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ㅁㅊ _됐다ㅋㅋㅋㅋ

ㅇㅇ (판) 2017.05.07 16:59 조회19,864
톡톡 10대 이야기 19

엄마랑 싸우고 엄마가 약속갔단말이야 그래서 씻을려고 옷벗고 있다가 며칠동안 ㅈㅇ 못한게 생각나서 옷벗고 ㅈㄴ 자위했어ㅋㅋㅋㅋㅋㅋ근데 엄마가 방금 집에 들어왔는데 급히 진동기하고 야동 껏는데 어떡하지... 엄마가 아직 방에는 안들어왔는데 홀딱벗고 있는데 만약 들어오시면 나 뭐라 말하냨ㅋㅋㅋㅋㅋㅋㅋㅌ 지금 내방이 아니라 침대방이라서 입을 옷도 없고...ㅅㅂ ㅈ됐어

3
32
태그
신규채널
[별로냐] [개같은ㄴ련] [뿌붑뿌부붑] [동물] [앗싸] [아무나말좀] [구라아님]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5.08 00:17
추천
6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쓸 시간이 있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ㅇ 2017.05.08 15:29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주작이네 ㅋㅋ 이거쓸시간에 옷입었겠다
그니까 너는 부모님이오셨는데 어떡하지하면서 야동을끄고 진동기를끄고 네이트온 로그인을 한후에 10대판을 켜고 글작성을 누르고 작성한후 댓글들을 보고 고민상담을 한후 결정을 하겠..? 에라이 ㅋㅋㅋ 정신과시간의방이냐 여기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5.08 01:05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ㅈㅇ를 진동기로해...? 뭔가 신기하다 비꼬는건아닌데 진짜처음봣음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8 1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해 븅신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09 16:30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우리오빠 사진에 그딴 글 쓰지마 ×년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7.05.08 15:29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주작이네 ㅋㅋ 이거쓸시간에 옷입었겠다
그니까 너는 부모님이오셨는데 어떡하지하면서 야동을끄고 진동기를끄고 네이트온 로그인을 한후에 10대판을 켜고 글작성을 누르고 작성한후 댓글들을 보고 고민상담을 한후 결정을 하겠..? 에라이 ㅋㅋㅋ 정신과시간의방이냐 여기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08 14: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늦었지만 걍 씻으려다가 틴트 침대방에 두고 온 거 생각나서 챙기려고 들어왔다 이럼 되지
답글 1 답글쓰기
너불 2017.05.08 01:52
추천
0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상상했다 섹시하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08 01:05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ㅈㅇ를 진동기로해...? 뭔가 신기하다 비꼬는건아닌데 진짜처음봣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5.08 0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옷을입어 이 ㅂㅅ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08 0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5.08 00: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제랑 벗어나ㅡ서 미안한데 진동기 어떻게 구햇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5.08 00:17
추천
6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쓸 시간이 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08 00:1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씻을거여서 옷벗은거였는데 잠시 방에서 뭐 할일 있어서 그랬다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07 16: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힘내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