것같지도 않규 6년차 치고는 팬빨도 없는ㄷ 너무 몰아 붙이지 않았으면 좋겟어,, 어차피 최종 그룹되도 다 갈라지잖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05.07 15:4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네이트판 선동 날조하는건 대단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07 15:4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때싶 선동질╋아무말하면서 타연생 후려치는애들 있네ㅋㅋㅋㅋㅋㅋ진짜 꼴보기싫다 쓰니야 너도 그냥 글 지워ㅋㅋㅋㅋㅋㅋㅋ이런글 왜 쓰는지 조차 모르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07 15: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이건 마녀사냥식이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07 15:3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지성 외모╋실력도 11위 안에 있는 애들보다 딸리고 나이도 꽤 있어서 하는 말 아님? F반 라이관린 주학년 이런 애들은 얼굴이 걍 ㅈㄴ 잘생겼잖음 어리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07 15:35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르겠다 솔직히 얘네가 인기가 있었건 없었건 뉴이스트 그룹으로 활동했엇다 라는 거로 노이즈 마케팅이 된건 사실 아닌가? 차라리 한명씩 각자 자기 위치가 있었다면 그런가보다 하는데 이번에 떼거지로 올라가는거 보고 같은 그룹소속 애들이 2명이상은 데뷔 안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음. 나는 다양하게 보고싶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07 15: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윤지성 설명좀 그리고 김종현은...좀 그런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5.07 15:1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그냥 싸움 부추기는 글 같은데;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07 15:11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방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빈이 일 얘기하다 자기일이 더 크게 팍! 터져버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5.07 15:0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진짜 경쟁모드로 들어가서 그런지 타연생 후려치는 애들 조카 많은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9 답글쓰기
ㅇㅇ 2017.05.07 14:5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진짜 쟤네들한테 호감있던건 맞음?? 저기서 상황도 모르고 막 쓴 경우가 더 많은거같은데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07 14:51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어이없네 ㅋㅋㅋㅋㅋ 김종현은 리더로써 자기 조원들 챙기려고 그런건데 ㅋㅋ 종현이도 랩 파트인데 자기도 랩 욕심낼만도 한데 다 양보했잖아 뭐가 더 필요함 ?
답글 4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