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추가) 프로듀스101 긍정갑ㅋㅋ 얘 왜이렇게 웃김

ㅇㅇ (판) 2017.05.14 00:42 조회58,871
톡톡 엔터톡 프듀2
는 유회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내꺼하자때도 바지 때문에 엄청 웃겼는데ㅋㅋ
형만 믿고 잘 따라와주렴! 말투 이러면서 자신감갑ㅋㅋ
그냥 어느 상황에서도 다 유쾌하고 긍정적인듯
군필자의 여유로움인가...

이번에도 보컬이 댄스로 가서 고생많이하고 박우담처럼 속상해할 법도 한데 겁나 해맑게 연습 열심히 하는 것 보고 진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팔랑귀갑! 너가해도긍정 니가해도긍정!

입술 쓰는 것도 이제 정들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





















대물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에서 보다가 웃겨서 퍼옴ㅋㅋ
http://m.dcinside.com/view.php?id=produce101s02&no=995288&page=6&recommend=1







+추가)
매력분화구네 ㅋㅋㅋ 댓글에 있는 웃긴거 추가함


야 너 입에 고추장 묻었어


알려줘서 고마워^^





특기 준비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어필안하고 뜬금 국프응원하기 ㅋㅋㅋㅋㅋ
누가누굴 응원하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
648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골라줘제발] [울림개샫기]
10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5.14 01:29
추천
1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이건 없냐 유회승;떨지말자!!!!! 주학년:저 안떨어요형ㅋㅋㅋㅋㅋㅋㅋㅋ 유:나한테 한 말인데? 주: 나만웃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5.14 01:23
추천
1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긍정갑 회승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짤 존커다 35위안에 들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7.05.15 20: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5 11:4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따라함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5 11:4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입술 한번 쓸면 연생득 터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5 11: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fnc유회승이다 이건 어딘지 모르겟듬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5 11: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널 가질 사람 나야나 이것도 유회승임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5 01: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ㄹㅇ 병장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5 00:4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아주 살짝 남우현이미지 있다고 생각하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5.15 0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줏대감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5 00: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ㄹㅇ 유쾌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5 00: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쿨내풀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5 00:3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존.나유쾌해ㅋㅋㅋㅋ아나영업당한듯 그와중에 댓글 대물이라 쿨하네 뭔뎈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5 00: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피니트우현닮앗서ㅜㅜㅜㅜ 좋다ㅇ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5 00:35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회승 과샄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한참웃었닼ㅋㅋㅋㅋ 진짜성격좋아보임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5.15 00: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해탈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5 00:2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어 착해보임 노래도 잘하는데 댄스 파트 가서도 뒤에서 묵묵히 잘함 그래서 픽에 추가할까 고민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5 00:2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승이 잘됐으면좋겠음!!ㅎㅎㅎ입술쓸기 마니마니보여쥬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5 0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얘 원래 이런거 알고 좋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보기좋앜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5.15 0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홍은기가 왜 8분갑임??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