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인피니트 남우현 여혐?

ㅇㅇ (판) 2017.07.05 20:06 조회2,92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할말하않


같은 팀 멤버는 쓰는데 왜 여자는 쓰면 안되는거임?
14
2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여기로가] [무개념딩초] [뒷광고ㅅㅂ] [아이러브빵] [체차니개굴] [메롱] [채널]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7.07 16:34
추천
1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래 험한말 하는거 싫어함.. 그리고 쟤가 여자인가 부지.. 남자 팬이 썻으면 남자애 입에서 왜 저런말을 하냐고 했겠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7.07 16:23
추천
1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나 별걸다갖고... 여자팬이든 남자팬이든 말험하게 하면 장난식으로 가끔저래....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7.05 20:16
추천
1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ㅁㄱ 여혐뜻모르냐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8 2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3: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명 누군가가 인피니트 탈덕 찐하게 한 거다 이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15 12:31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ㅈㄴ 쪼잔해 쓰니 ,, 혹시 탈빠했으면 조용히 살아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09 06:11
추천
1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여도 여자여도 가끔 저러는데 걍 험한말을 싫어하는거지 그걸 여성을 혐오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더 이상한거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07 16:34
추천
1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래 험한말 하는거 싫어함.. 그리고 쟤가 여자인가 부지.. 남자 팬이 썻으면 남자애 입에서 왜 저런말을 하냐고 했겠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7.07 16:23
추천
1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나 별걸다갖고... 여자팬이든 남자팬이든 말험하게 하면 장난식으로 가끔저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05 21:20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05 20:3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05 20:16
추천
1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ㅁㄱ 여혐뜻모르냐
답글 3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