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민규 생일&데뷔 2주년 서포트 계좌, 배달 총대입니다!!
25일 드디어 민규 생일 서포트와 2주년 서포트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일단 민규 생일 물품으로는
민규가 연습하면서 입을 연습복 상의!
민규가 연습하면서 입을 연습복 하의!
반팔티!
모자!
민규를 닮은 멍멍이 목베개!
세븐틴 팬톡 캐럿들의 메세지북!
그리고 개별 사진이 없는 클러치도 같이 배달했습니다! 아래에 전체 사진이 있으니 그 사진에서 확인 해주세요!
대망의 2주년 서포트!! 2주년 서포트는 공지 총대님께서 엄청나게 수고하셨습니다ㅠㅜ 너무 감사드려요!!
2주년 물품으로는!
노트!
볼펜!
마스크! (마스크가 처음 왔을 때부터 박스가 이상하여 박스에 넣지 못하고 지퍼백을 사진처럼 개별 포장 뒤 전달했습니다!!)
봉봉 머그컵!
아이마스크!
마우스패드!
안경닦이!
메모지!
모든 물품에 붙여진 도무송!
봉봉이 보틀!
그리고 개별 사진이 없는 포토북, 달력, 안마기, 구급상자, 2주년 서포트 메세지북은 아래 사진에서 확인 해주세요!
전체샷 입니다! 2주년 서포트 프로젝트 이름은 봉봉 랜덤 박스!!ㅋㅋㅋ인 만큼 보컬팀, 힙합팀, 퍼포먼스팀으로 나누어서 상자 (공지총대님 자체제작!)에 담아 전달 하였습니다!!
메세지북은 위에 사진에서 빨간 우체통에 편지가 쪽지로 접혀서 들어있습니다!! 매우매우 좋은 아이디어!!
그리고 이렇게 배달 완료 했습니다!! 쇼핑백 6개를 혼자서 들고 가니 매우 힘들더군요.. 하하하..
ㅎㅎㅎ여기까지 읽어준 캐럿분들~ 이제 진짜로 마지막 서포트죠? 사실 정말로 아쉬워서 제 갤러리 한 번 털었습니닿ㅎ 물론 제 사진 밖에 없는건 비밀...☆
지수 배달 총대일 때!
승관이 배달 총대일 때
찬이 배달 총대일 때
이렇게 갤러리 한 번 뒤져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나는 사진들도 많더군요
지난 1년간 우리 세븐틴 팬톡 캐럿분들, 너무 너무 수고 많으셨고 덜렁대는 총대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했어요
마지막 서포트라서 좀 더 색다르게 끝내고 싶어서 총대가 3명 뿐이였던 이번 서포트 총대님들께 짧은 후기 받았습니다 (제 후기도 있어욤><...)
공지 총대님) 세븐틴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참여했던 서포트가 이제 마무리가 되었네요, 착한 캐럿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여러분은 정말 캐사예아!
메북 총대님) 참여하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하고, 총대분들께도 너무 감사해요~ 마지막 서포트도 함께 하게 되어 너무 기뻐요. 다들 수고하셨어요!
계좌, 배달 총대) 여러번 총대 경험에도 매번 부족했던 저를 다들 수고 하셨다고 말들 해주실 때마다 여러번 감동 많이 먹었습니다. 가끔은 일이 잘풀리지 않아서 고생도 많이 했고 때로는 재치있는 의견으로 많이 재미있었습니다. 저 말고도 다른 세븐틴 팬톡 캐럿분들도 세븐틴을 좋아헤서 서포트를 진행하는 것이 좋은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진짜로 마지막으로 감사했고,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
내가 쓴 글 보기 > 책갈피에서 확인하세요.
베스트 댓글
작성자 찾기
일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