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골반과 고관절 넓은 여자 차이

ㅇㅇ (판) 2017.06.02 20:54 조회158,570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골반도 고관절이고 고관절도 골반이라는 말이 있는데
자신의 몸에서 더 유독 발달한게 무엇인지 구분해봐
고관절이 발달했다해서 안이쁜게아님!




첫번째가 고관절'만' 넓은경우고
두번째가 골반'만' 넓은경우임
내가 '만'을 강조하는건
차이를 정확히 느껴보란거임


1.골반
골반은 허리에서 힙으로 가기 전의 라인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골반뼈
배꼽 바로 아래부터 골반시작
골반이 넓으면 힙도 큰 경우가 많음


★골반과 고관절 둘다 가지고 있는
완전 서구적 체형을 말하자면

전지현



신민아



오윤아



요시키리사



서양모델



이렇게 골반, 고관절이 둘다 넓으면 몸매가
더 굴곡지고 라인이 도드라짐



2. 고관절
엉덩이에서 허벅지사이가 고관절임
고관절만 발달하면 허리가길고 (상체가 더 김)
키가 크지 않은 이상은 다리가 짧아보일수있고
승마살 붙기 쉬움

★고관절만 넓은 체형은

강민경



윤아



설현




고관절이 넓으면 대체로 허리가 유독 가늘고 길어보일 수있고 엉덩이쪽에서 허벅지로 가는 그 부분이 발달한게 고관절임.
본인 몸을 봤을때 허리 마지막 부분이라해야되나
그 선이 넓지 않으면 골반이 넓은게 아님.


3.승마살은 이거..




마지막으로 골반과 고관절의
구분,차이를 제대로 보여주자면



인터넷에서 퍼왔는데 동그랗게 표시된 부분만 보면됨.
몸매를 보지말고ㅋㅋ
그 부분이 골반과 고관절의 차이임.
고관절도 뼈가 발달한거기때문에 골반넓은게아니라고 안좋은게아님 고관절도 골반과다를게없음.
63
5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6.03 10:19
추천
3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좁이들 단체 부들부들행ㅋㅋㅋ 그래봤자 너네 좁은 골반은 안넓어지니 골빈넓은 여자들 후려치기 그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7.06.03 12:30
추천
2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아직도 골반/고관절 타령하는 인간들 있네. 무슨 종교도 아니고.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ㅋㅋ 2017.06.03 11:07
추천
15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동안 내가 하고싶었던 말 쓰니가 확실히 해주시넹. 강민경 설현이 자긴 허리라인이 제일 자신있다 말했을때 그거 골반 아니다 말해주고 싶었는데....내가 외친다고 걔네들한테 들리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 사진 속 서양 모델의 라인이 가장 이상적인 골반라인임. 허리에서 갑자기 급격하게 확 꺾이는.... 우리나라에서 골반 좀 있다고 떠드는 애들 대부분은 허리에서 힙까지 완만하게 내려오다 허벅지 부분 다 와서 넖어짐. 그러니 허리가 더 길어보임.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6 18: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17: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16: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골반만! 큰편이라ㅠㅜ 그렇게 막 도드라져보이지는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9 08: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의미없다.. 남자몸이나 이렇게 나노단위로 따져가면서 품평해 도대체 이게 무슨의미임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06: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0 22:3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뎅 주관적인데 고관절이 넒은 여자는 다리라인이 이쁜 사람이 많은 듯 골반 넓으면 다리가 하비인 사람도 있공...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20.04.24 1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지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1: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반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문어짬뽕 2019.07.26 08:5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넓여질수있어요... 무턱대고 힙운동하면안되구... 설현 윤아나 강민경씨같은분은 내가아는 그방법으로 키우신거같은데... 자가노력만하면 돈안들이 집에서 금방키웁니다... 저도 성취할게있어서 1년간 해봤는데 남자가 너무 커져서 걱정하고있음..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1.06 18: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2 23:22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뭐 고관절이 넓다는 말이 틀릴 수는 있는데 이 글 완전 정확한데? 정확히는 고관절이 아니라 대퇴골이다. 글쓴이가 착각한 듯. 내가 골반 좀 있는 편이고 대퇴골도 있어서 딱 볼 때 이쁜데 친구 중에 나같은 친구도 있고 대퇴골 부분만 넓은애 한명 승마살 발달한 애 한명 있는데 ㄹㅇ 다 같은 게 아님 다른 거 맞다. 물론 골반있는 몸매와 대퇴골만 있는 몸매 모두 아름답고 개인 취향에 따라 평가 할 수 없는 것 맞지. 그치만 모두 다 골반이라고 칭하는 것은 정확히는 틀린거 맞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ㅡㅇ 2017.06.04 03:45
추천
0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들은 골반을 생각보다 별로 안봄ㅇㅇ 슴가를 많이보지 글고 중요한건 허리보다 골반이 더 나와있냐 이거임. 통짜몸매인 여자들은 남자들이 개싫어함 극혐임. 골반이 안넓어도 허리가 골반보다 더 좁으면 걍 예뻐보이니 골반에 연연할 필요가 없음 글고 그 부위는 고관절이 아니고 근육임 허벅지를 근육운동으로 키우면 됨 그럼 골반이 좁아도 예뻐보임
답글 2 답글쓰기
헐랭 2017.06.04 03:11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개소리를 이렇게 열심히 써놧어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03 16:1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_문가 행세하다가 팩트폭격맞고 찌그러졌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03 16:03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든 니몸보단 이쁠듯;;
답글 0 답글쓰기
2017.06.03 15: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가 넓든 넓으면 이뻐보임
답글 0 답글쓰기
현실 2017.06.03 13:58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상식에도 안 맞는 소리 상세하고 길게도 써놓으셨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03 13:4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정말 저런 몸매들 갖고 싶어요..... 골반 넓어지는 방법은 정말 없는건가요......
답글 1 답글쓰기
2017.06.03 12:30
추천
2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아직도 골반/고관절 타령하는 인간들 있네. 무슨 종교도 아니고.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